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소프트가 해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해외 리뷰 및 평가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1. 21: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소프트가 해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해외 리뷰 및 평가 모음


2018년 10월 5일 발매하는 유비소프트의 신작 대작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Assassin's Creed Odyssey.


이번 작품 유비도 나름 자신 있었는지 발매 3~4일 전 리뷰 엠바고가 풀렸습니다.

결과는 명작 갓겜 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근 발매한 유비소프트 게임 중에는 최고의 평점 등급을 받았음.

특히 IGN, 게임레이더 같은 해외 유명 웹진에서 높은 평가를 처주네요.

위쳐3 급이라는 리뷰 평가도 있음 ㅎㄷㄷ;;;

게임스팟은 엔딩이 9개라서 너무 길다고 단점을 주기도 함 ㅋㅋㅋㅋ 

싱글 캠페인 분량이 어마어마한듯.


이번에는 유비공장장이 해낸것 같음 ㅋㅋㅋㅋ


넌 이미 시즌패스까지 포함한 골드 에디션까지 질러져있다 ㅋㅋㅋㅋ 새벽부터 바로 달려야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오픈크리틱 전 기종 통합 54개 리뷰 평균 평점 86점.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메타크리틱 플스4 플랫폼 46개 비평 메타스코어 87점


ign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리뷰 및 평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리뷰

Ubisoft의 최신 Assassin 's Creed는 전설의 소재입니다.


고대 그리스에서 설정 한 게임에 대한 아이러니하게도, 어쌔신 크리드 오딧세이는 스파르타 아무것도하지만입니다. 이 장엄한 액션 롤 플레잉 게임은 거의 볼 수 없었던 규모의 장엄하고 아름다운 열린 세상을 통해 거대한 모험으로 빛을 발합니다. 양과 질 사이의 타협점이 거의 없기 때문에 Odyssey는 이전 버전에 비해이 시리즈의 역사에서 가장 인상적인 게임이되었습니다.

Assassin Creed Odyssey는 2,400 년 전에 펠로 폰 네소스 전쟁이 시작될 때 시작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아테네와 스파르타 사이에서 수십 년 간의 투쟁이있었습니다. 사회 정치적 음모, 육지와 바다에서의 본격적인 전쟁, 그리고 신화와 전설의 명백한 공기로 그 것이 탐험 할 수있는 적당한시기입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60 시간 이상의 질주, 항해, 그리고 그 역사 소설 샌드 박스를 통해 슬라이싱 한 후, 왜 그렇게 열심히 싸울만한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딧세이의 세계는이 시리즈 중 가장 크고 생생하게 다채 롭습니다. 놀이터의 많은 곳이에게 해의 변덕스러운 푸른 바닷물에 덮여 있긴하지만 재생할 수있는 면적은 깎아 지른듯한 깎아 지른 아름다움에 의해서만 엄청나고 경쟁적입니다. 그리스는 흰 돌계단, 영원한 단풍 숲, 태양풍의 사막 지대, 끝없이 펼쳐진 해변, 청동석과 석재의 거대한 조각상으로 장식 된 하얀색 도시, 그리고 열리는 열린 파도와 같은 그림 같은 로케트의 놀라운 시리즈입니다. 바다. 이 아름다운 장면은 조명 시스템으로 인해 폭발적으로 폭발하여 나중에이 모든 시간조차도 사진을 멈추고 스냅합니다.


물론, 사실상 모든 거대한 게임 세계와 마찬가지로, 결함은 바로 아래에 숨어 있습니다. 그것들은보기를 포착 할 정도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드로우 거리, 너무 늦게 도착하는 텍스처, 또는 오디오를 약간 벗어나는 텍스처와 같은 사소한 몰입 형 딸꾹질에서부터 더 심해지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길들일 수없는 아이템, 또는 길 들여진 짐승을 가지고 죽고 다시로드 할 때 길들이지 않게되는 경우 - 당신이 길들인 베어를 가졌다면 우연히 죽고 다시로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버그는 짜증나는 것이었지만, 내가 좋아하는 오픈 - 월드지도 중 하나가 된 것을 탐구하기에 충분할만큼 빈번하지는 않았다.


역사 / 스토리

Assassin 's Creed 게임에서 처음으로 남자 또는 여자로 독점적으로 플레이 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 형제 Alexios 및 Kassandra. 사실, 이야기에 관한 한 그들은 사실상 똑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지만, 비록 그들이 표면적이라 할지라도 몇 가지 의미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즉, 카산드라의 목소리 연기는 일반적으로 오빠보다 일관되게 잘 수행됩니다.


