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전명작 제외 현세대 2018년에 즐길만한 추천 PC 게임 TOP30 순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9. 22:58

본문

반응형

고전명작 제외 현세대 2018년에 즐길만한 추천 PC 게임 TOP30 순위


매년 PC 게이머 팀은 100 대 PC 게임을 선택하는 서사적 인 탐구에 착수합니다. 이전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투표 한 결과, 올해 우리는 각 지명에 대해 토론하고 어떤 게임이 목록을 만들어야하는지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는 PC 게이머로서 우리의 상반되는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보다 정직한 것입니다.


이 목록은 우리가 오늘날 플레이 할 수있는 최고의 PC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PC 게임의 다양성과 다양성을 축하하기 위해 대부분의 경우 시리즈 당 하나의 게임으로 제한했습니다. 또한 개별적인 추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개별적으로 좋아하는 게임은 잘랐습니다. 즐겨!


1. 위쳐3 The Witcher 3: Wild Hunt (이전 순위 - 1위)

2. 디스아너드2 Dishonored 2 (이전 순위 - 3위)

3.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Divinity: Original Sin 2 (신규)

4. Into the Breach (신규)

5. What Remains of Edith Finch (이전 순위 - 27위)

6. 레인보우식스 시즈 Rainbow Six Siege (이전 순위 - 15위)

7. 엑스컴2 XCOM 2 (이전 순위 - 4위)

8. Subnautica (신규)

9. 다크소울 리마스터 Dark Souls Remastered (이전 순위 - 2위; Prepare to Die Edition)

10. 메탈기어솔리드5 Metal Gear Solid 5: The Phantom Pain (이전 순위 - 6위)

11. 둠 Doom (이전 순위 - 9위)

12. Hollow Knight (이전 순위 - 46위)

13. Life is Strange (신규)

14. 오버워치 Overwatch (이전 순위 - 13위)

15. Alien: Isolation (이전 순위 - 8위)

16. Spelunky (이전 순위 - 10위)

17. Kerbal Space Program (이전 순위 - 39위)

18. 히트맨 Hitman (이전 순위 - 14위)

19. 로켓리그 Rocket League (이전 순위 - 16위)

20.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이전 순위 - 49위)

21. 심즈4 The Sims 4 (신규)

22. 토탈워 워해머 2 Total War: Warhammer 2 (신규)

23. Her Story (이전 순위 - 19위)

24. Arma 3 (이전 순위 - 55위)

25. Cities: Skylines (이전 순위 - 82위)

26. 리그 오브 레전드 롤 League of Legends (신규)

27.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Fortnite Battle Royale (신규)

28. 언더테일 Undertale (이전 순위 - 61위)

2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이전 순위 - 59위)

30. Portal 2 (이전 순위 - 5위)


역시 1위 원탑 PC 추천 게임은 갓쳐3 와일드 헌터 ㅋㅋㅋㅋ

Tom : PC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계 중 하나에 설정된 로닌 판타지를 훌륭하게 실행합니다. 험난한 Skellige 섬은 게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 일 수도 있고, Novigrad 또는 Toussaint의 햇볕에 쬐인 포도원입니까? 초기 지역의 습한 습지조차도 자기들의 비참한 방식으로 예쁘다. 이 멋진 장소에서 흥미로운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게됩니다. 어쩌면 그들의 지역 우물이 붙어 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그들의 배우자가 유령이 될지도 모릅니다. 보통 무언가는 귀신이 들거나, 저주를 받거나, 끔찍한 신화적인 짐승이 추구합니다. 나는 사이드 퀘스트를 주된 탐구로 다루었 다. 솔직히 말하자면 세상을 좀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돌연변이가 된 부랑자를 역할 연기했다. 오, 파이널 판타지 VIII의 트리플 트라이어드 이후 최고의 게임 중 하나 인 그웬트 (Gwent)를 잊지 않겠습니다. 


