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해외 초반 메타크리틱 리뷰 및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12. 13: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해외 초반 메타크리틱 리뷰 및 평가


2018년 10월 12일 출시한 블리자드 액티비전 신작 게임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CALL OF DUTY: BLACK OPS 4 한글판.

PC판은 블리자드 배틀넷 앱 런처 독점 플랫폼으로 출시함 ㅋㅋㅋㅋ


이것도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현지화한것인지 더빙 음성 한글화까지 한 작품 ㅋㅋㅋㅋ


이번작은 살짝 논란이 있는 싱글 캠페인 모드가 빠진 멀티 전용 게임이지만 일단 초반 평가는 나름 선방한듯.

메타스코어 88점에서 오픈크리틱 90점 정도.

물론 아직 9개 비평만 등록된 상황임 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 뒤를 이어 국내 한국에 새로운 배틀로얄 모드 게임의 인기를 이어갈지 ㅋ

개인적으로 좀비 모드가 친구들과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하기 적합한 게임으로 보임.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게임스팟 리뷰 평가


블랙 옵스 (Black Ops) 서브 시리즈의 연장선 인 Call of Duty : Black Ops 4 는 과거로부터 혜택을 얻었으며 제한적입니다. 표준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명시 적으로 빌드하기보다는 이전에 온 것보다 단지 접하게 관련된 것으로 느껴지고 더 큰 변경은 결과적으로 영향을 상실합니다. 좀비도 옛 것과 새로운 것을 혼합합니다. 출시 당시의 콘텐츠로 넘쳐나고 새로운 이야기와 기존 이야기의 연속을 제공합니다.


Black Ops 4에는 전통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없지만 멀티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 ​​컷씬을 사용한 교육 모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 리뷰 노출을 위해 출시 전 이벤트에서 Black Ops 4를했기 때문에 아직 시도해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물론, 세 가지 주요 모드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Black Ops 4가 전투 로얄 장르에 취하는 것입니다. 블랙 아웃은 Call of Duty의 큰 진보이며 의심 할 여지없이 전투 로얄을 인기가있는 것으로 파악하는 동안 다음 주 초에 리뷰를 마무리하기 전에 더 많은 게임 (라이브 서버 출시 후)을해야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멀티 플레이는 모드 중 가장 간단하며 Black Ops 4는 이전 항목보다 더 전술적으로 시도합니다. Black Ops 3의 벽 달리기와 스러스트 점프는 사라졌으며 무겁고 접지 된 느낌으로 바뀌어 포지셔닝에 대해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게 만듭니다. 치유 방법은 수동으로, 재사용 대기 시간에는 재빠른 전투에 접근 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약간 더 느리고보다 조심스러운 페이스가 있지만, 타임 투 킬은 여전히 ​​낮고 순간적으로 다시 부활합니다. 지도는 익숙한 3 차선 구조를 따르며 Black Ops 3의 것보다 길고 좁습니다. 넓은 지역과 좁은 공간이 혼합되어 장거리 및 분대 사격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Black Ops 3의 전문가들은 약간의 개조로 돌아갑니다. 발사시 총 10 개가 있으며, 일부는 신제품이고 일부는 이전 게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각각은 여전히 ​​고유 한 무기와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하나 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대신 이제 두 가지 모두를 사용합니다. 무기는 긴 재사용 대기 시간에 연결되며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며 수류탄이나 함정과 같이 전략적인 목적을 가진 장비입니다. Black Ops 3보다 전문가들은 명확하게 특정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터리는 전쟁 기계 수류탄 발사기를 3에서 유지하고 클러스터 수류탄에 대한 기존의 방어 능력을 사용하여 공격적인 선택을하게합니다. 다른 전문가들은 방어 및 지원 역할을 수행하며, 단지 사격에서 벗어나기위한 기회를 갖는 것이 환영합니다.


