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게이머에게 행복한 연말 시즌 시작, 약빤 엑스박스 2018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광고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8. 11. 11. 12:42

본문

반응형

[뱀선생] 게이머에게 행복한 연말 시즌 시작, 약빤 엑스박스 2018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광고


콘솔 게임계에서 가장 먼저 연말 할인 이벤트를 광고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약빤 XBOXONE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광고 ㅋㅋㅋㅋ 


이번 엑스박스 2018 블프 세일 할인 일정은 2018년 11월 18일부터 11월 26일까지 진행함. 



몇가지 눈에 띄이는 추천 세일 게임 상품으로


xbox one x 콘솔 게임기 블프 할인 가격 399.99달러. 


배틀그라운드까지 무료로 풀린 엑스박스 게임 패스 gamepass 1달 1개월권


엑스박스원 무선 컨트롤러 패드 10달러 세일. 


포르자 호라이즌 4 35% 세일, 포르자 모터스포츠 7 50% 할인, 배틀그라운드 35% 할인, 등등


게이머들에게 가장 행복한 연말 시즌이 시작되네요.  

연쇄할인마들이 몰려온다!!! 


PC 게이머들은 저 중에서 신작 갓겜 판정 받은 포르자 호라이즌 4 한글판 35% 세일 or 게임패스 1달러 강력추천함 ㅋ



블랙 프라이데이 우대 : Xbox One X, Xbox Game Pass & More에 대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적립 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공휴일은 거의 여기에 있으며 Xbox는 올해 가장 큰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Xbox 콘솔 및 액세서리, Xbox Game Pass 및 Xbox Live Gold에 대한 많은 거래가있을 것이며 최저 가격 Xbox One X는 $ 399.99입니다. * 우리는 전 세계 팬들에게이 모든 흥미 진진한 제안을 받았으므로 뛰어들 준비를하십시오!

특정 Xbox One 기기에서 $ 100 할인을 제공하므로 몰입 형 진정한 4K 게임을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콘솔 인 Xbox One X 또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Xbox One S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게이머에게 어떤 선물을 제공할지 결정할 수는 없습니까? Xbox Game Pass를 통해 지금 출시되는 새로운 Xbox Exclusives를 포함하여 100 가지 이상의 멋진 게임에 대한 최고의 선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연말 연시, $ 1에 Xbox Game Pass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이 휴가는 당신이 이미 Xbox를 가지고 있거나 처음으로 물건을 살 때도 뛰어 들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온라인 쇼핑이든 실제 매장이든 Xbox 또는 Windows 10 장치를 통해이 휴가철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에 대한 거래를하는 Microsoft Store를 방문하십시오.

게다가 블랙 프라이데이는 X 박스 디지털 게임에 대한 큰 거래를 통해 금 회원들에게 더 일찍 발매되었으며 Early Access는 11 월 15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Xbox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제공 할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꼭 필요한 게임 회원 인 Xbox Game Pass에 가입하면 100 가지 이상의 멋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Xbox Live Gold로 최고의 게이머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Xbox Game Pass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의 궁극적 인 가치를 얻으십시오. Xbox 게임 패스의 첫 달에 11/10에서 1/3 사이의 가격으로 1 달러를 내세요. 단 1 달러에 100 개가 넘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저축은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게이밍이 함께하기 때문에 이번 휴가 시즌에 할인 된 가격으로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온라인 멀티 플레이 커뮤니티 인 Xbox Live Gold에 가입하십시오. 11 월 15 일과 11 월 30 일 *** 사이에 1 달러를 1 개월 받고 11 월 22 일에서 11 월 26 일까지 3 개월 구독시 40 %를 절약하십시오.

