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 플스4 프로 레데리2 번들은 신공정 신모델 CUH-7200번대


Red Dead Redemption 2 번들과 함께 새로운 반복 버전이 출시되면서 PS4 Pro 하드웨어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5 억 권의 한정판을 따낸 마지막 한정판 PS4 Pro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여전히 CUH-71XX 시리즈 콘솔이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번들과 비교하면 CUH-72XX 시리즈로의 반복적 인 업그레이드가 특징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 사소한 업그레이드이며, 5 억 개 한정판 콘솔에서 보았 듯이 소음이 적고 팬이 더 적습니다.


박스 아트는 콘솔이 이전 번들보다 업그레이드 된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것이 수반하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보일 것이고, 그것이 10 월 26 일에 나가게되면 콘솔의 기술적 분석에 의해 아마 발견 될 것이다.


PS4 Pro와 마찬가지로 Sony는 이전에 다뤘던 PS4 Slim 모델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는 사소한 반복적 인 업그레이드의 경우 였으므로 동일한 내용이 여기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PS4와 Xbox One을 위해 10 월 26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최근에는 게임에 데이터를 설치하는 데 100GB 이상의 하드 디스크 공간 이 필요 하고 독점적 인 콘텐츠 기간이 공식적으로 PS4의 경우 30 일로 명확 해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Red Dead Redemption 2 PS4 Pro Bundle Features New CUH-72XX Series Hardware

레드 데드 리뎀션 2 + 플스4 프로 번들 패키지 디자인


어디를 절감했으려나

신형이 좋아진건지 절감일지...


7200번대 스펙 나왔구요 7100과 모든 스펙 동일 / 소비전력만 10W 줄어들었어요

소음이 적고 팬이 더 적습니다


이제 프로를 구매할때가 되었구나.어찌됐든 7100보단 7200이 좋겠지


아무리 구형이 더 좋다고 말해봤자 시장의 시세는 정확하죠. 신품이든 중고든 구형이 신형보다 비싸게 팔리는 예는 거의 없습니다. 극소수 예를 들자면 ps2하위호환 지원하던 ps3가 중고도 신형 ps3보다 비싼적이 있지만 저렇게 핵심적인 추가기능이 있는게 아니면 항상 신형이 비쌌죠. 소비자들은 민감해서 돈으로 반응하죠


초기플4도 11까지는 소음쩔고 12부터 소음줄었지롱~~ 프로도 똑같을거임. ㅋㅋㅋ 출시하면 이미늦다 빨랑 소음쓰레기 구프로들 팔아라~~

추가로 깜빡임 문제도 개선됨


7100 덤핑각


빨리 슬림이나 내놔라 게임이 워낙 훌륭해서 묻히는거지 솔직히 플스프로 하드웨어 설계는 실패작인거 같다 크기는 딥다 큰데다 디자인도 삼겹살에 큰데다 못생겻으면 소음이나 발열이라도 잡아야하는데 그것마저 끔찍하니


플스1이 9천번대, 플스2가 9만번대, 플스3가 4천번대, 플스 4는 9만번대 까지 나오려나?


출처 : https://gearnuke.com/red-dead-redemption-2-ps4-pro-bundle-new-hardware/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2552

  1. ㅇㅇ 2018.10.29 10:48 신고

    ㅋㅋ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