그 이유는 오디세이 전체에서 악센트와 음성 전달이 빗나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풍경과 딱딱한 풍경 사이의 어느 곳으로 떨어지거나, 전에 한 번 My Big Fat Greek Wedding을 본 누군가와 같은 이름의 NPC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명의 도용을 요청 받았다. 그러나 움직이는 캐릭터의 얼굴 애니메이션은 훌륭합니다. Alexios 또는 Kassandra 얼굴에 미묘한 혐오감이나 혼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주인공은 자신의 성격과 관련하여 현재까지 모든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서 가장 유연한 캐릭터입니다. 용병으로서, 내 Alexios는 내가해야한다고 결정한 사람이라도 자유로이 할 수있었습니다. 의식이 있고, 궤적이 심한 경적견이나 무자비한 살인 정신병자를 가진 용병은 잘못된 대답이 없지만, 내가 선택한 결정에는 분명히 결과가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대화 결정은 일반적으로 성격이 직립 인이든 총 성기이든간에 의미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필사적 인 어부가 그녀의 남편이 해적에게 두려움을 빼앗 겼음을 알기를 간청합니다. 나는 사랑과 화해와 모든 브라 우니 포인트를 위해 그를 찾는데 동의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희망은 바위 위에서 그녀의 이전 배우자의 시체와 같은 조각에 물 들였다. 그러나 그러한 선택 중 일부는 주변의 더 큰 세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측면의 임무가 행동에 따라 사용 가능하게되고 특정 인물이 여러 가지 가능한 결말까지 살거나 죽을 수 있습니다. 내가하고 싶은 일에서 자신을 망쳐 놓은 것처럼 느껴본 적은 결코 없었지만, 내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있는 자유가있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사람은 자신의 살인 방식을 숨기기 위해 너무 게으른 또는 자만심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오디세이의 새로운 악명 체계와 충돌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순하고 상식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당신이 범하는 범죄가 많을수록 세계에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머리에 현상금을 부과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그 다음에 절차 상 지명 된 용병의 간절한 간부가 당신을 사냥하고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내가 처음에 마약 냄새를 맡은 용병들이 약탈소보다 조금 더 많은 것으로 밝혀지기는했지만 Ilona the Agile (나는 그녀의 함선을 가라 앉힐 때까지 상당히 민첩했다. 그리고 그녀는에게 해에 빠질 때까지 ) - 더 많은 과격하고 협박을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희미한 마리아는 30 레벨에 걸쳐 나를 단련 시켰고 그녀의 불타는 창과 거대한 애완견 사자는 여러 차례에 걸쳐 나를 꼬챙이거나 감미로운 망각으로 움직이게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나를 추적했을 때 마침내 막 떠나기 시작했다. 마침내 그녀는 10 레벨 후에 공포의 통치를 마침내 끝내기 시작했다. 물론 전리품은별로 좋지 않았지만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충분히 높은 현상금으로,이 잔인한 추적자의이 끝없는 행렬이 요새를 포위하고있는 중 문제를 복잡하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 그리고 내가 싸울 때까지 끝내기 전에 서로가 싸워서 동전을 사기를 열망했습니다. . 그런 다음 또 다른, 그리고 다른, 그리고 곧 나는 방어 된 요새에서 내 목표를 완료하려고하거나 꼬리를 돌려 실행하려고하는 동안 다섯 헤드 헌터와의 전투 중 하나를 선택해야했다. 그들은 결국 존경심을 얻었고 오디세이에게 가져 오는 혼란스러운 X 요인에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전설적인 전사들의 주목을 얻기 위해 그들의 계급을 뛰어 넘는 것은 재미있는 메타 게임이다.


마찬가지로, 국가 투쟁 시스템은 각 지역의 스파르타 또는 아테네 중 하나를위한 전쟁 노력을 도울 수 있습니다. 소모품을 파괴하거나 전쟁의 가슴을 약탈하거나 국가 지도자를 기용함으로써 정복 전투가 시작됩니다. 이러한 거대한 근접전이나 해전은 철저히 훌륭한 전투 시나리오이며 좋은 전리품으로 보답을하지만 실망스럽게 이야기에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이 공격하든 방어하든, 어느쪽에 합류하든, 궁극적으로 누가이기 든, 전쟁 기계는 계속해서 돌아 서고 있습니다. 결국, 나는 지역을 약화시키고 정복 전투를 오히려 촉발시킬 수있는 시점에이 미니 전쟁을 효과적으로 농사로 만들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웅장한 사람들을 빨아 먹지 만, 전투 중에 잠긴 수백 명의 군인, 선장, 용병들이 항상보아야 할 광경입니다.


무역 거래

오디세이는 작년에 시작된 오리진스 (Origins)가 전투를 가볍고 무거운 공격의 자유로운 춤으로 움직이는 것을 계속합니다. 무기는 칼, 단검, 도끼, 메이스, 스피어스, 줄기이며, 모두 의미있는 뉘앙스를 내기 위해 다르게 행동합니다. 전투의 열기 속에서, 그것은 슬래시와 스킬의 이해하기 쉬운 시스템이며, 나는 여전히 그 기쁨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특히 희귀 한 그리스 전설과 같은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강력한 특전을 찾고, 업그레이드하고, 조각 할 수있는 엄청난 양의 장비가 있습니다. Odyssey는 희소성에 따라 오래된 장비를 수준급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시스템 덕분에, 나는 그 모험의 많은 곳에서 내가 좋아하는 칼과 도끼에 작별 인사를하지 않아도되었다. 그러나 그 첨부 파일은 적은 수준의 자원을 필요로했다. 그러나 기존의 신뢰할 수있는 스파르탄 전쟁 영웅 헬멧을 현재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공예 재료 또는 통화가 항상 필요하지는 않더라도 끊임없이 새로운 장비를 도입하여 내 금고를 다시 채울 때까지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수평 조절은 끊김없는 경험이며 예상보다 높게 느려지 긴하지만 보상을 받기 전에 지나치게 오랜 시간 동안 바퀴를 돌리고있는 것처럼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진정한 진보는 오딧세이의 3 가지 고유 한 스킬 트리 인 Warrior (근접), Hunter (양궁), Assassin (찔린 찌르기)에서 비롯됩니다. 각각은 전장에서 파괴 될 수있는 강력한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전 전사 트리에 Alexios를 죽이기 머신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한 반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도 손을 대어주었습니다. 머리를 쪼개는 프레데터 샷 더 조용한 살인을 더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그림자 암살자의 능력. 전에 다른 어떤 Assassin Creed보다 더 많이, 나는 나의 용병을 나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만들 수 있다고 느꼈다.