Xbox One 장치에 큰 할인을 적용하여 하드웨어 성능 향상

게임은 Xbox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므로 11 월 18 일부터 11 월 26 일까지 특정 Xbox One 콘솔에서 $ 100 할인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콘솔 인 Xbox One X를 최저 가격으로 구입하십시오. Xbox One S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Xbox One S Minecraft Creators Bundle을 100 달러 할인하고 다른 한 묶음에 70 달러 할인을 제공하는 Forza Horizon 4와 같은 게임은 콘솔과 함께 있어야하므로 Xbox는 더 많은 저장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참여하는 소매점에서 Xbox One S, Xbox One X 또는 Xbox 무선 컨트롤러를 구입하면 Gears of War 4 무료 ($ 39.99 MSRP 값)에 대한 디지털 토큰을 받게됩니다.

이미 Xbox One 콘솔이 있습니까? 11/22에서 11/26까지 Xbox Design Lab 을 포함한 일부 컨트롤러에서 $ 10 할인으로 새로운 Xbox 무선 컨트롤러로 게임 을 즐기십시오.

필수 게임에 대한 특별 혜택으로 새로운 인기 타이틀 검색

좀비 서바이벌 어드벤처부터 역동적 인 계절을 공유하는 경이로운 즐거움까지 Xbox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시즌 중 가장 인기있는 게임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래 제목 외에도 파트너는 필수 게임에 대한 할인 혜택을 많이 제공하므로 이번 휴가철에 Microsoft Store를 확인하십시오.

11/22부터 11/30까지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Forza Horizon 4 최대 35 % 할인
Forza Motorsport 7 최대 50 % 할인
감퇴 2 상태 35 % 할인
PlayerUnknown의 전장 35 % 할인
50 % 할인 된 도둑의 바다
슈퍼 럭키의 이야기 35 % 할인
디즈니 랜드 어드벤처 35 % 할인
러시 : 디즈니 픽사 어드벤처 35 % 할인
Zoo Tycoon : 궁극의 동물 컬렉션 35 % 할인

Xbox는 게임을 재미 있고 포괄적이며 안전한 환경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Xbox의 가족 설정을 통해 부모와 보호자는 화면 제한 시간을 설정하고 자녀의 연령에 따라 콘텐츠를 필터링하고 구매 한도를 설정하여 가족 구성원 모두가 보람 있고 긍정적 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설정에 따라 Xbox는 연말 연시에 게임을 즐길 수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새로운 가족 허브 인 Xbox.com/family를 방문하여 가족의 필요에 맞게 이러한 도구를 맞춤 설정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방문 xbox.com ,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  및 가용성 및 거래 지역 및 소매 업체에 따라 다를 것 같은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 세계적으로 소매 유통 업체를 참여. Xbox는 연중 무휴로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므로 만료되기 전에 이러한 세부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 제한된 시간은 공급이 지속되는 동안 참여한 소매점에서만 제공됩니다. 날짜와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예외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소매점을 참조하십시오. Xbox 게임 패스 게임 카탈로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Xbox Live Gold를 Xbox에서 재생해야합니다 (별도 판매).

** 혜택은 신규 가입자 또는 2018 년 10 월 1 일 이전에 가입을 취소 한 사용자에게만 유효합니다. 한도 : 계정 당 1 쿠폰; 신용 카드가 필요합니다. 퀘벡을 제외한 모든 Xbox 게임 패스 시장 에서 Microsoft 스토어 온라인 또는 콘솔 매장 을 통해서만 유효합니다 . 첫 달 이후에는 취소하지 않는 한 현재의 정기 월간 요금 (변경 가능)으로 계속 청구됩니다. 세금 적용. Xbox 게임 패스 게임 카탈로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Xbox Live Gold를 Xbox에서 재생해야합니다 (별도 판매).

*** 기존 가입자에게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면 취소하지 않는 한 현재의 정기 월간 요금 (변경 가능)으로 계속 청구됩니다. 세금 적용. 한도 : 계정 당 1 쿠폰 퀘벡을 제외한 모든 Xbox Live 시장에서 온라인 또는 콘솔을 통해 Microsoft Store를 통해서만 유효합니다. 신용 카드가 필요합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18/11/10/black-friday-deals-2018/#IVyGZw35vEwuva7U.9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