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오버워치 블리즈컨 2018 가상입장권 전설 스킨 보상 악마사냥꾼 솜브라!!!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12. 20:00

본문

반응형

루머 - 오버워치 블리즈컨 2018 가상입장권 전설 스킨 보상 악마사냥꾼 솜브라!!!


2018년 9월 12일 오전 7시에 진행해 발표할걸로 알려진 블리즈컨 2018 사전 발표 행사.


거기서 오버워치 전설 스킨 보상이 공대하는걸로 알려졌는데 유출이 딱!

물론 오피셜이 아닌 루머지만 상당히 높은 확률로 진짜일것 같음.


지금까지 블리즈컨 가상입장권을 사면 스타2, 하스스통, 와우 등 각종 블리자드 게임의 아이템 보상을 줬었음.

그 중에 유출된게 오버워치 악마사냥꾼 솜브라 전설 스킨 ㅋㅋㅋㅋㅋ


퀄리티 좋게 이쁘게 잘 뽑혔다고 유저들 반응까지 좋음.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또 엄청나게 팔리려나 ㅋㅋㅋㅋ


거기에 한가지 더 기대와 떡밥을 붙이자면

디아블로3 스위치 콘솔 버전 이외에 디아블로 시리즈 정식 후속작 디아블로4 공개 발표 해주면 안되겠니? ㅋㅋㅋㅋ


퀄리티 미쳤네 ㅋㅋㅋㅋㅋ


어둠셋 솜브라 ㄷㄷㄷㄷ


헉 진짜 뭔가 나올려나봐 ㄷ 이번 블리즈컨 2018 디아가 메인인가 정말루

그러게요. 진짜 노골적으로 디아 밀어주는데 뭔가 있나ㄷㄷ

짜잔! 디아에 솜브라를 넣겠습니다!


하스스톤의 재미를 뛰어넘을 카드게임 신작, 소울스톤!


발라 솜브라


히오스 신캐로 나오겠네


디아가 ㄹㅇ 메인인가보네요 디아2버전 피규어에 스킨, 저번에 영상으로 밝힌 여러가지 프로젝트가 있다고 한거 보면 2리마+차기작 예상해봅니다


라인하르트 -> 남자 바바리안 스킨도 잘어울릴것 같은데


솜브라 전설 스킨 퀄리티 서리(환상의 겨울나라) : 슬레이어즈 제르가디스(시퍼래서 은신도 힘듬) 탈론(응징의날) : 미용실 언니 툴룸(하계스포츠) : 스쿠버다이버 (수영복인데 별거없어서 호불호 갈림) 이제야 제대로된 전설등급 스킨 나오네


저건 어케 구하지ㄷㄷㄷ


입장권 사러 갑니다


후드를 푹 덮어 쓴 게 좋네요ㅋㅋㅋㅋ


라인하르트 = 디아블로 오리사 = 아즈모단, 바알 파라 = 안다리엘, 아우리엘 언뜻 생각나는게 이정도? 콜라보 하면 좋은거 많이 나올거 같아요


진짜 이쁘다 근데 이거 인게임에서 크레딧으로 못사나요?

가상입장권 다시 못살까요?



출처 : https://streamable.com/6ws4o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6498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