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게임 마블스 스파이더맨 해외 리뷰 및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5. 13:55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게임 마블스 스파이더맨 해외 리뷰 및 평가


한국 2018년 9월 7일 출시 예정인 PS4 / PS4 PRO 독점 출시 게임인 마블 스파이더맨 Marvel's Spider-Man.


나름 퀄리티에 자신있는지 발매 3일전에 엠바고를 풀고 해외 리뷰 평가들이 공개됐음.


결론적으로 말해서 우주명작 역대급 작품은 아니지만 80점 후반대 잘 만든 AAA급 블록버스터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라는거 ㅋ


국내 PS 스토어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DL 버전 가격은 

일반판 스탠다드 에디션 6만원, 앞으로 추가 발매할 세가지 DLC까지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은 7만원.


먼저 가장 유명한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평점은 83개 비평 등록 평균 87점.


오픈 크리틱 평점은 86개 리뷰 평균 88점.


PS4 마블 스파이더맨 한글판 트레일러 영상.


플스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스크린샷



유로게이머 스파이더맨 리뷰 및 평가


Marvel의 Spider-Man 리뷰 - 고전적인 영웅은 그가 받아야 할 게임을 얻습니다.

자유로운 이동.
드물지만 개발자와 라이센스의 조화로 인해 Insomniac의 개방적 사고 방식이 총체적으로 대우됩니다.

Insomniac의 새로운 Spider-Man 게임에서 맨홀 뚜껑을 착용하고 누군가를 밝힐 때까지 살았다 고 진정으로 말할 수 있습니까? 물론, 당신은 어느 정도 행복을 알았을 것입니다. 너는 심지어 사랑을 알았을지도 모른다. 속담처럼 주사위를 굴려서 몇 개를 상륙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맨홀 커버로 누군가를 비추는 건가요? 최상위 계층입니다. 상점의 꼭대기에, 나이든 세대가 넣을 수도 있습니다. 빵!


그 물건의 긴장감! 그것은 아름답게 행해진 다. 그리고 그것은 위험합니다. 웹으로 맨홀 덮개를 잡으려면 먼저 맨홀 덮개를 찾아서 R1과 L1을 쥐어 짜십시오. 훌륭하게, 이것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당신은 활발한 작은 미터가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이런 일이 벌어지는 동안 이미 당신을 공격 한 사람은 누구나 공격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스파이더 맨 감각은 펀치가 끼어 들거나 걷잡을 수 없거나 슈트 파열의 총소리가 들리는 것을 경고하고 경고합니다. 그러나 맨홀 뚜껑으로 누군가에게 등을 돌리고 자한다면 미터기의 흐름을 방해하여 카운터를하거나 피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대담하거나 무모해야합니다. 원수가 선제 공격을 함께하기 전에 맨홀 덮개를 공중에 설치하기를 희망해야합니다.


예, 모든 것이 1 초도 채 안되지만, 1 초도 채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뽑는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성공적이었고 맨홀 커버는 탄력 있고 굴곡이있는 웹에 부착되었습니다. 당신은 호 주변에서 그것을 날아가서 즉각적인 지역을 비운 다음, 누군가에게 그것을 발사합니다. 이 게임을한지 몇 시간 후, 나는 여전히 여기에서 선택에 어떤 흑 마법이 관련되어 있는지 알지 못한다. 나는 맨홀 커버 리시버가 화면 중간 근처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대부분 직관과 같은 느낌을 준다. 게임은 단순히 알고있다.당신이 목표로하는 사람. 그리고? 돈. 진정한 플라톤주의 clobbering. 육체에 대한 금속과 바라건대 그 깊은 속이 빈 붐은 Arkham 게임에서 전투의 기초와 함께 해제되었습니다.이 나쁜 놈은 좋은쪽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는 A & E로 향할 것입니다. 외과 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맨홀 덮개가 아마 A & E에게로 향할 것입니다. 바라 건데 그들 중 하나는 건강 보험이 있습니다.


도시를 아는 경우 세부 정보로 들어가면 그 자체가 게임입니다. 하이 라인은 컷을 만들지 만 루즈 벨트 아일랜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Cut-scenes는 전체 기업의 New Yorkness를 극대화합니다.

이 맨홀 뚜껑 사업만큼이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스파이더 맨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임무는 기능이 없습니다. 이 두 가지가 모두 다른 곳에서 돌보아지기는하지만 위험한 상황에 처한 민간인이나 큰 이름의 악당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학교 버스를 교량에서 벗어나 매달아 매달아 매고 있지 않으며, 폭탄을 설치하지 않아도 깜박 거리는 빨간색 카운트 다운이 전선 절단으로 중단 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대신, 피터 파커는 임대료가 만료되어 아파트에서 쫓겨났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빈 주머니가있는 물건이 들어있는 쓰레기 수거 트럭을 추적하기 위해 맨해튼의 반짝이는 조명으로 향해야한다.


들어 봐, 어떻게 그걸 할거야? Parker는 도시 위생 부서에 전화하여 시작합니다. 영광스럽고 지친 파견인은 쓰레기 수거자가 피자를 집으로 가져 가고 싶은 곳으로 안내합니다. 이제 협상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Hell 's Kitchen에서 소수의 위치 중 하나 일 수 있으며 아마도 누가 알겠습니까? - 어떤 시점에서 매우 온화한 싸움이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이 임무가 필사적이고 시급하지만 완전히 국내 적으로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발발을 느낀다. 그러나 당신이 기차에 늦었을 때 교통을 탐색하는 것은 발굴을 느낀다. 그것은 더 큰 인간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결정적으로, 내가 Parker의 쓰레기를 되 찾을 때까지, 나는 정말로 내가 정말로 슈퍼 영웅적인 것을 한 것처럼 느꼈다.


이따금 이상한 미션 임무는 스파이더 맨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그들은 차용 및 장르 관습과 일반적인 용의자로 가득 찬 게임을 즐기며, 게임에 실제 성향을 부여합니다. 이 오픈 월드 슈퍼 히어로 게임은 종종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르게 느껴집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하는 일 때문에가 아니라, 당신이 항상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종종 그 일을하는 이유 - 그 맥락에서 나타나는 생기와 성격과 매력 때문입니다.


