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첫번째 DLC 제련소 출시 일정 및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7. 10:01

본문

반응형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첫번째 DLC 제련소 출시 일정 및 정보


"제련소" 라고 불리는 섀오툼의 첫번째 DLC는 11월 13일에 4.99달러나 29.99달러짜리 시즌 패스로 전 세계 출시 예정이라고 스퀘어 에닉스가 발표했다.


다음은 스퀘어에닉스가 언급한 추가 기능에 대한 개요다.


"제련소" 에서 라라는 크와크 야크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타락한 신들의 용암을 분출하는 제련소에서 용감하게 싸워나가야 한다.

라라는 여정 내내 친구의 고대 유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혀내며 오랫동안 화염에 휩싸여 있던 위험을 극복할 것이다.

"제련소" 는 솔로와 Co-op 둘 다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챌린지 무덤을 제공한다.

챌린지를 완성하려는 유저들은 수류탄 기술, 브로켄 슈트, 그리고 엄브리지 380 무기를 보상으로 받을 것이다.


완전히 새로운 모험인 "제련소" 는 시즌 패스를 통해 이용 가능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중 첫 번째로,

플레이어에게 풍부한 새로운 콘텐츠, 챌린지 무덤, 캠페인 스토리 경험, 무기 및 추가 공격 기술, 스코어 어택 모드를 제공한다.


라라 크로프트는 자비심이 없는 정글을 정복하고, 무덤으로 가득 찬 거대한 풍경을 탐험하며, 마야의 대재앙을 배경으로 트리니티와의 전쟁을 벌였다.

그러나 훨씬 더 많은 모험들이 피티티의 숨겨진 도시에서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미스터리와 도전이 발생할 것이며, 우정과 경쟁 관계가 깊어질 것이고,

무엇보다도 새로운 무덤이 DLC로 출시되어 섀오툼의 세계를 확장시킬 것이다.


무덤 침입자의 그림자는 이제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신작 게임 섀오툼 싱글 캠페인 게임플레이 영상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DLC 제련소 공식 게임스크린샷



포지 터블넥이냐 터블넥


라오툼 바바야가만큼은 진짜 오졌었는데 그 정도 급으로 나올수 있는건가


벤치로 많이 돌릴듯


무덤 하나 달랑 나오는거야...?

6개월간인가 계속 나옴 ㅋ


출처 : https://gematsu.com/2018/10/shadow-of-the-tomb-raider-dlc-the-forge-launches-november-13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322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