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WB 몬트리올 락스테디 DC 슈퍼히어로 그린랜턴 게임 개발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20. 00:48

본문

반응형

루머 - WB 몬트리올 락스테디 DC 슈퍼히어로 그린랜턴 게임 개발중???


최근에 저는 WB 몬트리올의 다음 프로젝트가 멀티플레이어, 차세대, 새로운 IP라는 것을 지적한 몇몇 직업 목록을 보고했는데, 이제 그 중 또 다른 프로젝트에 더 많은 것이 쏟아진 것 같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WB 몬트리올의 선임 게임 디자이너인 오사마 도리아스는 오픈 월드인 DC 유니버스 메인 콘솔 게임을 마치고 다른 새로운 WB 몬트리올 프로젝트로 옮겼다고 폭로했다. 그는 또한 자신이 일했던 부동산이 주요 DC 자산이며, 그가 전 Ubisoft 사장 및 WB 몬트리올의 게임 감독인 Geoff Ellenor와 함께 WB 몬트리올에 가입한 주요 이유 중 하나라고 언급했다.


쉽게 추측할 수 있는 것은 WB 몬트리올이 아캄 프랜차이즈의 또 다른 편을 빤히 보아왔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보고 난 후, 이 게임은 실제로 다른 것일 수 있다.  누군가 인스타그램 파일에 도배한 것은 다름아닌 바로 그 자신, 슈퍼맨이다. WB 몬트리올은 과거에 슈퍼맨 게임을 위해 일해왔지만, 그린라이트 무대로 가지 못하고 캔에 든 것처럼 보인다. 리더십의 새로운 변화로, 그들이 프로젝트로 다시 돌아갈 수 있었을까? 누가 알겠습니까, 제 첫 번째 내기는 아직 배트맨에 있다는 것을요. 하지만 락스테디 슈퍼맨이라는 게임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WB는 그 아이디어에 다시 뛰어들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서 열린 세계 DC 게임들에 대해 언급하고 또한 그 게임이 발표하기에는 너무 이른다고 말한다.


이로써 3가지 주요 DC 콘솔 게임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WB 몬트리올 두개의 게임 제작중, 락스테디에 1개의 게임 제작중


락스테디 그린랜턴 green lantern corps 게임 개발중

WB몬트리올 배트맨 batfam / 슈퍼맨 superman 게임 개발중


락스테디 그린랜턴 게임은 2019년 4분기 출시 예상

WB몬트리올 게임 두가지는 각각 2020년 4분기 2022년 출시 예상


2022년 출시라는 말 보니까 그닥 신빙성이 없어보인다...;;;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게임이 개발 6년이나 걸리나??

슈퍼맨은 계속 루머 떠돌았는데 이건 진짜인것 같고 그린랜턴도 나오려나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배트맨 아캄 나이트 급 정도만 뽑아주면 완전 땡큐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resetera.com/threads/wb-montreal-working-on-2-open-world-dc-universe-games.75691/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422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