조디 : 동맹국, 적, 전직 여자 친구 등 세계 곳곳에서 캐릭터를 플레이한다는 사실은 The Witcher 3의 확고한 힘입니다.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Witcher 게임에서 Geralt는 기억 상실증이었고 솔직히 약간의 도구였습니다. 그는있을 재미있는 사람이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The Witcher 3에 따르면, Geralt는 수염과 뾰루지 층 아래에 ​​금 심장을 가진 보살 피는 아버지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이상의 것보다는 자신이 개인화 한 사람처럼 느껴집니다. 그가 돈을받는 것에 대해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그가 사랑하는 사람, 진지하게 자신의 신조를 취하는 것이 얼마나 다름 아닌가. Witcher 3의 Geralt 버전은 완벽한 비디오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당신이 처음부터 만드는 캐릭터보다 자신의 세계에 더 많이 통합 되었기 때문이 아니라 내부에서 기동 할 수있는 견고한 개요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고 있지만 너무 많지는 않습니다. 그는 의심과 불확실성의 잘 정의 된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웨스 :"Place"는 Witcher 3를 정말 멋지게 만들고, 내가 해 본 다른 게임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세상이 화려하고 상세하다는 것뿐만 아니라, 그러한 것들 모두입니다. Witcher 3는 예술과 기술의 탁월한 조합을 통해 위치와 인물이 진정한 느낌을 갖게합니다. 본토와 Skellige는 액센트와 아키텍처가 다릅니다. 전 세계에서 조우하는 캐릭터는 자신의 지역에서 원산지 인 가족이나 괴물과 관련된 퀘스트가 있으며, 더 많은 퀘스트를 수행할수록 더 자연스럽고 인간적으로 보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나가서 5 마리의 늑대를 죽일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RPG에서 10 분을 보내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짐승을 죽이고 있다면, 아마 마을의 양떼를 구하거나 슬픔에 찬 아버지에게 복수 할 것이고, 심지어 직설적 인 퀘스트도 종종 놀라운 편차로 끝납니다. Geralt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동전을 찾는 용병이되거나 또는 후회할 것이라는 결정에서 침착하게 누군가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미친놈의 일의 가치를 존중하지 않는 멍청이와 논쟁 할 수 있습니다. 가난한 농부가 실제로 당신에게 약속 한 돈이 없다면 어떻게해야할지 결정해야합니다. Velen의 모션 캡처, 목소리 연기 및 바람이 부는 날 밤의 바람과 함께이 모든 것들이 모든 것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이 세상. 가난한 농부가 실제로 약속 한 돈이없는 경우 어떻게해야할지 결정해야합니다. Velen의 모션 캡처, 목소리 연기 및 바람이 부는 날 밤의 바람과 함께이 모든 것들이 모든 것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이 세상. 가난한 농부가 실제로 약속 한 돈이없는 경우 어떻게해야할지 결정해야합니다. Velen의 모션 캡처, 목소리 연기 및 바람이 부는 날 밤의 바람과 함께이 모든 것들이 모든 것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이 세상.


Phil : 내가 가장 RPG 글쓰기에 싫어하는 점은 시간과 노력에 대한 보상을 요청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이 주인공이 할 수있는 가장 악의적 인 행동으로 취급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The Witcher 3에서 Geralt는 전문 직업인입니다. 돈에 대한 고객과의 만남은 일탈이나 범죄가 아니라 생계를 위해 잘하는 사람을 고용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Andy : Witcher 3는 거의 모든 것이 의미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퀘스트를 받으면 몬스터를 죽이러 간다는 핑계가 아닙니다. 뒷 배경, 동기 부여, 그리고 종종 꼬임이 있습니다. 퀘스트는 나선형이되어 선술집에있는 농부와의 만남이 거친 폭풍 속에서 무너져 내리는 탑 꼭대기에있는 위대한 신비한 짐승과 싸우는 끝내주는 거대한 서사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재미있는 캐릭터와 가치있는 일로 흥분하고 있으며, Geralt는 그 기반입니다. 다른 비디오 게임 캐릭터를 골판지 컷 아웃처럼 보이게 만드는 복잡한 리드입니다.


참고로 국내에 인기있는 블리자드 전략 운빨 카드 게임 하스스톤도 추천 목록에 있는데 39위 ㅋ

Tim : Hearthstone은 재미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 다 거대하지만 게임 감독 Ben Brode와 Valve 's Artifact의 위협이 이제는 블리자드의 CCG가 약간의 것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시간이되었습니다. 금년 후반에 토너먼트 모드가 시작될 수도 있지만 비정상적으로 다양한 메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사다리가 쇠퇴하고 싶은 욕구를 느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Hearthstone은 경험의 품질과 세련미 측면에서 독보적 인 채로 남아 있습니다.


그외에도 

GTA5 38위

포르자 호라이즌 34위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33위


출처 : https://www.pcgamer.com/the-pc-gamer-top-100-new/1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