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엑스박스 연말 팬미팅 X018 멕시코 시티에서 공개한 정보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11. 13: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엑스박스 연말 팬미팅 X018 멕시코 시티에서 공개한 정보들


이번 주말, Xbox 커뮤니티는 X018에 참여하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X018은 Xbox가 뉴스, 첫 모습 및 많은 놀라움으로 가득한 모든 것을 축하하는 행사입니다. 4 번째 연간 Xbox 팬 페스트 : 멕시코 시티에서 1 만 명이 넘는 팬들이 우리와 함께 Xbox 실사 이벤트 및 팀 Xbox의 멤버를 소개하는 패널을 통해 Xbox의 미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Inside Xbox에서 라이브로 스트리밍되었습니다.


그날의 가장 큰 소식은 역사가 담긴 2 개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가 Xbox 스튜디오의 독점적 인 게임을 만들기 위해 Microsoft Studios에 합류 할 것이라는 발표였습니다. E3에서 발표 한 5 명의 새로운 스튜디오 파트너와 함께 Xbox 독점 제품의 미래가 밝아졌습니다.


X018은 Crackdown 3의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처음부터 살펴보고 , Just Cause 4 , Thieves of Sea , Decay 2 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포함하여 모든 게이머에게 다가올 타이틀의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 또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콘솔 인 Xbox One X에서 327 개 이상의 타이틀이 향상되었습니다. Forza Horizon 4 와 같은 독창적 인 블록버스터에서 Fallout 76 과 같은 뛰어난 스타트 아웃에 이르기까지 Xbox One에서 가장 좋은 연말 연시 게임을 가장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Xbox는 또한 공휴일에 대한 심층 콘솔 및 게임 할인은 물론 Xbox Game Pass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100 개 이상의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게임에서 최고의 가치입니다. 팀은 PlayerUnknown의 Battlegrounds (PUBG) 와 같은 히트 곡을 포함하여 Xbox Game Pass에 곧 출시 될 멋진 새 타이틀을 발표했습니다 .


따라서 더 큰 부담없이 오늘날의 빅 뉴스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Obsidian Entertainment 및 InXile Entertainment Microsoft Studios 가입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독점작 회사로 인수한 옵시디언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

Matt Booty는 Obsidian Entertainment 및 InXile Entertainment라는 두 가지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인수 할 의사가 있음을 발표했습니다. Matt Booty는 팬에게 새롭고 독창적 인 게임을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bsidian과 inXile의 팀은 깊이 있고 매력적인 롤 플레잉 게임을 제작 한 명성이 있습니다. Microsoft Studios의 일환으로 Obsidian과 inXile은 기존 프랜차이즈와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창의적인 야망을 완전히 실현할 수있는 지원과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두 개의 창의적인 팀은 자발적으로 계속 운영되며 플레이어와 팬을 위해 새로운 RPG 환경을 구축하면서 고유 한 재능, 지적 재산권 및 전문 지식을 Microsoft Studios에 제공합니다. Obsidian Entertainment 및 InXile Entertainmen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서 전체 발표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Crackdown 3, 2 월 15 일 Xbox 게임 패스 런칭 발표 - 폭발적인 데뷔 - Wrecking Zone Multiplayer


X018 은 Crackdown 3의 Wrecking Zone 의 새로운 게임 인 환경 파괴가 당신의 적을 물리 치기위한 비밀 무기 인 over-the-top 장난과 폭발적인 게임 플레이를 처음으로 제공했습니다 . 스모 디지털 및 엘보 로켓 (Elbow Rocket)과 공동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스튜디오 (Microsoft Studios)가 개발 한 크랙 다운 3 (Crackdown 3)  은 폭발적인 무기와 능력을 사용하여 범죄 조직을 무너 뜨리기 위해 슈퍼 패킹 에이전트를 뉴 프로비던스로 데려 올 것이다. 때 협력 최후의 저항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자신 또는 친구와 함께 캠페인에 붐을 단계 단속 3 년 2 월 15 일에 출시가, 2019 년 단속 (3) 과 함께 출시에서 확인할 수있다 X 박스 게임 패스 세계에와Xbox One 및 Windows 10 .


팬들에게 특별한 감사와 X018 발표를 축하하기 위해 우리는 11 월 30 일까지 지금부터 모든 팬에게 무료로 Crackdown 을 제공 할 것 입니다. Xbox One X의 향상된 기능으로 원본을 경험하십시오. 받는 사람 헤드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는 지금 당신의 사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Xbox 게임 패스 추가!!


