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VG247 선정 2018년 최고의 게임들 추천작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25. 12:31

본문

반응형

[뱀선생] VG247 선정 2018년 최고의 게임들 추천작 리스트


갓 오브 워

파크라이 5

몬스터 헌터 : 월드

씨 오브 시브즈

배트맨 : 에너미 위딘

완다와 거상

워해머 버민타이드2

용과같이 6

마블 스파이더맨

데스티니2 포쉐이큰

포르자 호라이즌 4

레드 데드 리뎀션 2

배틀필드5

콜 오브 듀티 : 블랙옵스4


위 추천 게임 중 안한글인 게임은 씨오브시브즈, 배트맨에너미위딘, 워해머 버민타이드2 단 세작품 뿐이라 다행 ㅋ

아 용과같이6는 아예 정말 취소됐구나....


개인적으로 여기에 두 작품 더 꼽아보자면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 ㅋ

오디세이는 풀프라이스 줘도 안아깝고 확장팩 DLC 시즌패스까지 포함된 합본 골드에디션까지 지르는걸 추천함.

쉐오툼은 세일해서 가성비 좋아지면 꼭 해보세요. 

오히려 기존 툼레이더 팬에게 욕먹는 작품이라 신규 유저에게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 대작 게임 ㅋㅋㅋㅋ

(한가지 더 꼽자면 국산 대작 PC 게임인 로스트아크. 국산게임 연출 퀄리티에 놀랬음. 특히 영광의 벽 공성전 지렸다 ㅋㅋㅋㅋㅋ 요즘 레데리2 멈추고 플레이 하는 중)


지금 2018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즌이니 아직 안해본 작품있으면 좋은 기회일지도???

아니면 총알 더 충전해서 2018년 12월에 있을 연말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시즌 세일을 노려보는것도 추천함 ㅋㅋㅋㅋ


1. 갓 오브 워 God of War 한글판


개발 : SIE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

유통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액션 어드벤처

발매일 : 2018년 4월 20일

플랫폼 : 플스4 퍼스트파티 독점작


아마도 2018년 레데리2와 함께 최다 GOTY를 경쟁할 작품 ㅋㅋㅋㅋ

갓오브워4편에 해당하는 작품이지만 새롭게 리부트했다고 생각할 수 있는 세계관 이동이라 전작 몰라도 큰 문제는 없어서 좋음.

그리스 신화에서 북유럽 신화로 넘어간 첫 작품이자 엄청난 평가를 받는 명작갓겜.

우리는 그것을 세대의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고 불렀습니다. 시리즈와 캐릭터의 영리한 진화입니다 - 새로운 출발점에서 Kratos와 시리즈를 다시 분해하고 재구성하는 해체입니다. 전쟁 2018의 하나님은 분노에 이끌리지 않습니다. 대신,이 이야기의 원동력은 사랑입니다.


너의 유일한 탐구는 북유럽 영역을 탐험하여 마지막 절망을 이루기 위해 아내의 유골을 가장 높은 봉우리에서 흩어지게하는 것이다. 도중에,이 혹독한 땅에서 생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자녀에게 가르치려고합니다.


그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재가 원래 게임에서 Kratos의 피부에 달라 붙는 것처럼, God of War도 같은 주제를 취해 새로운 무언가에 적용합니다. 그는 여전히 그와 함께 죽음을 가지고 있지만, 비극적 인 분노로 인한 실수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물론 사원을 뒤집어 놓고 용을 얼굴에 내고 길을 따라 언데드 생물의 흉곽을 꺼냅니다.


2. 파크라이5 FAR CRY 5 한글판


개발사 :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유통사 : 유비소프트

출시일 : 2018년 3월 27일

장르 : FPS,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 PC 유플레이 스팀 / 콘솔 엑스박스원 플스4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와 함께 2018년 출시한 유비소프트의 AAA급 대작 게임 중 하나.

국내 기준으로는 파크라이5 보다는 어크 오디세이 한글판이 더 높게 평가 받는것 같음.

개인적으로 연말 세일 때를 노리고 있는 게임 ㅋ



파 크라이 5 (Far Cry 5)는 급진적 인 출발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사냥하고 조작하는 동물들로 가득 찬 개방 된 세계, 독백을 좋아하는 나쁜 녀석들을 쏘고 퍼지기 위해 불이 난다. 그것은 측면 퀘스트와 탐험 할 곳이 가득한 곳으로, 주 퀘스트에서 산만 해지면서 끊임없이 괴롭 히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세상이 당신에게 드러내는 방식이 다릅니다.