핵심 명단에 합류하는 두 가지 새로운 게임 유형 인 강압 및 통제가 있습니다. 강도 주의자는 다른 팀과 경쟁하여 돈 가방을 꺼내 추출하고 각 플레이어는 단 한 번의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헬스톰 (Hellstorm) 미사일과 같이 한 번에 전체 팀을 뽑을 수있는 사기는 헤이스 (Heist)에서 압도적으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낮은 부활 시간과 적은 재연 결과는 대부분의 라운드가 몇 분 안에 끝나기 때문에 실제 전략을 구현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반면 컨트롤은 객관적인 모드로서 전문가의 전술을 사용하는 데 훨씬 더 적합하고 적극적으로 권장합니다. 각 팀은 공격하고 방어하는 팀은 25 명을 공유합니다. 당신은 적군 팀의 모든 생명을 다 써 버리거나이 두 가지 목표를 통제하는 것으로 승리합니다. Torque와 같은 수비 전문가는 Windows에서의 배치에 완벽하게 면도 전선을 장착하고 추가 덮개를 장착 할 수있는 Barricade "무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격 목표를 세우려는 경우 전문가가 무기를 쓸어 낼 수 있습니다 적의 팀.


그러나 Black Ops 4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 유형의 대부분 - 팀 데스 매치, 킬 확인, 지배 등 일반적인 Call of Duty 제품군은 전문가 전략을 너무 가깝게 따르지 않아도됩니다. 이것은 영웅 사수가 아니며, 당신의 성공은 당신이 선택한 총과 당신이 특정 전문가 나 당신 팀의 구성을 가진 당신의 스킬보다 얼마나 좋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전술적 측면이 충격을 강탈 당하고 그들에게 커밋하는 것이 정상적인 살인보다 더 이상 가치있는 일은 아닙니다.


좀비

Black Ops 4 's Zombies는 3 개의 맵에 걸쳐 2 개의 분리 된 스토리 라인이있는 깊이만큼 넓습니다. 게임의 스페셜 에디션에 Black Ops 패스가 포함되어 있다면 4 개입니다. 처음 두 개의 "IX and Voyage of Despair"는 새로운 카오스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세 번째, Dead의 Blood, 그리고 Classified가 선택 사항으로 돌아 오는 Aether 이야기를 구성합니다. 한 번에 많은 정보를 얻으 려하므로 많은지도가 필요합니다. 나는 절망의 항해로 가장 흥미를 끈다. 부분적으로는 타이타닉 환경 때문이지만, 작은 공간은 IX의 개방 된 경기장보다 큰 도전이되기 때문이다.


에드 서 스토리 라인에서 Ultimus 승무원은 각자가 극단적으로 고정 관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도 잘 노화되지 않았습니다. 농담은 더 이상 착륙하지 않습니다. 특히 Takeo의 과도한 일본어 억양은 Ls가 모든 기회에서 R로 대체되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 외에도, 천천히 경의지도의 비밀을 밝히는 것은 영리한 전망입니다.


새로운 러쉬 모드는 좀 더 빠르게 진행되는 좀비 버전입니다. 여기서 생각이나 퍼즐을 풀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언데드, 대머리 스타일을 죽일 수 있습니다. 돈이 없으므로 문을 열거 나 무기를 살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에 어느 지역에 다음 급한 물결이 있을지 알려주고,가는대로 방에서 방으로 안내합니다. 튜토리얼 그 자체가 되기에는 너무 격렬하지만 맵, 무기 테스트에 익숙해지고 고전 모드에서 먼저 도달해야하는 방을 파악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정전

Black-Ops 4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분명히 Blackout이었습니다.하지만 출시 전 이벤트에는 제한된 수의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라이브에서 많은 라운드를하거나 매치 메이킹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 설치된 서버. 필자의 초기 인상은 PUBG와 비슷하지만 완전히 평가하기 전에 모드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블랙 아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의 단단한 사격 및 이동 메커니즘을 강력한 기반으로하여 전투 로얄을 인기있게 만드는 강렬하고 흔들리는 흥분을 포착합니다. 좀비가있는 지역은 블랙 아웃을 PUBG의 좋아하는 사람과 구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PvE 요소를 추가하여 언데드 군중에서 사망하거나 인력을 유치 할 위험이있는 강력한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물론 전통적인 단일 플레이어 캠페인은 없지만 Call of Duty : Black Ops 4는 콘텐츠가 부족하지 않으며 세 가지 주요 모드가 상당합니다. 표준 멀티 플레이어 및 좀비로 인해 전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기존 콘텐츠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은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내가해온 것을 토대로, Blackout은 Black Ops의 과거 요소를보다 성공적으로 통합하면서 현재의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합니다. 그러나 각 모드가 그 자체로 깊이 있기 때문에 최종 검토를 게시하기 전에 Black Ops 4 출시 이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call-of-duty-black-ops-4-early-review-impressions/1100-646249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