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초반 사냥꾼 궁수 활질 컨셉 전투 특성 스킬 트리 공략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8. 10. 4. 11:22

본문

반응형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 초반 사냥꾼 궁수 활질 컨셉 전투 특성 스킬 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스팀판으로 오늘 2시쯤에 패치 끝나고 시작한 아테나맨입니다. 

 오리진도 활로만 싸우는 걸 즐겨서 이번작에도 활을 주로써볼려고했습니다. 


15렙까지 사냥꾼 주로하면서 느낀 점  정리 해볼게요. 



1. 사냥꾼 1렙에 배울수 있는 스킬


포식자 사냥 : 동물사냥용입니다. 오리진 때의 궤도조절 화살처럼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데미지가 그렇게 쌘 편은 아닙니다. 다른 거에 밀려요.


확산 사격 : 오리진 때의 전사활 입니다. 마찬가지로 데미지가 그렇게 쌔지않습니다. 


육감 : 적에게 발견됬을때, 시간감속+ 우클릭 시 자동조준 입니다. 활 말고도 암살이나 근접전투 때도 발동하는 특성이니까 찍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쫄깃한 슬로우모션을 볼수있어요.  


2. 사냥꾼 2단계에 배울수 있는 스킬


화살의 달인: 마비, 독, 불화살 제작해서 조준 후 G 키를 이용해서 화살을 바꾼 뒤 발사할수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스킬입니다. 독 효율이 구리고, 대체스킬이 많아서 포기하시는게 좋습니다. (ex: 마비화살의 주목적은 적을 기절상태로 만들어, 포획해서 함선에 수용하려고 하는게 주목적입니다. 마비화살이 되어서 가뜩이나 낮은 활 데미지가 더욱 낮아집니다.이건 근접해서 제압이나, 스파르타 킥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가뜩이나 모자란 나무를 초반에 마비화살쓴다고 버리지말아주세요. 

불, 독, 두가지는 암살탭과 전사탭에 발동스킬로 있습니다. 활도 적용이 되서, 굳이 불화살만 주구장창 날리고 싶다! 가 아니면 안쓰시는걸 추천해요.


다중 발사 : 꿀 스킬입니다. 화염이나, 독바르기를 사용한다음, 대충 록온해서 날려주면 광역으로 타격이 가해집니다. 다구리 당할때 이거만큼 좋은게 없더라고요. 전쟁터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파괴의 사격 : 오리진때 사냥꾼 활 같은 겁니다. , 초반부의 딜 대부분을 차지하는 스킬입니다. 찍어주세요.


3단계에 찍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야수의 달인: 테이밍 스킬입니다. 늑대 체력이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라 금방 죽습니다. 오리진때처럼 사자나 표범이 많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지만 3단계를 찍으면 가능한 곰은 엄청 쌥니다. 튼튼하고 강력한 힘을 지녔어요. 마을에 풀어놓는 재미가 있습니다. 


파멸의 비 : 원형으로 화살비를 쏟아내리는기술입니다. 타타타타 떨어지지않고, 한틱으로 딱 떨어져서 홀딩 기능은 없고요. 데미지도 다중 발사랑 비슷합니다. 대신 대상의 갯수와 관계없이 맞는다는 점이 있지만, 그렇게 막 뭉쳐있는 적들이 별로 없고... 가장 큰 문제는 시점이 변화해서 좌표지정 발사라서, 전투중에는 못쓰고, 싸우기전에 발사하는 기술정도입니다. 구려요.


궁술의 달인 : 스킬 발동시 화살 소모 없음, 사냥꾼 데미지, 헤드샷 데미지 상승 스킬입니다. 2단계까지 사냥꾼 하면서 오시면, 딜도 엄청쌘편은 아니지만, 화살 수급이 어렵습니다. 오리진 처럼 화살걸이가 전장마다 널려있지도 않고, 몹을 때리면 백퍼 회수 하지도 못하고, 화살걸이를 먹었다 해도 오리진때처럼 화살 수십개씩 차오르지않고,... 나무가 매우 모자랍니다. 각인할려고 해도 나무가 계속 필요해서..

이 스킬 찍으면 어느정도 나무수급에 여유가 생깁니다. 찍을때쯤에는 이미 대양으로 나왔거든요. 함선을 싸움끝나면 충각으로 들이박아서 부숴주시면, 나무가 많이나옵니다. 대양에서 많이 노시는게 여유가 있어요. 저도 2~3시간은 대양에서 배사냥만한거같네요.. 


4단계는 아직 못찍었습니다. 


16레벨 특성입니다만 데미지 배율이 1000%입니다.   

궁극기에요 궁극기.



그 외 팁.


그 외 스킬, 사냥꾼 외에는 전사 중에서 화염공격(화염을 두루는 액티브 스킬)과, 원기회복(힐링), 방패뺏기, 스파르타 킥 이 네종류는 필수로 배워두셔야 생존에... 힐링은 빼셔도 괜찮아요. 화염공격도 암살탭의 독으로 바꾸셔도 되요. 하지만 방패뺏기랑 스파르타킥은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템은 강화 다 하고 다니려면 목재가 너무 부족합니다. 중간중간 바꿔가면서 쓰다가 전설템 나오면 그때 각인이랑 강화를 하는걸 추천해요.


함선 강화는 충각과, 기동력 강화부터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배 부스트 시간이 길면 길수록 충각돌진이 하기 쉬워져요. 화살쏘는것보다 들이박는게 더 쌤.

박고나서 부수면 우리 배 내구력도 회복되니까 개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추천 전투 능력 스킬 트리 특성들

 

아이템 파밍 노가다 꿀팁


용병은 드랍템이 정해져있어요. 열심히 범죄를 저지른다음에 난이도 쉬움으로 바꾸고 용병을 몰이사냥 해보세요. 난이도 쉬움인데 막 5렙차이나는 용병들이 덤비기도 하는데, 은근 골고루 나오니까 파밍하는데 나쁘지않아요. 그리고 용병도 기절 시킨 뒤, 함선에 부관으로 들일 수 있습니다. 유니크한 닉네임은 수집해보세요.


아, 레벨 높은 용병 사냥은 , 높이가 높은 곳이고, 용병이 따라 올라올수있는 곳에서 아래로 스파르타 킥이나 강공격연타로 번지점프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용병 탭에서 특성 두개를 볼수있는데요. 약점이 있으면 그걸로 공략하고, 특성중에 피격시 움찔하지않습니다. 이런거 달려있는 애들은 도망쳐주세요. 발차기 해도 안밀려남..


그리고 포키스 대장간 상점에서 하얀 유니콘 스킨을 파네요 ㅎㅎ. 스샷 첨부합니다. 즐거운 활질 되세요. 


포키스 대장간 상점에서 파는 말 탈것 하얀 유니콘 스킨 효과 ㅋㅋㅋㅋ 가격은 6400골드라나?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84787/board/read/87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