오늘 Microsoft는 iOS 및 Android에서 Xbox Game Pass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 했으므로 모바일 장치를 통해 새 게임을 탐색하고 홈 콘솔로 원활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므로 다음에 게임을 시작할 때 게임 플레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우리는 또한 11 월 12 일부터 모든 멤버 가 인기있는 블록버스터 타이틀 인 PlayerUnknown의 전장 (PUBG)을 사용할 수있게 함으로써 Xbox Game Pass 카탈로그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다각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또한 Thief of Thief 는 Xbox One 및 Xbox Game Pass는 오늘부터 시작하여 우리는 Mayhem , MXGP3 및 Thomas Was Alone의 에이전트 를 11 월 22 일부터 데려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라클 , 블라인드 포레스트 , 킹덤 투 크라운 ( King Two Crowns) , 헬 블레이드 (Hellblade) 와 같은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올해 12 월에 Senua 가 Xbox Game Pass에 희생 시켰고 ID X Xbox 프로그램을 통해 독립 개발자들로부터 추가적인 새로운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Xbox Game Xbox 데뷔 첫날. 이 휴일을 시작으로,이 목록에는 Aftercharge , 슈퍼마켓 비명 , 돌연변이의 해 제로 , 병리학 2 , 좋은 삶 , Void 나쁜 놈 , 비밀의 이웃이 포함 됩니다. 또한, 우리는 오라이와 위스의 의지를 확인했습니다. Xbox Game Pass에서 2019 년에 Xbox One 및 Windows 10 PC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Xbox Game Pass 식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경우, 놓치기를 원하지 않는 흥미 진진한 제안도 있습니다. 오늘부터 1 월 3 일까지 Xbox Game Pass에 가입하고 1 개월 만에 첫 달을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100 개가 넘는 멋진 게임과 새로운 타이틀이 추가되면서 이제는 Xbox Game Pass 멤버가되기에 더 좋은시기가되었습니다. 확인 완료 자세한 내용은 전체 X 박스 게임 패스 게시물을 !


X 박스, 가장 큰 블랙 프라이데이 상품 출시


휴일은 거의 여기에 있고, 올해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가 시작되면서 Xbox가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Xbox는 엄선 된 Xbox One 콘솔에서 최대 $ 10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Xbox One X를 $ 399.99부터 최저 가격으로 낮추었습니다. 그러나 저축은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번 주말에 게이머에게 줄 선물이 무엇인지 결정할 수 없습니까? X 박스 독점권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여 100 개 이상의 타이틀을 선물로주고, 한 달에 1 회의 가격으로 Xbox Game Pass 거래를 통해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십시오.


Xbox Game Pass 첫 달에 $ 1에 득점하십시오. 게임이 함께하기 때문에 Xbox Live 골드에서 1 달러만으로 1 개월을 즐길 수있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물론, 좋아하는 Xbox 게임을 할인하지 않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아니기 때문에 Forza Horizon 4 , Sea of ​​Thieves , Decay State 2 등의 타이틀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자세한 내용은 전체 블랙 프라이데이 게시물을 .


Xbox.com에서 가장 큰 블록버스터 게임 플레이


오늘의 쇼에서 우리는 Xbox One에 새로 출시 될 여러 게임을 살펴보고 일부 팬 즐겨 찾기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4 DLC 확장팩 포춘 아일랜드 여행하기


Forza Horizon 시리즈의 수석 디자이너 인 Ben Thaker-Fell 은 Xbox와 Windows 10 PC에서 12 월 13 일에 출시 될 Forza Horizon 4, "Fortune Island" 의 첫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 포춘 아일랜드 (Fortune Island)는 영국 제도의 먼 북부 지역에서 완전히 새로운 모험을 시작합니다. 폭풍우, 위험한 절벽의 비포장 도로, 오로라의 신비로운 빛 아래에서 펼쳐지는 산악 지저분한 도로 등 극한의 상황에 직면하게됩니다. 숨겨진 보물을 찾고있는 borealis.