스파이더 맨의 차이점은 모든면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는 여전히 Arkham의 자유로운 펀치 업에서 피를 흘려 보냅니다. 그러나 여기서 가능한 한 적은 타격을 받고 대결에서 춤출 필요가있는 덜 실질적인 주인공의 혈관을 따라 가면서 필요할 때 안전 장치를 해제하십시오. 싸움과 함께 게임의 핵심을 구성하는 Traversal은 Spider-Man 2의 신축성있는 웹 슬링에서 프로토 타입의 건물 대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뒤죽박죽입니다.하지만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젊음의 에너지, 각 호의 상단에있는 엉덩이의 꼬임, 어깨와 팔꿈치와 다리의 특유의 사춘기 뒤죽박죽은 finial의 위에 앉았을 때,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우아하고 완전한 재앙이되는 방식으로 똑같은 시간. 다른 곳에서는, 타워는 파 크라이 (Far Cry)와 같이 맵을 해제하지만 아직 탐험중인 광야의 거대한 덩어리는 아니지만 게임에서 본 맨해튼에서 가장 콤팩트하고 특이한 테이크 중 하나입니다. 스텔스 시퀀스, QTE 및 보스 싸움이 모두 다른 곳에서 그들의 단서를 가져 오지만 게임은 전적으로 자신의 개성을 유지합니다.


왜 이것이 될 수 있을까요? 더 나은 질문 : 스파이더 맨은 누구인가? 맥과이어와 가필드의 법률 회사가 우리 뒤에 있으며 새로운 사람은 톰 홀랜드가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가 여기에있는 확립 된 Spider-Man입니다 - 혼자 살면서 도시에서 과학 입문을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스파이더 맨으로 지금까지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슈퍼 악당의 적들과 채팅하고 있습니다. 상자와 시작 화면에 Marvel 's Spider-Man이 표시 될 수 있으며 요청할 수있는 모든 팬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것은 Insomniac의 Spider-Man입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의 열쇠입니다. 제 생각에는 개발자와 지적 재산이 거의 완벽하게 결혼 한 것입니다. 높은 컬러, 쾌활한, 재미있는 일은 진정으로 그 일을 사랑하는듯한 소수의 슈퍼 히어로 중 한 명을 상륙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평범한 삶에서 우리가 어느 시점에 왔던 것처럼 외롭고 파산했기 때문에 자신이 일을 사랑하는 이유가된다는 것을 완전히 알게되었습니다. 어린 시절과 어른 사이에 어색한 태도를 취합니다. 결과적으로, 순회와 전투는 근사한 게임 감각으로 전달되는 멋진 시스템 또는 오늘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 이상을 좋아합니다. 둘 다 진정한 스릴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들에게 석방 하라.


둘 다 게임의 기본 구조와 도전 과제 를 만듭니다. 여기의 셋업은 꽤 간단합니다. 오프닝 시퀀스에서, Spider-Man은 10 명의 스트레칭을 위해 뉴욕의 악역을 떠난다. 사실 만화책이기 때문에 아마 우라늄 셀의 10 억 스트레치 일 것이고 마술처럼 여전히 파열 될 것이다. 문제 또는 두 가지 - 그리고 남은 힘 진공을 처리해야합니다. 이것에서 나오는 음모는 이상한 짐승이다. 그것은 직설적이고 오히려 잠시 동안, 아주 혼란에 빠지기 전에 가능한 한 늦게 분출한다. 나는 너무 많이 드러냄으로써 그것을 망치지는 않을 것이지만, 카메오와 팀 업들로 즐겁게 흘러 넘치며, 비트들이 장소에서 충분히 예지되어 있지만, 글과 공연에 대한 멋진 지퍼 감각이 있습니다. 멋지다!


게임 그 자체로 말하자면, 당신은 아름답게 실현 된 맨해튼을 가로 질러 스토리 미션과 사이드 비즈니스를 선택합니다. 양쪽에있는 강으로 향하면 정중하게 돌아 다니지 만, 브루클린이나 뉴저지에 도착할 수 없다는 것은 거의 중요하지 않습니다. 섬 자체는 실제 물건의 압축 된 버전이지만 마천루 협곡을 통해 배럴당을 타거나 마을의 황색 택시 또는 협곡을 뒤덮거나 마을에서 갈색 돌을 뒤집어 쓰면 큰 성격을 갖습니다. 그 선택은 꽤 흥미 롭습니다. 미드 타운은이 버전의 맨해튼을 지배하지만, 할렘과 공원 위의 모든 것들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슬픈 일이지만, 실제 마천루에 대한 권리를 위해 돈을 쓰고 있습니다. 그것의 외관에 의해,


사랑스럽고 그래픽이 풍부합니다. 당신이 건물의 측면을 실행할 때, 당신은 실제로 창문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침실과 빈 라운지의 소형 dioramas, 도시 외로움에 대한 주머니 연구.

하느님, 이런 곳을 돌아 봄에 활력을주고 있습니다. Spider-Man 2는 오랫동안 웹 슬링을 못 박는 완벽한 게임으로 열렸지 만,이 게임은 최고의 게임입니다. 핵심은 매우 익숙합니다. 웹을 방아쇠로 당겨 방아쇠를 당겨서 거리를 돌면서 각 호의 꼭대기에 가도록하십시오.하지만 그 중심부에는 멋진 아이디어가 접목되어 있습니다. 고도를 잃지 않고 전진하는 것을 볼 수있는 공중 돌진이 있습니다. 스킬 나무 주위에서 돌진하면이 나무를 결합 할 수있게되며, 벽에 부딪 치거나 벽으로 기어 가기를 할 수 있고, 위쪽 가장자리에서 튀어 나와서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탑.