실험을 할 때도 내가 선택한 모든 기술이 가치 있다고 느꼈습니다. 잔인하게 압도적 인 공격을 제공하고, 생명을 구하는 치유를 활성화하고, 많은 특수한 화살을 만들 수있는 잘 방어 된 원수의 손에서 방어막을 벗겨 내게 작은 군대를 처리 할 수있는 유틸리티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살인적인 중력 덕분에 스파르타 킥 (Sparta Kick) (Leonidas는 300 번 영화에서 죽음을 맞이하여 절벽에서 적을 때려 눕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은 내게 가장 힘든 단일 무기였습니다. 거의 절반 내 플레이.

전투의 또 다른 기둥은 해상 전쟁입니다. 그것은 Assassin 's Creed에서 최고였습니다. 그것은 평범하고 불타는 다양성의 반대 혈관 위에서 화살과 창 던지기를 내리 쬐며 보복을 막기 위해 조종하는 것과 똑같은 익숙한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배인 Adrestia가 엄청난 양의 수집 가능한 자원을 소모하면서 화살표 손상, 충격 또는 손상을 방지하는 훨씬 더 우수한 업그레이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계속해서 상승하지만, 결국 새로운 업그레이드로 전환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모으는 것은 실제 성취감을 심어줍니다. 주 이야기를 마칠 무렵, 나는 내가 선택한 업그레이드 때문에 용병 선을 여러 수준에서 몰아 내고 있었고,에게 해가 내게 던져야 할 모든 것을 다룰 수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러나 오디세이의 사려 깊은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육상에있을 때조차도 바다가 항상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항상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발 병사에서부터 스파르타 장군들에게 당신이 마주 친 거의 모든 적들은 Shadow of War의 육군 건물 네메시스 시스템을 연상케하는 방식으로 중위로 배에 가입하기 위해 정복되고 채용 될 수 있습니다. 맞춤 최적화를 추가 할뿐만 아니라 내가 내륙으로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Adrestia에 대해 생각하게 해주는 최적화 된 스마트 하위 레이어입니다. 그리고 물론, 유리 해를 가로 질러 활공 해적, 스파르타 인, 아테네 인 또는 무력한 상선의 함대로 들어가는 것은 그리스 해역을 너무나 오랫동안 지배 한 후에조차도 맛볼 수있는 것입니다.

가족 사정
사이드 임무와 전투가 풍부하고 재미 있지만 결국에는 오디세이의 주요 스토리를 앞으로 옮겨야합니다. 벌거 벗은 감정의 진정한 순간이 저를 연루된 사람들에게 느낄 수있게 해줍니다. 그 단순한 가족 드라마는 피곤한 암살자 대 템플러 드 연속극에 의해 방해받지 않습니다.이 드라마는 고맙게도 이번에는 모두 완전히 억제되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내가 투자를 유지하는 데 충분한 꼬임과 기억에 남을만한 부작용이 생깁니다.

동시에, 오디세이의 주요 스토리는 무의미한 심부름의 임무를 수행 한 후 임무를 완수하여 강렬한 인격적 인 순간에 고된 일들을 골머리를 썩게합니다. 종종 그리스계 세계의 절반을 통해 내 꼬리를 쫓아 내는데 6 시간을 소비해야하기 때문에 주요 인물 공개에 대한 보상이 줄어 들었습니다. 그 순간이 정말로 끝까지 수단이 아니라 용병으로서의 용병의 성격을 확고히하기 때문에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주요 이야기를 마친 후에도, 내가 시작했을 때와 같이 어디로 가야하고 무엇을 해야할지에 거의 압도 당했다는 것을 밝혀 내기에는 여전히 많은 것이 남아 있습니다. 세 가지 중요한 이야기 ​​기둥이 서로 엮어 내고 있지만, 모험의 큰 덩어리에는 각각의 퀘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선택할 수있는 다양성과 주인공의 가족을 완성 할 때 완료해야 할 의미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야기. 내가 불길한 코스모스 숭배의 잔해를 찾아 다니며, 완전히 피상적 인 현재의 이야기를 앞당기 고, 신화 적 괴물과 싸우거나, 그리스 전설의 위대한 짐승을 사냥하는 유물을 추적하든간에, 엄청난 양의 내용이 남아 있습니다. 발견하다.

판결
Assassin 's Creed Odyssey는 전 세계 곳곳에서 가끔씩 문제가 생길 수있는 세계적인 건물, 환경 및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에있어 큰 업적입니다. 고대 그리스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창조 한 것은 내가 본질적인 이야기를 마친 후에 오랫동안 돌아가고 싶을 것입니다. 훌륭한 시스템이 서로 어지럽게 얽혀 있습니다. 명확한 거친 가장자리가있는 동안, 오딧세이는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최고의 오픈 월드 롤 플레잉 게임에 대한 영원한 논쟁에서 그 자체를 지니고 있습니다.