Forza Horizon 4 선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Gymkhana 바이러스 성 비디오 프랜차이즈의 10 번째 연재 인 곧 출시 될 GymkhanaTEN에서 Ken Block의 고성능, 맞춤형 포드 차량 5 대를 모두 구동 할 수 있습니다. 이 놀이기구는 1977 년 Ford GymkhanaTEN, F-150 Hoonitruck 및 1993 년 Ford Escort Cosworth Group A의 출시 로 Forza Horizon 4 에서 이달 초 Car Pass 회원을 대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선수에게 11 월에 출시 될 것은 1965 년 Ford Hoonicorn Mustang V2와 2017 Ford Fiesta RS가 있으며 12 월에 도착하는 것은 2016 Ford GymkhanaTEN Focus RS RX입니다.


Forza Horizon 4 "Fortune Island"는 Forza Horizon 4 Expansions Bundle 의 일부로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 34.99의 비용으로 두 가지 게임 확장을 제공합니다. Forza Horizon 4 Ultimate Edition 및  Forza Horizon 4 Ultimate Add-Ons Bundle의 소유자는  추가 비용없이 Fortune Island를 받게됩니다. 이미 번들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Xbox 게임 패스 가입자는 번들 10 % 할인 또는 포춘 아일랜드 개별 구매 10 %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마켓 플레이스가 더 커지고 더 나아졌습니다.


Minecraft의 헤드 헬렌 치앙 (Helen Chiang)은 Minecraft의 기록적인 해 - 새로운 게임 발표, 주요 바닐라 게임 업데이트 발표 및 월간 선수 9100 만 명 돌파. 이 모든 것을 바탕으로 Helen은 계속 확장되는 Minecraft Marketplace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여 Marketplace 파트너 PixelHeads와 함께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공식 Minecraft 파트너 팀 중 하나 인 PixelHeads는 자신의 창작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게임 개발 및 마켓 플레이스에서 어떻게 시작했는지 이야기했습니다. 쇼 기간 동안 Minecraft 팀은 마켓 플레이스가 작년 6 월 출시 된 이래 1,300 만 건 이상의 구매를 이끌어 낸 77 개의 파트너에 도달했다고 발표하게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청자들은 다음 달에 공개 될 Minecraft의 Cats and Pandas의 역사에 대해서도 매우 특별한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둑의 바다에서 투기장 라이벌 대원들


Sea Of Thieves 는 출시 이후 5 번째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인 'The Arena'를 통해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2019 년 초에 출시 된 'The Arena'는 완전히 새로운 경쟁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는 빠른 속도로 경쟁하는 승무원과의 경쟁에서 해적판 기술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매 경기는 재미 있고 열광적이며 액션으로 가득 찬 인종으로 , 도둑 의 바다 에서 가장 흥미로운 요소들을 모두 모으는 보물을 찾습니다 . 'The Arena'는 해적 전설로 발전 할 새로운 목표, 보상 및 기회를 제공 할 새로운 무역 회사 인 Sea Dogs와 함께 새로운 선술집 지역을 포함합니다. Sea of ​​Thieves 는 Xbox One, Windows 10 및 Xbox Game Pass에서 Xbox Play Anywhere 타이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2 Zedhunter 팩 공개


오늘, 우리는의 다음 내용 팩에서 첫번째보기 가지고 디케이 2 주 11월 16일 시작하는 일 의 Zedhunter 팩. 이 새로운 팩은 강력하고 조용한 석궁을 새로운 좀비 사냥 무기로 추가합니다. 근접 무기, 시설, 혈액 전염병 소모품 및 게임 플레이를 업데이트하여 스킬을 메인 게임에 모두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부패 2 주 에서 400 만 명의 선수를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지속적인 약속의 일환으로Zedhunter는 Xbox Game Pass 멤버와 함께 Standard 또는 Ultimate Edition의 소유자 인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2019 년에 더욱 도전적인 플레이어 경험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이 난이도 설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알려주십시오.


무효 한 놈의 안전에 당신의 방법을 쏴라.


Inside Xbox에서 처음 선보인 BioShock 및 System Shock 2 에서 영감을받은 Void Bastards 는 독창적 인 콘솔 출시로 Xbox를 목표로 운동하는 것은 물론 재치를 테스트하는 혁신적인 새로운 전략 사수입니다. Sargasso 성운의 버려진 우주선과 무수한 위험을 통해 Void Ark의 부적합 포로를 인도 할 수 있습니까? 무엇을해야할지, 어디로 가야하는지, 언제 싸울 지에 대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까? 마스터 전투, 선박 컨트롤 관리, 소모품 청소, 즉석 도구 제작 등등! Void Bastards 는 Xbox One에서의 출시와 동시에 Xbox Game Pass에도 나옵니다.