Insomniac는 웹 사이트를 심각하게 심각하게 받아 들였습니다. 비록 건물에 매달려있을 때 어떻게 움직일 수 있는지에 많은 여유가 있기는하지만, 당신이 발사 한 각각의 건물은 가까운 건물에 설득력있게 붙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각기 다른 지구의 높이가 자신 만의 순회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드 타운에서는 메가 구조 사이에서 놀라운 공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원에서, 당신은 당신이 정상적으로 뛰어 넘을 때까지 무릎을 땅 위로 끌어 당깁니다.당신이 웹을 놓을 때마다. 그 마법 맨홀 뚜껑처럼, 게임은 당신이 꽤 많은 시간을 원하고있는 것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Insomniac의 멋진 sweetspot 발견, 내 생각 : traversal은 숙련되지 않은 사람과는 거리가 멀지 만, 컨트롤러를 감독관에게 간단히 건네 주려고 사무실에 넘겨 줬을 때 정말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에게 버튼의 어떤 것이 있는지. 내 손안에 만 컨트롤러가 이해가되었습니다.


순회는 전투에 아름답게 흘러 들어가며, 스토리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임무가 어딘가에 가서 많은 사람들에게 신발을 신는 일을하기 때문에 도움이됩니다.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아캄 (Arkham)에서 프리 플로우 (freeflow)와의 전쟁의 기본 원리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그러한 게임이 그것을 프레임하는 것과 같은 방식을 빌립니다. 전면적 인 구멍 뚫기는 괜찮지 만, 웹을 통해 사람들을 몰아 내고 강조 표시된 하나의 지퍼 지점에서 다음 지점으로 이동하여 두 가지 트리거를 모두 사용하고 천장을 가로 질러 크롤링하여 완벽한 드롭을 얻고 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 우선 순위 지정 - 스나이퍼 우선, 맞습니까? 아니면 무거워?


하지만 일단 싸움을하고 나면 Arkham 게임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부분적으로 이것은 Assassin 's에서 Mordor 및 Mad Max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행위에 들어갔 기 때문이며 부분적으로 Spider-Man이 다른 영웅보다 환경을 더 많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주변 환경은 데미지를 입은 상태에서 약간의 문제를 해결하고 격투 점 사이에서 춤을 추며 다음 행동을 계획 할 때 행동에서 훨씬 더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파이팅은 멋지게 바삭 거리며,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옵션이 쌓입니다. 나는 원거리의 적을 부각시키고 그들을 바로 잡을 수있게 해주는 web-zip을 좋아합니다. 아마 발사기와 약간의 공중 펄밍이 뒤따라야 할 것입니다. 천천히 열 수있는 가제트를 좋아합니다. 웹 샷을 시작으로 원거리를 묶을 수 있습니다 (활발한 걷어차기에 고정 시키거나 벽에 붙이고 행동을 취하). 폭탄 및 여행 광산 및 전기 취급. 콤보 시스템과 초점 미터가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즉각적인 게시 중단을 허용합니다. 적 유형이 증가함에 따라 게임의 바쁜 메뉴에서 보조 시스템의 혼란을 탐험하고 다양한 슈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소송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총알이없는 피부를 말하며, 다른 하나는 더 빨리 초점을 맞 춥니 다. 다른 방향으로 성격을 키울 수있는 수트 개조가 있습니다. 콤보 미터를 재설정하지 않고 손상을 입히거나 감전 상태에서 빠져 나오고 싶습니까? 상관 없어요! 한 번에 또는 다른 모든 것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친절의 행동으로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고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킬러 특수 효과로 끔찍한 옷에 갇히지 않습니다.)이 모든 것들이 기술 나무에 도착하기 전에 자신의 점진적인 능력으로 적절하게 바쁘다. 다른 하나는 캐릭터를 다른 방향으로 발사 할 수있게 해주는 수트 모드와 함께 더 빨리 초점을 맞 춥니 다. 콤보 미터를 재설정하지 않고 손해를 입히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감전 상태에서 빠져 나오고 싶습니까? 조금 더 빨라요? 상관 없어요! 한 번에 또는 다른 모든 것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친절의 행동으로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고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킬러 특수 효과로 끔찍한 옷에 갇히지 않습니다.)이 모든 것들이 기술 나무에 도착하기 전에 자신의 점진적인 능력으로 적절하게 바쁘다. 다른 하나는 캐릭터를 다른 방향으로 발사 할 수있게 해주는 수트 모드와 함께 더 빨리 초점을 맞 춥니 다. 콤보 미터를 재설정하지 않고 손해를 입히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감전 상태에서 빠져 나오고 싶습니까? 조금 더 빨라요? 상관 없어요! 한 번에 또는 다른 모든 것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친절의 행동으로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고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킬러 특수 효과로 끔찍한 옷에 갇히지 않습니다.)이 모든 것들이 기술 나무에 도착하기 전에 자신의 점진적인 능력으로 적절하게 바쁘다. 한 번에 또는 다른 모든 것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친절의 행동으로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고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킬러 특수 효과로 끔찍한 옷에 갇히지 않습니다.)이 모든 것들이 기술 나무에 도착하기 전에 자신의 점진적인 능력으로 적절하게 바쁘다. 한 번에 또는 다른 모든 것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친절의 행동으로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고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킬러 특수 효과로 끔찍한 옷에 갇히지 않습니다.)이 모든 것들이 기술 나무에 도착하기 전에 자신의 점진적인 능력으로 적절하게 바쁘다.


수비수, Webslinger 및 내 노트에는 혁신자인 것처럼 보이지만 옳지 않을 수있는 3 가지 기술 트리가 있습니다. 어쨌든 주위를 응원하면 새로운 능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원수를 무장 해제하고, 자신의 총으로 맞히고, 한번 물갈퀴 한 번 주위 사람들을 스윙하고 그런 종류의 재즈를 낼 수 있습니다. 그냥 사랑 스럽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스윙하면서 트릭을 풀 수있는 스킬을 풀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전투와 횡단 사이에서 이동하는 것 - 자신을 가장 잘 발견 할 수있는 다른 은밀한 물건들 -은 Insomniac이 즐겁게 비누 칠하고 진심 어린 음모를 꾸준히 유지하도록합니다. 올드 스쿨 싱글 플레이 캠페인의 배경은 스토리 미션이 다른 많은 오픈 월드 게임보다 훨씬 세련되게 느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쓰레기 트럭 사업과 적군 무리로 가득 찬 초고층 건물 위로 멋진 춤을 추며 매우 조그만 헬리콥터가 울부 짖는 다. 그러나 가장 친숙한 순간조차도 대화의 희미한 스릴이 느껴진다. A에서 B로. 보스 싸움은 약간의 실망이다 - 신중한 발판은 표준 전투의 열정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게임은 갑자기 모든 것이 갑자기 손이 닿을 때까지 약 3/4 분발하는 난점 스파이크 동안에 화를 내기 시작한다. 흥분한. 스파이더 맨의 전투는 버튼으로 뭉개 버릴 수도 있지만, 공정함을 느낄 때, 그리고 정밀도를 높일 때 실제로 가장 좋습니다. 정밀 맨홀 커버, 말.