9.2점 어메이징

어쎄신 크리드 오딧세이의 오픈월드 어드벤처는 그야말로 훌륭했으며 시리즈중 최고다


유로게이머 어크 오디세이 리뷰


어쌔신 크리드 오딧세이 리뷰 - 방대하고 관대 한 항해 (은색 추천등급)

크기가 어마 어마하게 넓어 져 오디세이는 시리즈 랜드 마크와 유비 소프트의 가장 큰 게임과 같은 느낌을줍니다.

위치는 모든 Assassin 's Creed 게임의 비밀 별 이었으므로 기억에 남는 배경과 평범한 배경의 차이가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오딧세이의 고대 그리스는 처음에는 명백한 선택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암살자가 존재하기 전의 시간이었습니다. 역사보다 신화로 더 많이 알려진 나라 였고, 수도를 제쳐두고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섬이 퍼져 나갔습니다. 그런데 미코노스는 올해 사랑 스럽지만 로마, 런던, 파리, 뉴욕에 대해 들어봤을 가능성이 큽니다. 스타일과 범위에서 오딧세이와 유사한 게임 인 Assassin 's Creed Origins를 사용해도 피라미드, 스핑크스 및 Caesar와 Cleopatra와 같은 역사의 아이콘을 유혹했습니다. 고대 그리스는 무엇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Thankfully Odyssey는 이러한 일에도 불구하고 즐겁게하는 게임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Assassin 's Creed) 시리즈는 오픈 월드 맵 클리너에서 깊은 액션 롤 플레잉 게임으로의 변신을 계속하면서, 프랜차이즈의 초점은 신의 힘과 신화의 공예품이 이제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곳으로 자연스럽게 옮겨졌습니다. 유령 같은 숲과 메두사가있을 때 누가 에펠 탑이 필요합니까? 작년에 오리진스의 신 보스들과 아름다운 사후 동물 세트 인 파라오 확장의 저주로 시작된 스토리는 시리즈 'First Civilization'시리즈에서 유래 된 혈통과 무기 - 당신의 무기 -를 중심으로하는 스토리 라인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숨겨진 블레이드는 마치 코스프레처럼 생겼습니다. 한 항목이 오디세이에서 명백한 변화를 요약하면, 바로 그 것입니다.

블레이드는 Ubisoft의 습관적 인 Assassin 's Creed 게임 플레이에서 더 자유롭고 환상적이며 재미있는 게임으로의 전환을 상징합니다. 어째서 듀얼 암스테르담을 마침내 가드 패턴을 중심으로 회전 한 적이있는 한 쌍의 암살자가 멀리 떨어져있는 암살을 연결하는지도 주위를 깜박일 수있을 때 서로 옆에 서서, 기술에 투자하고 체력을 키웠다면 그렇게하려면. 강력한 적으로부터 방어막을 벗겨 내고 그 위에 머리를 동글 렀던 또 다른 전투 이동은 젤다에서 느낀 기쁨을 떠올리게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기갑 된 적의 건강을 없애고 마침내 후크 샷을 얻습니다. 즉시 껍질을 벗길 수 있습니다. 화재 화살? 물론, 벽을 통과하거나 원수를 통해 다른 원수로 들어가는 유령의 화살은 어떨까요? 그럼 누구를 불에 태울 수 있니? 레벨을 충분히 높이면 이것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디세이의 전투가 나에게 단색에서 뛰어나게 바뀌는 순간은 ~ 15 시간이었습니다. 전투에서 사용하기 위해 게임의 두 번째 스킬 슬롯을 열었습니다. 갑자기 건강 회복, 스파르탄 부트 스톰, 깜박 거리는 암살, 군중을 없애는 AOE 공격으로 Ring of Chaos라는 또 다른 네 가지 기술을 저글링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게임을 새로 고쳤지만, 왜 내가 그렇게 오래 기다리게되었는지 궁금해했다. 이름으로 오딧세이, 오디세이는 자연. 이 게임이 시리즈의 다른 시리즈 (모든 시리즈)와 비교할 때 얼마나 광대한지에 대해 많은 글이 쓰여졌습니다. 그렇지만 난 아직도 얼마나 놀랍습니까? 얼마나 중요한지, 주 경로가 얼마나 길어 지는지, 그 위에 얼마나 많은 것들이 있는지에 놀랐습니다. . 이것은 위쳐 (Witcher) 3 비율의 경험 일 뿐이며, 오디세이 (Odyssey) 20 시간 만에 포장 된 주요 가족 스토리 라인, 이것은 단순히 그 종류의 게임이 아닙니다. 원근법으로 말하자면, 오디세이의 세 번째 큰 서사 초점의 시작을 열기 전에 주요 스토리의 3 분의 2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사이드 퀘스트의 최소량으로) 약 40 시간 동안이었습니다.