배틀필드5 XBOX ONE X 4K UHD HDR 지원 발표


예고편은 Electronic Arts 및 DICE에서 기대되는 타이틀 인 "Battlefield V"에 대한 Xbox One X의 향상된 기능을 강조한 데뷔했습니다. Xbox One X에서 4K Ultra HD 및 HDR을 지원하므로 시각적으로 향상된 기능으로 최고의 충실도로 전장에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11 월 20 일 전 세계에서 출시 된 콘솔 게임 중 가장 멋진 게임이지만 EA Access 회원은 11 월 9 일부터 Battlefield V Play First Trial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첫 공개 데빌 메이 크라이 5 '무효 모드'


악마 메이 크라이 ( Mayil Cry) 5 프로듀서 인 매트 워커 (Matt Walker)는 활기찬 도시 오사카의 캡콤 본사에서 이츠 노 히데아키 (Hideun Itsuki) 이사장과 함께 도시의 풍요로운 문화를 과시하고 팀이 주변에서 어떻게 벗어나는 지 공유했습니다. 이츠 노는 오사카 지역에서 Capcom의 액션 게임이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Inside Xbox는 Devil May Cry 5의 'Void' 에 대한 포괄적 인 교육 모드를 처음으로 살펴 봤다 . Xbox 팬들을 위해 처음으로 Itsuno는 Devil May Cry 5 의 디럭스 에디션 컨텐츠에서 제공되는 보너스 악마 차단기를 포함하여 Nero의 악마 차단기를 개인적으로 둘러 보았습니다 .


점프 포스 로스터에 합류 한 두명의 예상 전투기


Bandai Namco는 Inside Xbox에 점프 포스 에 등장 할 예정인 가장 기대되는 캐릭터 중 두 사람의 특별한 움직임을 독점적으로 살펴 봅니다 . Bandai Namco Entertainment America의 LATAM 커뮤니티 매니저 인 Diego Paramio는 Jump Force : SSGSS Vegeta와 Golden Frieza 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 두 명의 전설적인 Dragon Ball 캐릭터의 눈부신 변환의 세계 데뷔에 동행 해 플레이 - 바이 - 플레이를 제공 할 것입니다 ! 팬들이이 두 가지 매우 기대되는 캐릭터를 각각의 수퍼 파워 모드로 전환하고 가장 강력한 스페셜 모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Bandai Namco는 점프 포스 에서 SSGSS Goku의 첫 번째 장면을 초연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저스트 코즈4는 천둥을 가져온다


새로운 Just Cause 4 CGI 영화 예고편은 Just Cause 4가 제공 하는 블록버스터 액션을 요약합니다 . Rico Rodriguez는 아직 Solís에서 그의 가장 큰 도전에 직면 해 있으며 무자비한 Gabriela Morales를 상대로 카오스 군대를 이끌고 있습니다.  Just Cause 4 는 가장 크고 다양하며 창조적 인 Just Cause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리즈는 다시 돌아가고 있습니다. 미친 물리학,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파괴 수준, 플레이어의 상표 낙하산, wingsuit 및 grapple. 이번 12 월, Just Cause 4 는 Xbox One과 Xbox One X에서 천둥을 선사합니다.


친숙한 얼굴이 킹덤 하트 III에 온다.


KINGDOM HEARTS III 는 멕시코 시티의 Microsoft Fan Fest에서 새로운 트레일러에서 Winnie the Pooh의 반환을 공개했습니다! 트레일러는 또한 스승 Xehanort와 조직 XIII의 사악한 활동에 대한 불길한 예감을 드러냈다. Sora, Donald, Goofy는 물론 다른 많은 디즈니 및 Pixar 영웅 ( Big Hero 6, Tangled , Caribbean의 해적 등)이 강하게 함께 서서 임박한 암흑에서 빛을 구하기 위해 싸울 필요가 있습니다. 참석자는 Hercules 및 Toy Story 세계의 세그먼트를 특징으로하는 데모를 재생할 수있었습니다 . KINGDOM HEARTS III 는 2019 년 1 월 29 일에 나옵니다.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DLC 확장팩 소개