그 사이에,지도를 쓰레기로 내놓는 옆의 임무와 collectables와 사진 - 작전은 당신에게 새로운 suit와 mod를 구입할 수있게하면서, 당신에게 경제에 공급하는 다른 토큰의 범위를 준다. 사실, 그들은 그렇게 아름답게되어있어 어쨌든 나는 아마 그렇게 할 것입니다. 여기 캠페인을 끝내고 나는 70 % 만 완성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진정으로 안심했습니다. 다시, 이것은 불면증입니다. 특히 Sunset Overdrive의 정신은 모든 것이 즐겁고 모든 것이 20 대 초반의 에너지와 색상 감각으로 뚜렷하게 구식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무엇보다 더 좋아하는 것은, 순회와 전투 뒤에있는 Insomniac은 훌륭하게 통제하는 개발자입니다. 캠페인의 전체 기간 동안 그들은 낮이나 밤 사이클에 도시를 건네주지 않거나 날씨를 무작위로 추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뛰고 싶은 비트의 대기권에 대한 완전한 명령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설득력있는 방법으로 건물에 붙이기 위해, 그들은 너무 많은 다른 세부 사항을 공개 세계의 톱니 속에 쌓아두기를 원하지 않는다. 다른 말로하면, 스파이더 맨 (Spider-Man)이라는 슈퍼 히어로를 찾고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의 기쁘게 생각하는 취약성은 자신의 소지품을 쓰레기통에서 꺼내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있는 것처럼 지금 당장 돌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특정 유형의 게임 (그리고 특정 예산)이 요즘 수렴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게임이 서둘러 동일한 트릭과 같은 갈고리로 동일한 게임이되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진정한 성격이 개화하기위한 가장 위험한 설계의 짝퉁조차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가서 잡아, 호랑이.


결론 : 유로게이머 RECOMMENDED 은색 추천 등급.


게임스팟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리뷰 및 평가


놀라운 일의 스파이더 맨 PS4 검토 : 놀라운 판타지

놀라운 이야기를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이원성 없이는 스파이더 맨의 최고의 이야기를 지나갈 수 없습니다 - 피터 파커의 어색함, 자신의 분신의 자신감, 상대방의 인간성, 악의적 행위, 저글링 권력에 대한 오래된 견해 책임감. Insomniac의 Spider-Man 복용내러티브 주제뿐 아니라 기계적 실행에서도 이원론을 강조한다. 강렬한 상사 싸움은 여유롭게 탐사와 균형을 이룹니다. 개방 된 세계에서 Spidey의 곡예 적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초보적인 동맹국들의 평범한 능력을 선형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성은 대개 가난한 형질을 암시하지만, 종종 전체를 특성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Insomniac의 Spider-Man입니다. 놀라운 일 우주의 독특한 조각에 완전히 흡수되어 환상적인 경험을합니다. 부분적으로는 순조로운 일로 정의되지만, 용서하기가 쉽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도움이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친절한 이웃 Spider-Man이되기위한 환상을 완성하십시오.

Marvel 's Spider-Man의 많은 아이디어가이미 캐릭터의 기존 비디오 게임 해석의 숫자에 나타났습니다 - 확실히 영원히 인기있는 것을 다시 방문하는 함정 중 하나. 그러나 Insomniac의 버전이 향상되고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는 곳에서는 경험의 주요 부분을 깔끔하게 감싸는 매끄러운 프리젠 테이션에 있습니다. Marvel Cinematic Universe 출시의 지난 10 년이 여기에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은 명백합니다. 사실적인 슬로건은 명백한 연관성에서 만화책으로 벗어납니다. 밝고 채도가 높은 색상과 감동적인 오케스트라 후크는 항상 존재하며 카메라 효과가있는 전면적 인 각도는 Spidey의 대표적인 전투 스타일과 곡예를 장엄하게 프레임에 담아 도시 전체를 초현실적 인 것으로 강조합니다.

그러나 Marvel의 인기있는 영화 방식으로 가장 많은 혜택을 얻은 이야기입니다. Insomniac의 해석은 인간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며 Marvel 's Spider-Man은 견고한 절제된 공연을 특징으로합니다. Peter Parker는 숙련 된 Spidey이지만 여전히 삶의 중요한 사람들과의 관계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를 지원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여보다 효과적인 영향을주는 서사의 발달을 돕습니다.

수퍼 히어로 이야기에는 항상 흥미로운 역학 관계가 있습니다. 익숙한 캐릭터의 운명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는 있지만, 타고난 관심을 가지고이 시간을 전개하는 방법을 보면서 그 타고가는 것입니다. 가치가있는 곳. 마블의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Dan Slott가 쓴 Amazing Spider-Man storyline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피터의 노년기 이모 (May May)는 무자비한 황금의 마음을 가진 기업가 인 마틴 리 (Martin Li)가 운영하는 노숙자 쉼터에서 일하지만 부정적인 면도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일들이 복잡해지고 세계가 충돌하지만, Insomniac는 소스 자료에서 여러 번의 하드 우회로를 가져옵니다.

Li와 다른 길항제는 또한 컷신과 환경 스토리 텔링을 통해 인류의 탐험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Marvel 's Spider-Man은 피터 파커 (Peter Parker)의 주요 위치를 탐색하고, 공간을 관찰하고, 오디오 로그를 찾고, Pete의 자기 나레이션을 듣고, 문자로 채팅하고, "과학 연구"로 전달 된 미니 게임을하는 세그먼트를 제공합니다. 또한이 타임 라인의 Daily Bugle 기자 인 Mary Jane과 같은 다른 캐릭터의 신발에 가끔씩 들어가기도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여보다 복잡한 조사를하게됩니다.