당신은 당신의지도에 그것을 표시하기 위해 당신이 비행하거나, 몰거나, 보트를 타고, 또는 Wingsuit를 지나서, 당신은 사람들과 대화하여 퀘스트를 풀 수 있습니다. 이 비틀기는 결코 압도적 인 느낌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지도는 수백 개의 객관적인 마커에 의해 가려지지 않습니다.


이 시리즈는 Far Cry 3 이후 최고의 시리즈이며 상쾌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관련 주제를 다루며 시리즈에서 가장 세련된 촬영으로 레이어링합니다. 게다가, 얼마나 많은 다른 게임들이 당신이 낚시를하러 나갔을 때 당신의 편안한 취미를 곰이 끼어 들게했을까요?


3. 몬스터헌터 월드 한글판


몬스터 헌터 (Monster Hunter)라는 이유가 있습니다. 월드는 최고의 협동 게임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몬스터 헌터 (Monster Hunter)는 언제나 들어 오기가 어려운 시리즈 였지만, World는 이민자들에게 더 친숙합니다. 또한 믿을 수있는 생태계와 끊임없이 탐색 할 수있는 열린 세상을 도입하여 환상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립니다.


판타지가 거대한 짐승을 사냥하고있을 때, 이것은 모두 중요한 물건입니다. 그것은 괴물을 더 확실하게 보이게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삶의 질 향상, 운동에 더 많은 무게 추가, 그리고 다른 것들 중에서 전통적인 3 인칭 슈팅 게임에서와 같이 총을 작동하도록 만듭니다. 몬스터 헌터 : 세계는 현대 게임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근접 전투를하고 있습니다.


4. 씨 오브 시브즈 


예, 도둑의 바다는 그렇게할만한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눈알이 머리에서 빠질 때까지 기본적으로 같은 3 가지 미션 유형을 반복합니다. 게임의 수명에 대한 우려는 공정합니다. 하지만 반복되는 임무 유형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항해가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Sea Of Thieves는 즉흥적 인 재미를위한 샌드 박스입니다. 즉석 코미디와 친구와의 대화를위한 빈 캔버스입니다. 또한 게임에서 만든 최고의 항해 시뮬레이션 중 하나 인 갤리온 선 (galleon)을 통해 4 명의 친구가 함께 노력하여 고르지 못한 물을 성공적으로 탐색하거나 경쟁 승무원과 전투 할 수 있습니다


5. 배트맨 : 에너미 위딘


PS 플러스에서 무료로 도착한 배트맨의 첫 시즌을 시작했을 때 나는 Telltale 템플릿으로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시즌 2 인 Enemy Within가 더 좋습니다. 첫 번째 시즌에 구축 된 관계를 사용하여 재미 있고 독특한 배트맨 이야기를 만들어 자신 만의 조커 원작 이야기 를 만들 수 있습니다 .


Telltale의 최고의 작품은 여전히 ​​Borderlands의 이야기입니다. 솔직히, 그냥 해보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Walking Dead와 함께 두 번째 자리를 차지하면서 싸우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배트맨 이야기가 다크 나이트 그 자신에 집중하는 곳에, 이것은 가면의 뒤에 남자에게 매우 개인에게 느낀다. 어떤 변장을 입을까요?


6. 완다와 거상 한글판


거상의 리메이크는 훌륭한 게임이 노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후드 아래에서 소니의 괴물을 찌르는 고전은 여전히 ​​PlayStation 2와 동일합니다. 그 불모지는 단지 바람이 부는 잔디밭으로 덮여 있었고 조명은 개선되었으며 모든 질감이 대체되었습니다. 이 장엄한 짐승들을 찔러 죽일 때 거의 입을 다물 수 있습니다.

7. 워해머 버민타이드2

Vermintide 2는 속편이 어떻게 이루어져야하는지입니다. 그것은 더 많은 옵션, 더 나은 약탈 시스템, 더 많은 적 유형, 그리고 더 다양한 시각적 다양성을 가진 똑똑한 협동 게임입니다. 첫 번째 게임에 대해 팬이 좋아하는 것을 없애지는 않습니다. 단지 팬이 향상되고, 추가되고, 연마됩니다.


몇 가지 사전 정의 된 역할 중 하나를 선택하면 협동 조합 파트너와 함께 다른 시나리오를 통해 자신의 방식대로 싸워야하며 쥐과 다른 전사를 만나야합니다. 인공 지능 감독이 당신에게 파도를 던지고 액션을 섞어 매번 똑같은 경험을 할 필요가 없도록합니다. Vermintide 2가 최고의 협동 게임 목록에서 Left 4 Dead의 자리를 차지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8. 용과 같이 6


6편은 정발을 안해서 개인적으로 첫작품 1편 리마스터 작품인 용과같이극1 한글판을 추천하겠음 ㅋ

야쿠자는 산만 함을 항상 염두에두고있는 시리즈였습니다. 리듬 액션 노래방, 다트 라운드, 클래식 아케이드에서의 Sega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변을 어지럽히는 것 사이에 거리를 가로 질러 당신을 걷어차 려하지 않으면서도 도쿄를 번역 할 때 인치를 움직일 수 없습니다. 운좋게도 야쿠자 6의 가장 큰 핵심 개선점은 전투 시스템입니다. 모든 새로운 물리학 시스템이 그것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누군가의 머리에서 자전거를 부팅하면 더욱 만족 스럽습니다.

