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엑스박스원 콘솔 게임패스 9월 무료 게임 전체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12. 19:38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엑스박스원 콘솔 게임패스 9월 무료 게임 전체 리스트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원 XBOX ONE 콘솔이 넷플릭스 따라잡겠다고 만든 

게임패스 GAME PASS 멤버쉽 서비스의 9월 무료 게임 전체 목록 리스트. 


헤일로 시리즈,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 등 엑박 퍼스트 파티 독점작 게임이 있는건 당연한데 

신기한건 유비소프트의 톰클랜시 더 디비전 1편도 들어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마소 독점작 밥줄인가 포르자 시리즈가 없는것도 특징. 


대신 신작 포르자 호라이즌 4가 2018년 10월 2일 정식 출시하면 게임패스에 들어오게 됨. 

(필스펜서가 이게 엑박의 목숨줄로 생각하는지 앞으로 출시할 모든 퍼스트파티 독점작 게임 출시 당일에 게임패스 무료 게임 목록으로 들어감. 확실하게 팍팍 게임패스를 밀어주는중 ㅋㅋㅋㅋ)


국내에 엑스박스원 콘솔은 인기 없지만 이 게임패스 서비스 가격은 월 만원정도라 정말 게이머에게 ㅎㄷㄷ 혜자인듯. 

이게 PC판에도 적용가능한 무료 게임이 몇개 있어서 국내에서도 한글화 한글판 게임이 많아져서 흥했으면 좋겠음.


소니 플스4 PS4 닌텐도 스위치도 이런 서비스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