당신은 Lara Croft의 결정적인 순간을 이미 경험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덤 침입자의 그림자는 Forge와 함께 계속됩니다 - 매월 7 번의 DLC 모험 중 첫 번째. 서사극 감독 인 제이슨 도조아 (Jason Dozois)와 조 어장 (Jo Dahan)은 라라와 새로 태어난 친구 인 아비 (Abi)를 Xbox 내부의 포지 (Forge)의 불타는 탑을 통과하는 협조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파이널판타지13 Xbox One 하위호환


오늘, 우리는 11 월 13 일에 그것을 공유했습니다. 4 가지 새로운 Backward Compatible 타이틀이 Xbox One X 용으로 강화 될 것입니다. Final Fantasy XIII, Final Fantasy XIII-2 및 LIGHTNING RETURNS : Final Fantasy XIII 는 Back Compat 카탈로그에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동안 문명 혁명 (X 박스 하나 X가 강화 된)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콘솔을 활용합니다. 현재까지 게이머는 10 억 시간 이상의 역 호환 게임을 즐겼으며 500 개 이상의 Xbox 360 게임, 25 개의 Xbox One X 향상된 Xbox 360 타이틀 및 32 개의 Xbox 1 클래식을 포함하여 컬렉션을 계속해서 성장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마우스 및 키보드 지원으로 길을 함께하십시오


Xbox One에서 마우스 및 키보드 입력을 지원하는 기능이 다음 주에 나올 예정이며 일부 게임은 내부자 용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앞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오늘의 IX 에피소드에서 에픽 어떻게 설명 Fortnite는 이전에 발표와 함께 마우스 및 키보드 입력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목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Warframe을 오늘날의 업데이트에, 폭격기 승무원 , 깊은 록 은하 , 이상한 여단 , Vermintide 2 , 전쟁 천둥 과 X-모프 국방부 는 11 월에 지원을 추가하고 , Morta , DayZ , Minion Master , Moonlighter , Vigor의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Warface 및 Wargroove 가 향후 지원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다음 주에 업데이트가 시작되면 모든 개발자는 팬을위한 공정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마우스와 키보드의 맞춤형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갖게됩니다.


또한 Xbox One에서 최고의 마우스 및 키보드 환경은 Designed for Xbox 마우스 및 키보드를 통해 제공 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제품은 거실 또는 데스크톱 시나리오 용으로 제작되었으며 전용 Xbox 키가 장착되어 있으며 새로운 Xbox 동적 조명 기능을 지원하여 몰입 형 게임 내 조명 효과를 지원합니다. Razer는 Xbox 마우스 및 키보드 용으로 설계된 독점 파트너이며 1 월 CES에서 공식적으로 제품을 소개 할 예정입니다.


Xbox Adaptive 컨트롤러 출시


우리는 멕시코를 포함한 2019 년에 17 개의 새로운 시장에서 Xbox Adaptive Controller를 출시 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중국, 콜롬비아, 홍콩, 헝가리, 이스라엘, 일본, 슬로바키아, 멕시코,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만, 터키, 아랍 에미리트 연합 등이 새로운 국가로 부상했다. 곧 Xbox Adaptive Controller의 전세계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givewithXbox


우리는 Xbox의 휴가철 캠페인 인 #givewithXbox를 발표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모든 사람에게 전하는 데 목적을두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12 월 9 일까지 Xbox는 해피 태그 #givewithXbox를 사용하여 게임이 의미하는 바를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는 모든 사진에 대해 Xbox 제품 5 달러를 최대 100 만 달러까지 기부합니다. 기부금은 어린이 놀이, 게이머 봉사 활동, SpecialEffect 및 Operation Supply Drop과 같이 모두에게 게임을 가져 오는 데 도움이되는 4 가지 영감을주는 자선 단체로 나눠집니다. Xbox는 모든 사람이 즐길 수있는 게이밍과 Xbox를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즐길 수있는 곳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Xbox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번 휴가를 즐기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겨울의 아케이드'는 이번 12 월을 반환합니다.


마지막으로 12 월 6 일부터 12 월 21 일까지 귀하가 도서관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ID @ Xbox 타이틀을 선정 할 때 특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겨울의 아케이드 (Winter of Arcade)'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12 월 6 일 The Game Awards를 믹서 (Mixer)에서 확인하십시오.



Read more at https://news.xbox.com/en-us/2018/11/10/x018-inside-xbox-news-recap/#BqAeVMJHHVwVh2FW.9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