오딧세이는 당신의 영웅의 가족에 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말할 세 가지 주요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Kassandra (또는 정말로 원한다면 Alexios)가 게임을 시작하면, Aegean의 잊혀진 곳에서 용병으로 씻겨 올라간 용병처럼 살면서 Spartan 어린 시절을 꿈꾸며 가족이 바람. Kassandra는 뛰어난 캐릭터로 즉시 시리즈의 위대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전문적으로 저술했으며 (그녀와 Alexios의 대본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음)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믿을만한 사람입니다 - 빈 슬레이트가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과거와 전망 및 짐을 가진 사람이 당신이 선택한 것에 따라 더 많은 것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카산드라는 꼭해야 할 때 회사가되었지만 사람들이 정말로 나를 믿기 시작할 때까지 그녀는 실제로 신이 보낸 구세주라는 믿음에 놀랐다. 나의 카산드라는 더 많은 무신론적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놀라움과 거대한 공감은 몇 가지 진정한 비극적 인 순간은 말할 것도없고 주요 스토리 호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Ezio의 매력, Bayek의 슬픔을 좋아하지만 Kassandra는 시리즈에서 최고의 음성 연기 및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디세이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모든 시간을 갖는 이점은 일부 캐릭터가 플레이어에게 사랑스러워 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일부는 필연적으로 끝까지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종종 게임의 내러티브 선택은 게임의 다중 결말 피날레에 대한 지속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보다는 자신의 카산드라 버전의 롤 플레잉에 관한 것입니다. 액션의 결과는 상당히 낮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비록 엔드 포인트가 비슷하더라도 모든 액션 장은 당신이 누구를 선택 하느냐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있을지라도, 당신이 취한 경로가 당신의 행동에 의해 만들어 졌다는 것을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는 죽이기, 또는 한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의 편을 들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따라 나중에 더 많은 퀘스트를 열 수 있습니다. 아마 이것의 가장 좋은, 비 - spoilery 예는 Mykonos와 Delos에 걸쳐 설정 한 questline 일 것입니다 . 나는 몇 달 전을 잘 살펴 봤습니다., 게임의 주요 가족 음모와는 무관 한 미니 사가 -에게 해의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것의 개방형 성격은 당신이 당신 주위에 죽어가는 삶의 마지막 몇 시간을 보냈던 절대적으로 모든 사람들과 함께, 진정한 그리스의 비극적 인 방식으로 상황이 절정에 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일어난 때 정말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평소처럼, 당신은 역사적인 동시대의 가짜 갤러리와 만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Herodotus, Hippocrates, Socrates 및 Pericles의 GCSE 교과서 B 팀이 있습니다. Kassandra의 답변이 검색되면서 전체 어린 시절에 일어났던 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기 위해 그리스 세계와 그 이상. 그리고 여기에서부터 수십 시간 만에 게임의 다른 두 개의 스토리 호를 열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신비한 Kosmos 숭배 (지역을 가로 질러 힘의 뒤에 현을 잡아 당기는 Templar 같은 그룹)의 아래에서 사냥하는 것을 본다. 오리진스가 추격해야 할 수십 가지 목표가 있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주요 퀘스트에 묶여 있었고, 오디세이는 게임 세계 전역에 흩어져있는 임무에서 발견 된 40 가지 이상한 정체성을 숨겨 놨습니다. 두 번째 호는 시리즈의 'First Civilization' 오딧세이가 잘 알려진 신화 적 인물들 (다른 놀라운 것들과 함께)을 사용하여 역사적인 인물들에 대한 인식 가능한 캐스트를 보완 한 것은 일종의 방위 메커니즘으로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First Civ 인공물의 부패 또는 창작이라고 설명했다. 그것은 컬트의 야망과 영웅의 혈통에 어울리는 현명한 움직임이며, 주요 스토리 라인이 끝난 후에도 할 일을 충분히 제공하면서 시대의 신화에서 게임을 시멘트로 만듭니다.

오디세이의 주요 경로와 사이드 퀘스트에서 벗어나 더 많은 선교가 남아 있습니다. 이 중 가장 간단한 작업은 운명의 작업과 거의 같습니다. 운명의 목표는 게임의 세계를 탐색하는 것만으로는 완성하지 않고 종종 완료합니다. 더 많은 일을하고 싶거나 더 많은 XP를 갈고 싶다면,이 더미에 저장하고 특정 시간 프레임 내에 XP 및 전리품 보상을 추가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작위로 생성되어 작업 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메인 맵의 NPC를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픽업하여 수령하면 스톡 대화가 제공됩니다. "그래서 내가 모든 산적을 죽이려고합니까? 마지막 순간마다! ") Curiouser, 주요 퀘스트 라인 내에서 만든 행동에 따라 달라지기위한 수공예 하이브리드가 있습니다. 이것들 중 일부는 약간 중요합니다 - 당신의 도움이나 당신이 선택한 행동의 결과로 도망 쳤을지도 모르는 주된 선교사의 성격의 궁극적 인 운명을 드러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같은 얇은 선택 중 하나를 완성해야합니다 jobsworth 작업의. 요컨대,이 퀘스트 라인에서 메인 퀘스트 라인을 벗어나면, 많은 적기 캠프를 지우고 많은 염소를 사냥하게 될 것입니다.