Mary Jane의 무대는 정기적 인 탐험 외에 기초적인 스텔스 메 커닉을 특징으로하며, 그녀의 은밀한 스킬 셋은 이야기의 그녀의 측면을 계속 방문하면서 더욱 다양 해집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은 특별히 까다로운 것은 아니며 환영을 받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원 부문에서는 기억에 남는 긴장감이있는 시나리오가 있으며 전체적으로 캐릭터에 대한 더 강력한 애착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많은 참여를 느끼는 것은 쉽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야기 전개는 큰 의미로도 도움이되며, 게임이 전환점에 도달하면 이벤트가 얼마나 황폐 해지는 지 충격적입니다. 마블의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지분을 하늘 높게, 악의적 인 행동을 진정으로 악의적 인 것으로 만들고, 실제로는 혼란에 빠지게 만듭니다. 이야기는 감정적으로 부과되어 행동에 박차를 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한 번에 여러 장소에서 뽑힐 수있는 슈퍼 히어로의 딜레마를 구축하고 성공시키는 긴박감이 있습니다. 각 옵션은 끔찍한 상황과 상황입니다. 당신의 초자연적 능력에도 불구하고 무력감을 느끼게하십시오. 엄청난 감정이고, Spider-Man의 스토리 임무의 주요 비트는 확실히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메인 플롯에 설정된 높은 막대는 나머지 게임 활동에 대해 더 가벼운 빛을 발합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가지 측면 퀘스트가 있으며 대부분은 기본 스토리에서 분기되지만 주요 룰과 동일한 내러티브 에너지가 없어 훨씬 덜 매력적입니다. 또한 다른 여러 가지 선택적인 활동이 있습니다. 외면적으로 온건 한 스킬 테스트를 통해 전투, 순회 또는 은신처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도전은 독특 할 수 있지만, 드레싱은 영감을받지 않아서 기껏해야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비둘기에서 조류 독감 치료). 그리고 최악의 경우 (3 가지 다른 종류의 다발 모드 스타일 도전).

하찮은 일을 다루는 것은 모두 친절한 이웃 인 스파이더 맨이되는 부분입니다. 무작위로 발생하는 범죄와 도시 탐색을 권장하는 두 가지 소장 사냥 활동은 반복적 임에도 불구하고이 아이디어를 가장 잘 구현 한 활동입니다. 그러나 컴퓨터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도시의 증기 파이프 압력을 완화하거나 비둘기를 잡는 작업이 갑자기 Spidey의 최우선 과제로 부상하게됩니다. 주요 스토리에서 진행되는 심각한 일이있을 때 생사의 우선 순위가됩니다. 조금 당황해.

활동을 완료하는 데 가장 좋은 인센티브는 진행에 달려 있습니다. 각 유형은 새로운 정장, 장비 및 업그레이드를 구입할 때 사용되는 보상으로 고유 한 토큰을 제공합니다. 이상하게도 가장 흥미 진진한 활동은 "도전 선교 (Challenge Missions)"라고 명시된 것입니다. 이들은 보너스 토큰에 대한 일련의 벤치 마크 기록을 깨기 위해 시련을 겪을 것을 요구합니다. 도전 선교를 완수하는 것은 놀랍게도 모든 활동을 가장 동기 부여하고 보람을 느끼게하며 특별한 놀라움을 포함합니다.

게임의 활동에 관한 가장 이상한 부분은 열렬한 오픈 월드 메카닉의 사용에 있습니다 : 타워가 드러납니다. 빈 세계지도를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하면지도를 밝히고 선택 활동을 찾아 내기 위해 여러 탑을 찾고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맨하탄의 각 지역을 통과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Spidey는 범죄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지역 경찰 라디오에 액세스해야하지만, Spider-Man은 뉴욕시를 어떻게 돌아 다니는 지 잘 모르는 베테랑 Spider-Man의 수수께끼 같은 성격을 다루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리둥절한 모든 일상 생활을 위해, 선택 활동은 주요 이야기의 더 강렬한 에피소드에서 서성 거려에서 약간 환영받는 구제를 제공합니다. 사실, 때때로 게임은 Spidey (그리고 확장하여, 당신에게) 바보 같은, 낮은 말뚝 활동으로 당신의 머리를 깨끗이하기 위해 임무 사이의 휴식 시간을 바칠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명백한 결점에도 불구하고 Spider-Man의 감각적 인 웹 슬링 메카닉과 함께 놀고 만족할만한 충분한 이유가되기 때문에 순전히 추구하고 완성하기가 불가항력 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스파이더 맨 (Spider-Man)으로 뉴욕을 헤매는 것은 끝이 없습니다. 비교적 지나치게 입력을 요구하지 않는 비교적 간단한 시스템이지만, 동작 중에 고려해야 할 지형의 미세한 조정 및 변수 (웹에는 유형 부착 점이 필요함)뿐만 아니라 Spidey의 느낌은 프로세스가 만족스럽게 느끼게합니다 매뉴얼 - 마치 당신 만의 느낌을 갖도록 충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큰 스윙을하는 동안 조금 더 길게 잡아서 더 높은 도약을하고 고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중반 공중제비가되면 환경을 스캔하고 사용자가 지운 빌딩 꼭대기에있는 급수탑이 최상의 다음 옵션임을 평가하므로 Spidery가 접촉 할 때 웹을 정확하게 찍어서 완벽하게 시간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점프하고 앞으로 추진력의 보너스 버스트와 함께 밀어.

유체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및 컨트롤러 럼블은 강렬함, 속도 및 공기를 통해 몸을 펄럭이는듯한 흥분을 파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서로 다른 이동 기술 간의 원활한 전환이 이루어지며 더 정확하고 우아한 순회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속도 저하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지주 L2는 크롤링 시간을 늦추고 zip-to-point 기동을 수동으로 겨냥 할 수있게 해줄뿐 아니라 적에게 기습 공격을가하거나 다른 작업을 수행 할 수있게 해줍니다. - 중대한 도전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상징적 인 NYC 기념탑의 사진 촬영 예를 들어, 스윙을 통해 훌륭한 역량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맨의 가장 큰 기쁨입니다.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연결하는 모든 움직임은 작은 승리처럼 느껴집니다.

