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A 신작 게임 배틀필드5 한글판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9. 17: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EA 신작 게임 배틀필드5 한글판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정보


ORIGIN ACCESS PREMIER로 BATTLEFIELD V를 먼저 플레이하세요

Premier에 관한 정보와 체험해 봐야 할 이유


2018년 11월 9일부터는 PC에서 Battlefield™ V를 먼저 플레이할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사실입니다, Origin Access Premier에 가입하면 모든 디럭스 에디션 혜택과 함께 최전선에 먼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Origin Access Premier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어떻게 획득하는지, Battlefield V를 플레이하는 데 있어 왜 좋은 옵션인지에 관한 모든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식 발매 전 미리 즐길 수 있는 배틀필드5 한글판 싱글 캠페인 영상.
출시 전부터 PC와 고증의 충돌에 말 많은 배틀필드V이지만 EA가 정말 오랜만에 다시 공식 한글화 출시로 맘 먹은 작품이라 국내에서 흥했으면 좋겠음.


그래서 Premier가 뭔가요?

Origin Access는 그동안 항상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PC에서 다양한 EA 게임들과 독립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쉽고 저렴한 방법을 제공해왔습니다. 하지만 Origin Access Premier는 완전히 차원이 다릅니다. 원래 서비스 (현재 Basic이라고 불리는)처럼 가입자는 Origin.com에서 구매한 디지털 제품에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EA의 신규 타이틀이 발매되기 전에 체험할 기회도 있습니다.


전과 구분되는 Premier만의 특별한 점은 가입자라면 EA 신규 게임들을 제한 없이, 장벽 없이 정식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그 게임들은 가입을 유지하는 한 오래 플레이할 수 있죠.


왜 Premier로 Battlefield V를 플레이해야 하나요?

누구보다 11일 먼저 배치받고 모든 디럭스 에디션 혜택을 얻는 것 말고 다른 걸 말씀하시는 거죠? Premier로 플레이하는 것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융통성입니다. 연간 가입으로 할인을 받거나 한 달간 체험해볼 수도 있으니까요**. 어느 쪽이든, 11월 9일부터 Battlefield V의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입 기간이 끝나더라도 진행도는 저장됩니다. 원하는 때에 다시 가입하면 원래 진행했던 부분을 그대로 진행하세요.


또 한 가지는 저렴함입니다. Origin Access Premier 1년 가입이 게임 2개를 사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그러니 Battlefield V와 Anthem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Premier와 함께라면 자동으로, 그것도 며칠이나 먼저 손에 넣을 수 있게 됩니다. 구매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세요. FIFA에서 피치를 올리거나 Madden에서 터치 다운을 해보고 싶다면, 심지어 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11월 9일부터 Origin Access 가입자는 전장에 함께할 친구들을 초대해 10시간 동안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Origin Access Friend Referral 프로그램으로**은 최대 4명의 친구들이 무료로 Battlefield V 플레이 퍼스트 트라이얼을 등 Basic 가입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5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요구 사양

OS: 64-비트 Windows 7, Windows 8.1 , Windows 10
프로세서 (AMD): AMD FX-6350
프로세서 (Intel): Intel Core i5 6600K
메모리: 8GB RAM
그래픽 카드 (AMD): AMD Radeon™ HD 7850 2GB
그래픽 카드 (NVIDIA): NVIDIA GeForce® GTX 660 2GB
DirectX: 11.0 호환 비디오카드 또는 동급
온라인 연결 요구 사항: 512KBPS 이상의 인터넷 환경
하드 드라이브 공간: 50GB

권장 요구 사양
OS: 64비트 Windows 10 또는 그 이상
프로세서 (AMD): AMD Ryzen 3 1300X
프로세서 (Intel): Intel Core i7 4790 또는 동급
메모리: 12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NVIDIA GeForce® GTX 1060 6GB
그래픽 카드 (AMD): AMD Radeon™ RX 580 8GB
DirectX: 11.1 호환 비디오 카드 또는 동급
온라인 연결 요구 사항: 512 KBPS 또는 더 빠른 인터넷 연결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 50GB


어떤 다른 게임들이 있나요?

다음은 현재 Origin Access Premier 가입자가 플레이하고 있는 EA 및 인디 게임 목록 중 일부입니다:


EA SPORTS™ Madden NFL 19
EA SPORTS™ FIFA 19
Battlefield™ 1 레볼루션
STAR WARS™ Battlefront™ II
Burnout Paradise™ Remastered
Sudden Strike 4
Mr. Shifty

앞으로도 게임은 점점 추가될 예정이며 곧 100가지 이상의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 그리고 Premier 가입자는 내년 초 Anthem™이 발매되면 제일 먼저 스릴넘치는 신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Origin Access Premier는 어떻게 획득할 수 있나요?


Origin.com에 방문해 월간 또는 연간 이용을 결정하고 가입하면 그게 전부입니다.


예약 구매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발매 대기 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Battlefield V와 EA 신작 게임을 다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자 망설이지 말고 오늘 Origin Access Premier에 가입하세요.

멋지게 전투에 참가하세요 – Battlefield V를 예약 구매하고 파이어스톰 유격대원 세트를 얻으세요*.

Xbox One, PlayStation®4, PC에서 인류의 가장 거대했던 전쟁에 들어가세요. 11월 9일, Origin Access Premier를 통해 정식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EA Access 및 Origin Access 플레이 퍼스트 트라이얼의 한 부분으로 체험해 보세요. 아니면 11월 15일 Battlefield™ V 디럭스 에디션 얼리 인리스터 이용 또는 11월 20일 Battlefield™ V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전투에 참여하세요.

오늘 가입하고 이메일로 최신 Battlefield 소식, 업데이트, 비공개 콘텐츠, 행사에 다양한 EA 소식, 제품, 이벤트, 프로모션까지 많은 정보를 받아보세요.

Battlefield를 Twitter 와 Instagram에서 팔로우하거나 Facebook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YouTube 채널을 구독하세요. Battlefield 포럼의 Battlefield 커뮤니티에 참여하거나, Reddit 과 Discord에서 토론을 함께하세요.

*조건과 제약사항이 적용됩니다. https://www.ea.com/ko-kr/games/battlefield/disclaimers를 확인하세요

**조건, 제약, 예외 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ea.com/ea-access/terms와  origin.com/store/origin-access/terms를 확인해 주십시오. 무료 트라이얼은 EA 계정 하나당 단 한 번만 제공됩니다. 트라이얼 이후에 현재 Origin Access의 멤버십에 월간 또는 연간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트라이얼 기간에는 별도의 요금 부과 없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질, 벨기에, 스페인에서는 행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다루는 Battlefield V 게임 콘텐츠,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및 기타 사항은 현재 시점과 게임 출시 사이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