오디세이는 적절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레벨을 오르기 위해 갈 필요가 없지만 때때로 주요 스토리에 첨부되지 않은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여 평준화를 유지해야합니다. 그 세 번째 이야기 아크 - 첫번째 Civ 하나 -을 여는 것은 그리스 세계의 swathes가 당신을 탐구하기 위해 열었던 family questline의 특별한 틈에서 온다 - 그리고 당신은 다음 장의 잠금을 풀기 위해 그들을 탐험 할 필요가있을 것이다. 너의 가족의 이야기. 짜증나게합니다. 특히 게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피날레를 준비하기 위해 미지의 세계에 도전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그리고 주 스토리가 좀 더 빨리 마무리되거나 묶여지기를 바랍니다. 휴식을 조금 덜 갑작스럽게 만들기 위해 사이드 퀘스트 섬에 조금 더 들어가십시오.

벌레? 나는 한 쌍을 보았지만, 수많은 시간을 보낸 후에 언급할만한 가치가있는 사람이 한 명 있습니다. 내가 바닐라 Xbox One에서 연주 한 것을 되풀이해서 발견 한 것은 특정 질감의 최고 품질 버전을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거나 완전히 거부되는 것이 었습니다. 이는 세계지도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번 그것은 Kassandra 그녀 자신과 놀랍게도 큰 눈썹을주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잘 돌아갑니다. Origins 엔진은 자체적으로 잘 돌아가고 동일한 수준의 시각적 충실도로 실행됩니다. 이제 Xbox One X, PlayStation 4 Pro 및 바닐라 Xbox One에서 오딧세이를 사용했으며 표준 Xbox 1을 한 단계 낮추어도 게임은 여전히 ​​일출과 일몰 주변에서 아름답게 보입니다. 드로우 거리는 바닐라 엑스 박스의 오리진에서 약간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상대적으로 작은 것들입니다 - 특히 오딧세이의 거대한 범위와 비교할 때 작고, 나는 게임이 제공해야하는 전체 시스템을 언급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방을 약화시키고 아테네에서 스파르타로 또는 그 반대로 자신의 충성을 뒤집을 수있는 즐거운 국가 시스템이 있습니다. 또는 훌륭한 용병 시스템으로 당신의 능력이 완전히 안전하다고 느끼지는 않을 것입니다. 현상금을 떨어 뜨리는 것을 잊어 버렸기 때문에 Dickface the Knob이 발견 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요새를 청소하는 데 20 분을 소비하는 것과 같은 방법은 없습니다. 물론 해상 전투는 블랙 플랙에서 돌아 왔고 그리스 섬의 환경에 완벽하게 맞춰 졌기 때문에 배가 있습니다. Black Flag (블랙 플래그) 또는 Rogue (도그)를 사용했다면 여기에서 예상되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거기에 로맨스, 어디 페이드 - 블랙 cutscene 통해 진정한 BioWare 패션에서 그들을 침구의 희망과 다양한 사람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오디세이가이 방향에서 잠정적 인 첫 발걸음을 내딛었으며 낭만적 인 행동에 대한 궁극적 인 결과는 갑판에 말없이 걸어 다니는 우주선의 중위로 자리를 잡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의 현대 섹션도 있습니다. 특히 초기에는 스파 스하지만 나중에는 더 풍부합니다. 근원의 현대 주인공이 재생 가능한 비 네트 세트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로맨스에 대한 최종 결과 - 무언가 갑판에 놀 수있는 우주선의 중위로 풀려나는 - 여전히 개선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현대 섹션도 있습니다. 특히 초기에는 스파 스하지만 나중에는 더 풍부합니다. 근원의 현대 주인공이 재생 가능한 비 네트 세트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로맨스에 대한 최종 결과 - 무언가 갑판에 놀 수있는 우주선의 중위로 풀려나는 - 여전히 개선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현대 섹션도 있습니다. 특히 초기에는 스파 스하지만 나중에는 더 풍부합니다. 근원의 현대 주인공이 재생 가능한 비 네트 세트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그리고이 모든 것 때문에, 나는 오디세이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라고 조심했습니다. 그러나 그 길이에도 불구하고 나는 사용하지 않을 단어입니다. 그것은 광대합니다. 주위를 둘러 볼 방법은 없지만, 오딧세이의 대부분을 제외하고 선택적인 염소 사냥 물은 존경받습니다. 당신은 항상 새로운 차원과 새로운 기술로부터 떨어져서 수백 XP입니다. 섬의 퀘스트 라인을 완수하는 임무를 수행하거나 임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오늘 밤 마침내 문명 몬스터를 추적하거나 다른지도 지역의 잠금을 해제하여 수평선 위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오디세이는 엄청난 게임입니다. 가장 큰 게임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유비 소프트가 만든 가장 큰 게임. 그것은 놀라 울 정도로 창조적이며, 관대하고 넉넉하게 만들어졌으며, 그 이름을 딴 것처럼 말하면 오래 살아갈 것입니다.

게임스팟 어크 오디세이 리뷰

나만의 모험을 선택하십시오.