스파이더 맨 전투와 비슷한 만족감이 있습니다. Arkham Asylum에서 영감을 얻은 군중 투쟁 시스템은 Spidey의 곡예 적 성격을 적절하게 특징 지우며, 웹 슬링과 같이 적과 환경을 관찰하여 차선책을 찾으면 만족스러운 퍼즐이됩니다. Spidey가 다운되기 때문에 적기에 적합한 기술을 사용하고, 압도적 인 그룹을 관리하기 위해 기술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버프를 얻고 완벽한 타이밍으로 공격과 도지를 치는 데 초점을 맞춰 긴 콤보를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도전적이지 않은 조우를 흥미롭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투 별 도전 과제는 기술을 혼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공격과 자연스러운 흐름이 다시 생겨나는 사이에는 유동적 인 전환이 있습니다. Spidey의 화려한 피니셔와 이상적인 카메라의 움직임은 훌륭한 도구가되는 것 외에도 약간의 피자를 추가하는 작업이지만 게임의 진행 과정에서이 애니메이션을 셀 수없이 많은 시간 동안 볼 수 있습니다. 그 영향을 잃는다. 스텔스 매커니즘을 선택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효과적 일 수는 있지만, 그 길을 선택하면 동일한 스텔스 게시 중단 애니메이션을 반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의 단조 로움을 막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스토리의 보스 전투입니다. 이러한 싸움은 독특한 매춘과 폭탄적인 세트 피스를 특징으로하는 격렬한 혼란스러운 사안입니다. 비록 그들을 때리기위한 해결책은 많이 알지 못하지만, 상대방은 끊임없이 공격합니다. 즉, 발을 기다리면서 계속 움직이거나 피곤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우 역동적 인 역동적 인 행동입니다. 이 순간들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 먼 길을가는 캐릭터.

사소한 결점은 사랑받는 창조물의 진정한 해석처럼 느껴지는 게임을 만드는 데있어 Insomniac의 업적을 저해하지 않습니다. Spidey를 구현하고 그의 능력을 사용하는 느낌은 놀랍습니다. 주요 캐릭터를 탐험하는 데 소비 된 시간은 슈퍼 히어로 폭탄에도 불구하고 진심 어린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우주 세계의 스파이더 맨 (Spider-Man) 게임이 있었지만 개성 넘치는 답답함은 없었습니다. 우주의 많은 측면을 탐구하고 공의를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Insomniac는 크레딧 롤이 끝난 후에도 뉴욕시 주변에서 한 번 더 스윙을하기를 갈구 해 마지 않는 인상 깊은 스파이더 맨 경험을 창출했습니다.

평점 9점 

장점
 당신을 행동으로 이끄는 데 효과적인 감정적으로 유쾌한 이야기
 웹 스윙이 환상적으로 느껴지고 어디에서나 놀랄만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투는 역동적이며 다양성과 기술력을 보상합니다.
 환상적인 보스 전투와 흥미 진진한 이야기 ​​setpieces
 매끄럽고 영화적인 프리젠 테이션
 탐험 세그먼트와 보조 캐릭터가 흥미로운 다양성을 추가합니다.
단점
 선택적 측면 활동은 단조롭고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게시 중단 애니메이션 및 퀴즈는 반복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IGN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리뷰 및 평가


놀라운 일의 스파이더 맨 PS4  검토


JONATHON DORNBUSH BY Insomniac Games의 새로운 모험은 Spider-Man과 같은 느낌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맙게도, Marvel 's Spider-ManPS4에서 맨해튼의 옥상을 거의 모든 스윙에서 성공합니다. 스파이더 맨과 피터 파커가 함께 감동적인 경기를 펼치는 놀라운 이야기 덕분에 나는 15 시간 모험의 거의 모든 단계에서 즐거웠습니다. 재미 가제트와 익살이 가득한 결합 - - 마음을 사로 잡는 이야기가 webswinging 역학의 훌륭한 세트가 있음을 뒷받침하는 것은 모두 대규모 setpieces에서 스릴 넘치는 액션과 긴장 시퀀스의 조용하고, 좁은 복도에 있습니다. 마블의 슈퍼 히어로의 영역으로 불면증의 첫 진출은 누구의 오픈 월드 전투 가끔 지나치게 익숙한 치장의 웹에서 잡힌 지속적으로 흥미 진진한 모험이다.

주위를 흔들면서, 아주 간단하게, 장관. 작은 학습 곡선이 있지만 기초에 익숙해지면 Spider-Man을 모든 스윙, 도약 및 돌진에서 우아하게 보이게 만드는 것이 거의 쉽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점프, 크롤링, 웹 압축 및 벽 실행의 올바른 조합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뉴욕시의 고층 빌딩 주위를 날아 다니는 시간을 보냈다. 나의 스윙의 기세를 테스트하여 속도의 추가 상승을 얻기위한 올바른 지점을 찾거나, 어벤저 스 타워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테스트했다. 가을, 그냥 시간의 닉에 밖으로 스윙. God of War의 Leviathan Axe가 어떻게 던져 버리는 것이 좋았는지와 비슷하게, Insomniac는 Spider-Man의 스윙 메카닉으로 웹 스펀 금을 발견했고, 촛점 webzip과 같은 추가적인 움직임으로 그것을 향상 시켰습니다. 위성 타워를 점프 오프 포인트로 내 논스톱 이동을 계속합니다. Sunset Overdrive (우연히도 Insomniac도 개발되지 않음) 이후 Open-world traversal은 부드럽지 않았습니다.


거미가 할 수있는 것을하는 것

그리고 행복하게, 뉴욕의 건축술의 아무 양상도 진짜로 Spider-Man를 멈출 수 없다. 강력하지만 민첩한 스파이더 맨이 수직 및 수평 방향으로 화재 탈출을 해결하거나 워터 타워의 금속 격자를 통해 미끄러지는 것을 보는 것이 끝없이 즐겁습니다. 그의 애니메이션은 너무 세밀하여 장애물에 상관없이 스파이더 맨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진정으로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것은 놀랍게도 실내 위치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요 스토리 임무는 종종 저를 대규모 인테리어로, 때로는 가벼운 퍼즐 해결로, 때로는 은밀한 게시 중단 시나리오로 데려갔습니다. 배트맨 : 알캄 (Arkham) 프랜차이즈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프레임 워크는 대체로 동일합니다. 방에 들어가서 탐지되는 것을 피하고 가젯과 (상대적으로) 조용한 웹 게시 중단을 통해 군중을 없애십시오.


