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엑스박스 스토어 DL 게임 2018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행사 시작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8. 11. 18. 12:14

본문

반응형

한국 엑스박스 스토어 DL 게임 2018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행사 시작


요즘은 연쇄할인마 스팀보다 유명한것 같은 한국 엑스박스 스토어 2018년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세일 이벤트 시작.


당연히 엑스박스원 콘솔 게임 + PC 윈도우10 스토어 엑스박스 게임 모두 세일함.


참고로 월정액 상품인 엑스박스 골드 멤버쉽 가입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게임 많이 살꺼면 무조건 가입하는걸 추천.


지금 엑스박스 골드 멤버쉽 1달 천원 이벤트 진행중일꺼임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눈에 띄이는 몇가지 게임 세일 추천 상품은


역시 엑스박스 독점작이자 메타 90점 넘은 명작 갓겜 신작 포르자 호라이즌 4.

XPA 지원해서 PC 판도 가능하고 엑스박스원 콘솔판도 모두 가능.

포르자호라이즌4 PC 한글판 스탠다드에디션 세일 가격 38935원

포르자호라이즌4 PC 한글판 얼티밋에디션 세일 가격 74925원

무료 체험판 데모도 있으니까 무조건 해보길 추천하는 작품.


XBOX ONE X 질러서 연말 시즌은 락스타 대작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 2를 4K UHD 최고 그래픽으로 즐기시는것도? ㅋ

한달도 안된 완전 신상 연말 버프 받고 10% 세일 ㅋㅋㅋㅋ


기어즈오브워4 싱글 캠페인도 나름 재미있는데 살꺼면 일반판을 추천.

분량이 짧아서 욕먹먹은거라 저 가격이면 혜자


유비소프트 게임들도 AAA급 대작에 한글화 작품들이라 세일폭도 괜찮아 보임.

디비전 시즌패스까지 들어있는 골드에디션이 벌써 ㅎㄷㄷ 만원대라니!!!

최신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도 할인하네?


스퀘어에닉스 신작 AAA급 대작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벌써 눈물의 50% 세일 ㅠㅠ

이정도 가격이면 좋은 상품이라 생각함.

전작과 달라진게 없다고 욕먹은거라 특히 전작 안즐겨봤으면 무조건 추천. 

비싼거 같으면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가격 미쳤음 5천원 ㅋㅋㅋㅋㅋ PC판 있지만 너무 싸서 이건 그냥 한번더 사고 싶네






출처 : http://bbs.ruliweb.com/market/board/1020/read/2209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