Assassin 's Creed Origins의 소프트 재부팅 은 일련의 스텔스 액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과 함께 많은 역동적 인 시스템을 갖춘 광범위하고 활기찬 개방형 세계를 도입했습니다. 올해의 후속 조치에서, 어쌔신의 Creed Odyssey , 개발자 인 Ubisoft Quebec은 전임자의 기둥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그 과정 에서이 시리즈의 새로운 방향에 대한 더 큰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오디세이는 이전 게임보다 수세 전입니다. BCE 431의 펠로 폰 네소스 전쟁 기간 동안, 당신은 Alexios 또는 Kassandra, 형제 자매 및 이전 Spartans-turned-mercenaries의 역할을 맡습니다. 시리즈 전통과 함께, 오딧세이는 주요 이야기가 먼 과거에서 일어나는 평행 한 스토리 라인과 현재의 중요한 줄거리를 특징으로합니다. 그리스의 정치적 음모와 전시 갈등을 다루는 중대한 순간을 지나면, 초기 문명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오리진 (Origins)에서 소개 된 레일라 하산 (Layla Hassan) 이야기를 계속 이어 가기 위해 현대로 돌아갈 것입니다. 고대 그리스에서의 여행을 통해 잃어버린 무덤을 발견하고, 해상에서의 해상 전쟁에 참여하며,

그리스 본토와 지중해의 섬을 트레킹하는 동안 과거의 신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무성한 환경을 보여주는 다양한 로케일과 그리스의 인상을 남기고 자하는 시대의 많은 역사적 인물들과 어깨를 문질러보세요. 사회. 각 지역에 포장 된 세부 정보의 양은 인상적이며 현지 야생 동물과 민간인이 자국의 영토를 유지하는 활발하고 역동적 인 생태계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더 자세히 살펴보면 노예의 공포와 군대 중심의 스파르타 인과 관료적 인 아테네 군대의 전쟁을 포함하여 고대 그리스에서 많은 어려움과 현실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이전 게임 크기의 두 배가 넘는지도를 특징으로하는 오딧세이는 탐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방랑벽을 보상하는 부수적 인 콘텐츠가 있습니다. 오디세이는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수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가끔 레벨 게이팅 문제가 발생하여 원하는대로 지역을 적극적으로 탐색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지만 기본 스토리에서 잠시 쉬고 여가 시간에 폭 넓은 측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 측면 퀘스트는 놀라운 깊이와 마음을 제공하며 오디세이의 더 뛰어난 순간을 보여줍니다.

메인 스토리와 사이드 퀘스트 전체에서 게임 내러티브와 캐릭터의 여행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주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 중 많은 부분이 크게 중요하지 않으며 퀘스트가 약간 다른 결말로 끝나지만 중요한 운명의 결정은 사건의 급격한 변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일부 스토리와 캐릭터는 조기에 끝내기도합니다. 당신이 가장 기대하지 않는 순간에, 당신은 더 좋든 나쁘 든간에, 이야기 초기에 결정에 대한 보수를 보게 될 것입니다. 주요 스토리의 결론에는 9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놀랄만큼 많은 양의 원인과 결과가있어 서사가 자신 만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주인공들은 오디세이의 가장 사랑스럽고 즐거운 순간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냉혹 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심각한 사건이 일어날 때조차도 농담과 재미있는 개그가 종종 긴장을 풀어줍니다. Kassandra와 Alexios가 동일한 대화와 이야기를 공유하지만, 서로 다른 성격, 성별 및 견해는 독특한 풍미를 제공하여 일부 장면과 퀘스트 라인이 특정 캐릭터와 더 적절하게 느껴지도록합니다.

Odyssey에서도 측면 문자를 로마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장면들 중 일부는 재미있을 수 있지만, 실제 목적이없는 애정의 대부분은 기괴한 쇼입니다. 이 장면들은 거의 항상 대화 중에 얕은 부분을 벗어나게되며, 문자를 건너 뛰지 않고 대화로 돌아 오기 전에 문자가 화면 밖으로 빠져 나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어색한 로맨스 기회는 다른 일들이 극심한 사건 직후에 나타납니다. 특정 캐릭터와 함께 추가 장면을 보는 것 외에도 로맨스에 전혀 관여하지 않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장면을 포함하면 값이 싸고 재미있는 대화를 엿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세계를 풀어 가면서 주요 스토리로 나아감에 따라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 커닉과 사이드 기회가 드러날 것이며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스를 위협하는 음모가 알려지면 게임 메뉴의 대형 상호 연결된 웹을 통해 주요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다른 대상과의 연결 및 추적 대상을 찾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Odyssey의 좀 더 복잡한 퀘스트 중 하나에서 전 세계에 숨어있는 신화적인 짐승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독창적이며 기억에 남는 만남을 제공합니다. 무자비한 힘이 항상 답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대 그리스의 세계는 이전의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비해 반응이 훨씬 빠르며 어디를 가든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너가 너무 많은 말썽을 일으키는 시작하면, 너는 현상금을 모으는 것을 봐 경쟁자 고용 된 사람의주의를 끌 것이다. 전쟁의 그림자와 비슷합니다.Nemesis 시스템은 세련된 것은 아니지만 오디세이는 자신의 뒷 배경, 강점 및 잠재력을 지닌 길들이기의 겉으로보기에는 끝이없는 세트를 제공합니다. 현상금을 가지고 자신을 발견하면 용병들이 자주 출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일부 스토리 임무 중에도 최악의 시간에 도착하는 성가신 만남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복 한 용병의 열이 너무 많이 느껴진다면, 현상금을 지우거나, 다른 범죄자를 암살하거나, 게임 메뉴에서 자신의 현상금을 갚을만큼 오래있을 수 있습니다.