이러한 스텔스 시나리오는 Spider-Man의 재능, 특히 가젯 디자인에 대한 그의 사랑을 완벽하게 강조합니다. 스텔스 제거를 위해 적을 내쪽으로 끌어들이거나 벽에 붙일 수있는 웹 트랩을 발사하여 원수를 끌어 들이고 싶었던 순서를 계획하는 데 체계적인 스릴이 있습니다. 충분한 적의 다양성 (일부는 다른 것보다 웨빙에 다르게 반응합니다. 쉽게 벗을 수없는 큰 짐승과 같이)이 섹션이 요구하는 전략의 가벼운 비트를 항상 즐겼으며 열두 가지를 통해 행복하게 일했습니다. .


물론, Spidey는 많은 시간을두고 원수와 친밀감을 갖습니다. 진정한 깊이를 드러내 기가 다소 느리면 전투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에는 펀치와 피하는 것이 거의 드물었습니다. 때때로 강력한 원숭이에게 집중할 수있는 적을 때려 눕혔습니다. 그러나 Spider-Man의 스킬 트리와 가젯에서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할 수있게되면서 전투는 즉흥적 인 즐거움이되었습니다. 일부 평준화 후, 나는 적의 총을 멀리 당기고 그 머리를 때려 눕힐 수 있었고 이전에 심어진 웹 여행 광산은 다른 두 개의 적을 함께 묶었습니다. 나는 나보다 위의 바닥으로가는 길을 웹 지퍼로 묶어서 난간에서 적을 때리는 동시에 두 명의 적을 뒤쫓는 거미의 무인 항공기를 보냈다. 저 균형을 잡는 행동은 스파이더 맨이라는 강력하고 재미있는 판타지에 꾸준히 전달되었습니다. 공정하게,


보스와의 전투에서 유동적 인 움직임이 느껴진다. 불면증은 크고 흥미 진진한 상사가 긴장감 넘치는 행동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그들은 이야기의 더 매혹적인 setpieces의 많은 것이 1 대 1 전투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드물게 포함된다. 그러나 모험은 보스 싸움과 함께 전면 및 후면 하중이기 때문에 스토리 중간에 거대한 발작이없는 이상한 슬픔이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블록버스터 액션 시퀀스와 함께 두 번째 액션에서 많은 훌륭한 캐릭터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두목의 상사가 둥근 모양의 패턴 인식으로 자라기 때문에 조금 단순하고 역기전력을 느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주요한 악역과의 만남에서의 커다란 격차로 꽤 눈에 띄게됩니다. 아직도,


Spider-Man의 싸움 스타일과 창의적인 장비의 차이점은 Insomniac이 Ratchet & Clank와 같은 일련의 엉뚱한 무기 바퀴를 잘 아는 경우에 놀랍지 않지만 Spider-Man의 옷장에도 적용됩니다. 그의 unlockable Spidey suit의 옷장에는 모두 자신의 힘이 있습니다. 각 힘은 언젠가 잠금 해제 된 의상과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의 선물입니다. 비록이 Spider-Man의 새로운 메인 슈트가 상당히 좋아졌지만, 예기치 않게 늦은 게임으로 바뀌어 버리는 것은 기쁨입니다.


즉, 나는 거의 전체 캠페인을 위해 첫 번째 몇 가지 힘을 의지했다. 특별한 피니셔를 위해 초점 미터를 채우거나 피터의 하얀 거미 의상에서 건강을 회복하는 유일한 힘은 너무 일관되게 유용했기 때문에 포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세상이 다른 사람들을 사용하도록 격려 한 적이 결코 없었습니다. . 콤보 카운터가 각 히트를 즉시 리셋하지 못하게하는 것과 같은 특정 부차적 인 문제에 적응하기 위해 모드간에 전환하는 것은 항상 서로 다른 능력을 교환하는 것보다 더 유용했습니다.


콘크리트 정글

Spider-Man 's New York은 도시의 빛나는 고층 건물이 얼마나 화려하게 보이는지에 따라 부분적으로 돌아 다니는 절대적인 폭발입니다.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그래픽상의 딸꾹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터와 다른 주요 캐릭터의 얼굴은 눈부시게 움직이며 덜 주목할만한 캐릭터는 평평하지 않고 종종 대화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뉴욕시는 특히 PS4 Pro와 같이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석양의 고요한 오렌지가 황혼을 맞이하면서 뉴욕의 마천루 반사 유리가 바로 직각을 이룰 때 잠시 경험했던 가장 조용하고 선 같은 게임 플레이 세션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마블의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뉴욕시의 1 : 1 레크리에이션을 제공하지 않지만, 오래된 아파트를 비롯한 주요 랜드 마크의 대부분은 충실히 재창조됩니다. 이웃들은 내가 뒤돌아 볼 때 뚜렷이 구분 될 수있는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있다. 예, 도시의 특정 측면 (예 : 수상 탑 또는 특정 건물 전선)은 반복적 인 느낌을 갖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nsomniac는 슈퍼 히어로와 슈퍼 과학으로 가득 찬 세계를 기대하면서 광채로 도시의 모습을 포착하는 작업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그 느낌은 점수에 의해서만 확대됩니다. 스파이더 맨의 메인 테마는 MCU 어벤져 스 (Avengers)의 승리의 뿔을 회상하며 범죄를 막거나 악당의 악의 음모에서 일부 지역을 구하기 위해 경쟁을 벌였습니다.