시리즈 중 여섯 번째 게임일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야쿠자 게임의 기괴한 지나친 폭력을 경험 한 적이없는 사람에게 훌륭한 진입 점입니다.


9. 마블 스파이더맨 한글판


개인적으로 마블 + 스파이더맨 팬이라면 이것 때문에 플스4 슬림 / 플스4 프로를 구매해도 괜찮다고 추천하고 싶은 작품.

갓오브워가 무겁다면 이건 가볍고 경쾌한 라이트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작품.

수집 요소가 많지만 귀찮은 사람은 그냥 무시하고 메인스토리만 진행해도 상관없음.

마블 영화처럼 정말 누구나 쉽게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작품.

단 액션은 무작정 돌격해 깨부시는 스타일보다는 선 회피 후 타격 위주의 전투 시스템.

미국은 요즘 블프 시즌에 플스4 스파이더맨 합본 번들 상품이 미친듯이 팔려나간다고 함 ㅋㅋㅋㅋ

MCU 영화는 요즘에도 여전히 뜨거운 주제이며 Marvel은 마침내 Spider-Man 을 통해 큰 예산으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Insomniac Games는 우리에게 유쾌한 웹 슬링, 즐겁고 효과적인 전투 시스템, 맨해튼의 놀라운 경관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부활절 달걀에 영화를 몇 장 넣었습니다.


Spider-Man은 QTE보다 상호 작용, 대화 및 플레이어 행동에 더 중점을 두어 인간과 낙관적 인 느낌의 슈퍼 히어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이 이야기는 잘 발달되어 있으며 피터 파커와 스파이더 맨의 환상적인 성격을 포착하여 성실하고 바보 같은 사이드 퀘스트가 완성되었습니다.


10. 데스티니2 포세이큰 한글판


국내에서는 PC 배틀넷 런처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라고 출시된 작품.

물론 플스4 엑스박스원 콘솔 버전도 다행히 한글화 됐음.


Destiny 2의 최신 DLC 패스 인 Forsaken은 시리즈에 많은 변화와 흥분을 필요로했습니다. Forsaken은 Cayde-6 및 그 주요 캠페인의 죽음을 넘어선 복잡한 이야기에 수호자가 휘말리게됨에 따라 전임자의 DLC, 특히 Queen Mara Sov와 그녀의 형제 인 Uldren의 친숙한 캐릭터를 특징으로합니다.


포세이큰은 Destiny 2의 기본 게임 플레이에 대한 변경 사항과 함께 두 개의 새로운 위치 인 Tangled Shore와 Dreaming City뿐만 아니라 새로운 습격이 완료된 이후 City를 움켜 쥐었던 저주를 제공합니다. 3 주마다 게임 내에서 일어나는 변화로, Bungie가 앞으로 몇 달 동안 새로운 이야기와 변화를 만들어 낼지 지켜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11. 포르자 호라이즌 4 한글판


이것이야말로 정말 가볍게 한판씩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의 완성판.

실제로 전작 포호3에 이어서 이번 영국편은 더욱 진화되고 완성된 퀄리티를 보여주며 역시 메타 90점 돌파함.

엑스박스 독점작이라 엑스박스원 콘솔 뿐만아니라 PC 윈도우10 스토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작품.

안해봤으면 마소 게임 표 넷플릭스 느낌의 게임패스를 한달 만원대를 결제해서 즐겨보시라 ㅋ

특히나 엑스박스원 엑원 무선 패드와 환상 궁합의 명작갓겜. 

개인적으로도 머리속에 포르자호라이즌4 얼티밋 에디션 지를까 말까 고민중인 작품.

Forza Horizon 4는 2018 년을 제외 하고 최고의 Xbox를 손 에 넣었으므로 이번에는 영국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본드의 애스턴 마틴 (Aston Martin) 모델 중 하나 인 과거 에든버러 성 (Edinburgh Castle)을 압축하거나 멧돼지 (Warthog)의 영어 시골을 헤매고있는 ​​Forza Horizon 4는 이전의 모든 타이틀보다 처리 속도가 빠르며 가장 놀라운지도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이제까지 본.


