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2018 블리즈컨 오프닝 행사 발표 정보 유출, 디아블로3 새 영웅 드루이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0. 29. 11:50

본문

반응형

루머 - 2018 블리즈컨 오프닝 행사 발표 정보 유출, 디아블로3 새 영웅 드루이드??


2018년 11월 3일 있을 블리즈컨 행사.

항상 오프닝 쇼에 와우 하스스톤 스타2 등 온갖 블리자드 게임들의 차기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기 때문에

블빠 게이머들에게는 정말 한해를 마무리할 게임 축제임 ㅋㅋㅋㅋ


이번 연도는 특히나 디아블로 신작 루머가 쏟아지는 상황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될거라 생각함.

와우 새로운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이미 출시된 상황이고 2년 연속 유독 디아블로3 정보만 너무 없어서 2018 블리즈컨은 디아블로가 중심으로 정보가 나올것 같음.


요즘 커뮤니티에서 떠돌고 있는 블리즈컨 2018 유출 루머


디아블로

디아블로2 리마스터

디아블로3 새로운 DLC 확장팩 캐릭터 드루이드

디아블로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


오버워치

*맥크리, 리퍼, 솜브라, 네메시스 시네마틱 영상 공개

*29번째 영웅 네메시스 공개.

*블리자드 월드 스킨 공개(수도사 젠야타, 영혼치유사 맥크리, 검귀 겐지, 마법사 시메트라, 폴른 정크렛, 케리건 디바, 저그 윈스턴)


하스스톤

*비밀의 바다 확장팩 공개

와우도 아즈샤라 나가 여왕 준비하고 있어서 적절해보임 ㅋㅋㅋㅋ


와우

*8.1패치 세부 디테일 공개

*페랄라스 격전지 공개

*모든 직업 유산?방어구 공개

*자선행사 날탈 공개? 여긴 잘 모르겠음

*브렐, 드레 스타팅지역 날탈 개선

*클래식 서버 소식 2개 - 응 조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새 영웅 라인하르트와 만노로스를 공개하는 시네마틱

- 새로운 다크 넥서스 이벤트 & 라그나로스, 데하카, 케리건 스킨

- 클랜 시스템 공개 및 세부사항. 그룹 기능보다 시각적으로 개선된 형태. 구성원들이 목표를 달성해서 함께 보상을 받을 수 있음.

- 영웅 메가 번들 재판매

- 탈것, 귀환석, 리스폰 시간에 대한 변경 사항


스타크래프트2
*제라툴 Co-op 커맨더
*알라리크 DLC 공개



참고로  2017 블리즈컨 전에 4chan에서 떠돈 히오스 영웅 유출(알렉스트라자,한조,블레이즈)은 3명 현재 모두 출시한 상황
이번에도 맞출것이가 ㅋㅋㅋㅋ


오버워치 스토리게임모드라고?


디아2리마스터 꺼억~~


히오스 까군vs 오르피아 컨텐츠 없는거에서 신뢰성이 떨어지네


디아블로4 아니면 디아블로M ㅋㅋㅋㅋ


출처 : https://imgur.com/a/E0uVGBw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6874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