주요 캠페인 외에도 수십 개의 다른 측면의 목표가 도시 전역에 흩어져 있으며 15-20 시간의 탐험이 추가됩니다. 나는 결코 어떤 일에도 지루해하지 않았지만, 일부는 너무 자주 재사용되어 내가 한때 흥미 진진한 시나리오의 움직임을 보았습니다.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로 범죄를 저 지르거나 전초 기지에서 적의 파도를 피하는 적을 데리고 오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여전히 ​​즐겁습니다 .- 그 40은 훨씬 적습니다. 그것은 재미 있고 영웅적인 행동으로 시작되는 것을 희석화시켜 반복적 인 행동으로 옮긴다. 내가 주요 스토리 선교에 나섰던 것처럼 갑자기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러한 임의적 범죄를 저지하는 것 외에 Taskmaster의 힘든 전투, 인종 및 은밀한 도전으로 인해 더 나은 점수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랜드 마크와 배낭을 찾아 도시의 구석 구석을 강타 하긴했지만 활동 자체는 매우 쉬웠습니다. 그의 슈트 외의 피터 (Peter)는 몇 개의 과학 미니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원래 BioShock의 파이프 도전 과제입니다. 나는 그 유형의 퍼즐 활동을위한 부드러운 장소를 가지고 있지만 그 포함은 캠페인의 이상한 걸림 걸림 문제의 일부에 기여합니다. Spider-Man이라는 첫 번째 진짜 맛이 나온 직후에 소개되어 Spider-Man이 이야기 내에서 과학 관련 기술을 수행해야 할 때마다 작업을 중단합니다.


세계가 빛날 수 있었던 것의 훌륭함은 소수의 화려한 사이드 임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기본 이야기에 멋지게 묶여 선택적인 보스 싸움으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또 다른 과제는 실제로 뉴욕의 이웃에 대한 좋은 감각을 갖게했습니다. 이 사이드 퀘스트는 Spider-Man의 세계와 열린 뉴욕시를 현실로 이끌었습니다. 저는 그들 중 몇 명만이 독창적으로 세계와 저의 행동에 더 큰 의미를 부여하기를 바랍니다.


고맙게도,이 이야기는 다소 느린 시작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무게감과 충격감을 전달합니다. Insomniac의 Spider-Man은이 세상에서 역사가있는 사람입니다. 팬 서비스를 위해 친숙한 악당들을 스크린에 던지기보다는 익숙한 악당들의 현명한 통합으로 얻은 기분입니다. 이 스크립트는 중앙 악당들 (그리고 피터와의 관계)이 믿을 수있게 발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몇 차례 감정적으로 강력한 장면을 만들어 결국 두 번이나 안개가 낀다.


Insomniac이 악당에게 올 때 놀랄만 한 억제력을 느꼈지만, Peter Parker와 그의 관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나는 스파이더 맨을 재생할 수 스파이더 맨,하지만 난 너무 베드로 할 수있어 너무 행복 해요.


피터의 이야기는 멘토르 (mentorship) 중 하나이며, 동시에 하나의 멘토가 될 수있는 방법을 현명하게 보여줍니다. 그 이분법은 스파이더 맨 (Spider-Man) 성우 인 유리로 웬탈 (Yuri Lowenthal)에게 피터의 다양한면을 전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파이더 맨의이 버전을 화면에서 좋아하는 것으로 만든 정서적 정직함으로 그렇게합니다. 피터는 실수하는 동안 성공할 수있는 사람이고 병치는 Spider-Man의 이야기를 통해 나를 이끌었던 부유 한 자료를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모험에서 마일즈의 역할을 망치지는 않겠지 만, 그의 성취를 즐겼습니다. 매력적인 공연 덕분에 피터와 마찬가지로 나는 그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무엇보다도, 나는 Peter와 Mary-Jane의 관계를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잘 통치 된 영역이지만 Insomniac은 Spidey와 MJ의 배우 인 Lowenthal과 Laura Bailey의 공연 덕분에 새로운 생명을 주입합니다. 이 두 사람은 함께 역사가있는 두 사람이며 친구, 동료 또는 기타 등등으로 볼 때 그들이 갖고있는 미래가 무엇인지 파악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지켜 보는 것은 절대적 기쁨입니다.


많은 피터와 엠제이의 장면은 몇 달 만에 첫 저녁 식사를 함께하는 두 사람이 서로 편안한 지 여부를 탐색하고 피터에게 오해 된 텍스트에 대한 냉담을 잃지 않으려 고 노력하면서 즉시 관계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게임에서 내가 좋아하는 로맨스 중 하나이며, MCU (및 대부분의 수퍼 히어로 영화)가 제공 한 것처럼 개인적인 관심사가있는 이야기에 매료 - 그리고 종종 더 많은 것 -에 기여합니다.


나는 Marvel 's Spider-Man을 원했어.PS4에서 Spider-Man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뉴욕시의 고지대 사이를 항해하고, 적의 유목민 무리를 따라 잡고, 친숙하고 동물을 주제로 한 악당과 싸웁시다. Insomniac Games가 Marvel의 세계에 첫 발을 디뎠을 때 모든 것을 손쉽게 제공합니다. 그러나 스파이더 맨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피터 파커의 삶에 거주 한 것처럼 느껴지라는 것입니다. 슈퍼 히어로라는 경험에서 잠시 나마 빠져 나온 몇 가지 이상한 걸음 문제와, 주요 스토리의 중심까지 항상 살아갈 수는없는 선택적인 임무의 세계를 제공하는 Insomniac은 Spider-Man 이야기는 나에게 놀라움과 기쁨을주었습니다. 게임 플레이와 함께 Spider-Man과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Insomniac은 Spider-Man의 훌륭한 웹 스윙과 함께 웹 스펀 금을 발견했습니다.

전투 및 장치는 Spider-Man이되는 재미 있고 강력한 환상을 실현합니다.

나는 Spider-Man을 Spider-Man으로 플레이했지만, 나는 Peter도 있어야 행복해.

Spider-Man의 이야기는 MCU가 제공하는 것만큼이나 매력적입니다.


Great 8.7점

Insomniac의 Spider-Man은 여전히 ​​익숙한 오픈 월드 트랩의 웹에 갇혀 있지만 여전히 환상적인 모험입니다.


출처 : http://www.metacritic.com/game/playstation-4/marvels-spider-man?ref=hp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18-09-04-marvels-spider-man-review

https://www.gamespot.com/reviews/marvels-spider-man-ps4-review-amazing-fantasy/1900-6416975/

http://www.ign.com/articles/2018/09/04/marvels-spider-man-ps4-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