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베 종료 후 오버워치 유머 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5. 20. 21: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픈베타 종료 후 오버워치 유머 ㅋㅋㅋㅋ



겜하고나서 확신한 오버워치의 치명적인 단점.jpg



차인표 분노 합성짤 뜬금없이 터지네요 ㅋㅋㅋㅋ

저게 드라마 대물이였던가 차인표 분노 시리즈를 만든 드라마 ㅋ

디바 송하나 벽에 걸려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ㅋㅋㅋ

레스토랑스가 또???


고급 시계 빨리 오픈 좀 ㅜㅜ

참고로 오버워치 공식 출시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2016년 5월 24일 오전8시.



오버워치의비밀.jpg


이래서 오버워치 오버워치 하는구나....(납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