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스티니 가디언즈 검은 무기고 차기 DLC 업데이트 시즌 운영 계획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28. 10:24

본문

반응형

데스티니 가디언즈 검은 무기고 차기 DLC 업데이트 시즌 운영 계획 발표


헤일로 시리즈로 유명한 번지의 차기작으로 2018년 9월 5일 한국에 출시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한글판.

블리자드 게임 답게 음성 더빙 한글화까지 한 작품 ㅋ


데스티니2의 네번째 확장팩 DLC이자 포세이큰 연간 시즌패스에 포함된 첫번째 확장팩. 검은 무기고 Black Armory 2018년 12월 4일 출시 예정.

무료 시즌 업데이트 명칭은 대장간 시즌 ㅋ


참고로 남은 두가지 확장팩은 2019년 3월과 2019년 6월 출시 예정.



대장간 시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새로운 등급이 추가됩니다. 선봉대 임무, 갬빗 및 시련의 장에서 새로운 최고조 무기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적과 지식도 추가되었습니다.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2018년 12월 4일,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 모두를 위해 더 많은 콘텐츠가 출시됩니다. 연간 패스를 소지한 분들과 이제 막 수호자가 된 분들 모두 기대해 주세요.


올해부터는 시즌별 출시를 겨냥하고 있습니다. 


향후 시즌에 어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지, 게임플레이 달력을 통해 보여드립니다. 이벤트, 활동, 보상 및 업데이트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시즌과 포세이큰 연간 패스를 통해 매주 항해도를 가득 채워드릴 예정입니다. 여명과 진홍의 주간과 같은 이벤트는 기간 한정입니다. 하지만 검은 무기고 대장간과 레이드와 같은 콘텐츠는 계속 남아 있으며, 매주 즐기는 활동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연간 패스 소지자는 향후 몇 주간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만나실 수 있습니다. 12월 4일부터는 검은 무기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 개의 잃어버린 대장간을 되찾아 재활성화하고 회수하는 일련의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검은 무기고의 무기를 받으세요. 12월 7일에 새로운 레이드도 시작됩니다. 우리 중 가장 용감한 화력팀이 강력한 보상과 영광을 위해 레이드를 시도하겠지요.


2018년 12월 11일에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여명이 시작됩니다. 앞으로 진행될 여러 이벤트에 대한 정확한 날짜와 시간은 물론 이곳 번지넷에 계속 게시할 예정입니다.


2019년 2월 초까지의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두 달력에는 번지의 계획이 담겨 있습니다만,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계획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 번지에서는 번지넷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플레이어 피드백을 항상 주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게임도 직접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럼 게임에서 뵙겠습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7149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