오딧세이의 더 영리한 기능 중 하나는 새로운 탐색 모드입니다. 이 옵션 모드를 사용하면 아이콘 또는 경유지를 지원하지 않고 관찰 및 추론 기술을 사용하여 다음 목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퀘스트 개버와 친숙한 NPC들과 함께함으로써 주변 환경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 다음 단계를 천천히 정리할 수 있습니다. Exploration Mode는 퍼즐을 푸는 데서 오는 자부심을 높여줍니다. 그러면 조사의 각 단계가 훨씬 더 보람을 느낍니다.

전투에 관해서, 오딧세이는 통계 기반 메 커닉을 핵심 게임 플레이에 통합하려는 최근 추세를 따라 잡습니다. 이전 게임과 비교해 볼 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앞으로의 과제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스텔스, 장거리 또는 근접 전투를 전문으로하는 캐릭터를 구축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다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창을 휘두르는 강력한 스파르타 전사로서 캐릭터를 구축하고 스파르타 킥을 사용하여 절벽에서 적을 부팅 시키려면 기존의 암살자 원형을 고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움직임과 장비로 실험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열어줍니다. 후자는 독특한 상여를 제공하는 특별한 특전으로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딧세이는 더 이상 오리진에서 도입 된 방패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전투가 더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적들로부터 들어오는 타격을 피하고 부딪 치는 것에 더 중점을 둠으로써, 전투는보다 복잡하고 역동적 인 느낌을 갖습니다. 오딧세이가 액션 게임 플레이와 충돌하는 RPG 메커니즘의 어색함을 바로 잡을 수있는시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준화되지 않아 적을 완전히 암살 할 수없는 경우와 같이 플레이어에게 옵션을 제공하여 그런 어색한 계약을 피하십시오.

해상 전투와 항해가 오디세이에서 돌아오고 공해 탐사가 시작됩니다. 자원을 축적하고 승무원과 합류하기 위해 새로운 회원을 찾으면, 어드레 지아 (Adrestia) 우주선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업그레이드하여보다 대담한 도전 과제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블랙 플래그 와 로그 ( Black Flag and Rogue ) 와 마찬가지로 해상은 바다의 깊숙한 곳에서 잃어버린 침몰 된 유적을 찾아 내거나 점점 공격적인 라이벌 배송에 직면하여 게임의 흥미롭고 시각적으로 즐거운 순간을 제공합니다. 여행 중에는 새로운 중위를 고용하여 배에 버프를 추가하여 바다의 더 큰 위협에 대항 할 수있는 전투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오딧세이의 범위는 엄청나며, 대부분 잘 표현됩니다. 그러나 세계의 규모에 맞는 새로운 혁신의 일부는 게임의 큰 계획에서 어느 정도 손실됩니다. 스파르타와 아테네 군대 간의 지속적인 전쟁으로 분쟁에 참여하고 한 지역에서 파벌의 영향력을 해체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복 전투에서, 당신은 그들의 군대와의 대규모 전투에서 절정에 달하는 그들의 지도자를 암살하고 그들의 자원을 가지고 가면서 한 편을 선택하고 군대의 보류를 무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자원을 확보하고 팀을 통해 입지를 향상시키는 견고한 방법이지만 오디세이의 일반적인 시스템에 대한 메 커니 즘 및 구현을 통해 가장 좋지 않고 무의미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기괴한 경우에는 게임과 서사가 정복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특히 주요 이야기에서 지역의 부차적 인 내용이 적극적으로 상처를 입히지 만 특정 진영을 돕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모험을 통해 부끄러움과 눈에 띄지 않는 부조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종종 핵심 서사의 맥락에서 실제 전쟁 게임 플레이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는 실망 스럽습니다.

더 큰 그림으로 오딧세이를 볼 때, 그것은 종종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많은 게임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탐험, 임무 완수 및 여행의 반복이 속도를 크게 늦출 수있는 수많은 순간이 있습니다. 이것은 때로 지나치게 커지고 여행 할 일이있는 확장 맵에 의해 악화됩니다. 또한 게임에서 명백하게 충돌하는 임무의 진전을 막는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눈에 띄는 버그와 발목이 있습니다. 여행을하는 동안 몇 차례, 진행은 다소 힘이 들었습니다. 이야기에서 더 충격적이고 흥미 진진한 순간들이 끌리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ssassin 's Creed Odyssey의 야망은 경이로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시대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리드에서 강력한 주인공으로 다방면의 서사를 다루는 접근법에 반영됩니다. 50 시간이 넘는 대규모 캠페인은 때로는 지루할 수 있으며 일부 기능은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오딧세이는 거대하고 역동적 인 세상에서 큰 진보를 이루었습니다. 벤처 캐피탈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당신의 마크를 남깁니다.

게임스팟 8점

장점
많은 볼거리와 놀라움으로 탐험 할수 있는 거대한 오픈 월드.
고대 그리스는 놀라울 정도로 훌륭한 디테일을 보여주며 역동적이다.
즐겁고 흥미로운 주인공과 함께 다양한 선택으로 만들어진 스토리 텔링
기억에 남을 만한 스토리 미션, 사이드 퀘스트는 시대의 다양한 캐릭과 복잡한 테마를 선보인다.

싫어
많은 캠페인 분량 때문에 느껴지는 지루함 (엔딩이 9개)
부족함이 느껴진 세력전, 게임 메커니즘을 벗어난 느낌을 받았다.

출처 : http://www.ign.com/articles/2018/10/01/assassins-creed-odyssey-review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18-10-01-assassins-creed-odyssey-review-a-vast-and-generous-voyag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