Forza Horizon 4의 소셜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다른 스트림을 스트리밍 및 / 또는 시청하여 영향력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절에 따라 고전적인 자동차 중 일부가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특정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는 헛간에서 잠겨 있습니다. Microsoft의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차량을 오프로드 (off-road) 상태로 만들 때 발생할 수있는 사상자를 피할 수 있도록 우수한 양 방지 메카닉을 갖추고 있습니다.


12.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


갓오브워와 함께 2018 최다 고티를 나눌것으로 예상하는 락스타 게임즈의 5년만의 신작 레데리2.

gta5와 함께 한글화 출시해 준것만을로도 게임팬으로서 고맙게 생각하는 명작갓겜 대작!!!

정말 아쉬운건 gta5 때와 같이 마케팅인지 콘솔판만 출시했다는거.... 또 1년 지나면 PC 자체플랫폼 소셜클럽 판 출시하겠지...

고해상도 60프레임 즐기기 위해서 레레리2 PC판도 또 구입해야 하는건가 ㅜㅜ

레드 데드 리 뎀션 (Red Dead Redemption)이 성공한 후,이 예언에는 칠하기에 커다란 장화가있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획기적인 혁신적인 스토리 텔링과 깔끔하고 용납되지 않은 음모를 결합 하여 모든면 에서 걸작입니다 .


Arthur Morgan은 Red Dead Redemption 2의 견고하고 어려운 단서이며 그를 John Marston의 지망생으로 만드는 것이 쉬웠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서를지도 전체에서 자신의 캠프 및 낯선 사람들을 돕는 친절한 길로 인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계속해서 그는 항상 존재로 묘사 된 무자비한 총잡이가 될 수 있습니다.


60 시간이 넘는 이야기, 도전 과제 및 업적으로 Red Dead Redemption 2를 완료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시간을 할애 할 가치가 있습니다.


13. 배틀필드5 한글판


고증과 PC 문제의 충돌과 개발자의 헛소리로 인해 엄청난 욕을 먹고 있는 작품.

하지만 게임 개발사 중 탑 클래스로 꼽히는 다이스의 신작이라 역시나 무시무시한 퀄리티를 보여줌.

배틀그라운드 같은 100인 멀티플레이 게임이 이정도 그래픽과 프레임을 보여줄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가

이번 배필5 한글판 똑같이 PC로 돌렸을때 64인 멀티플레이 엄청난 그래픽 사운드 프레임 퀄리티에 놀랬음.

이래서 다이스 다이스 하는구나. 특히나 EA가 정신차리고 다시 한글화한 첫작품이라 즐겨보는걸 추천함.

구매 팁으로 PC 오리진 플랫폼 역시나 넷플릭스 같은 월구독 서비스가 있는데 한달 만원대면 피파19 배틀필드5 얼티밋 에디션까지 즐길 수 있음.

다만 싱글 캠페인 재미는 있는데 분량이 짧음.

전쟁은 지옥이고, 배틀 필드 5는 정말로 당신이 그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배틀 필드 5는 2 차 세계 대전 중에 설치되며, 흥미 진진하고 독창적 인 다양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통해 소음이 많고 폭발적이며 즐거운 사수입니다.이 게임은 전쟁 스토리로 나뉘어 다양한 전쟁 극장에서 나를 서로 다른 시각으로 안내합니다.


그런 다음 단발적인 멀티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팀원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느끼게 만드는 팀 플레이 및 지원 수업에 중점을 두어 트 위치 기술에 대한 전술 및 위치를 평가합니다. 전쟁을 통해 살아남은 사람들이 묘사 한 우정과 전쟁터에서 일어났던 공포의 맛을 보여줍니다.


14.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한글판


이건 배틀로얄 모드 베타만 즐겨보고 구매는 안한 작품이라 잘 모름 ㅋ

지금 블프 세일 기간이라 할인하던데 질러서 친구들과 좀비모드 멀티 할까 말까 고민중.

멀티 전용 작품이라 싱글 캠페인이 빠져서 아쉬움 ㅜㅜ

블랙 옵스 4 (Black Ops 4)는 10 월에 열정적 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시리즈의 첫 번째 전투 로얄 모드 인 블랙 아웃 (Blackout)을 선보였다. 개조 된 좀비 모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및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 숨어있는 부활절 달걀 1 톤으로 Black Ops 4는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흥미로운 타이틀입니다.


블랙 아웃은 다른 전투 로얄 모드와는 다른 점 때문에 특히 성공적이었습니다.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모드 및 이야기에서 친구와 함께 화면 분할, 지역 또는 온라인 게임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과거의 좀비 캐릭터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vg247.com/2018/11/23/best-games-201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