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약을 거하게 빤 히오스 2018 크리스마스 겨울 이벤트 장난감 세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2. 4. 07:3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약을 거하게 빤 히오스 2018 크리스마스 겨울 이벤트 장난감 세상!


블리자드 영웅들이 총출동하는 올스타 시공의 폭풍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연말 시즌 이벤트를 공개했습니다.

2018년 겨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장난감 컨셉 ㅋㅋㅋㅋㅋ

신나는 장난감 세상!!


장난감 가지고 놀자!

2018 겨울 이벤트 일정은 2018년 12월 12일부터 2018년 1월 7일까지


신규 스킨, 탈것 등

지상 최고 멋있는 최신형 장난감!

안녕? 새로 온 친구구나! 이름이 뭐야? 내 장난감 구경할래? 이 아이는 곰돌이 누더기라고 해. 보기보다 성격이 짓궂어, 내 유니콘 인형처럼! 그리고 이 아이는 데하카사우루스야. 공룡 좋아하니? 나도 공룡 좋아해! 아, 그 아이는 우주 특공대 발리라야. 검이랑 우주 사자가 내 마음에 쏙 들어. 으르렁!


히오스 2018 겨울 이벤트 홍보 트레일러 완전 약빨았네 ㅋㅋㅋㅋㅋ

컨셉 잘 잡은것 같음.


신규

전설스킨 - 달콤한 곰돌이 누더기 / 곰돌이 누더기 / 부드러운 곰돌이 누더기

전설스킨 - 금속공룡 데하카사우루스 / 데하카사우르스 / 놀이시간 데하카사우루스


특급 스킨 - 흑화 특공대 발리라 / 우주 특공대 발리라 / 사이오닉 특공대 발리라

특급 탈것 - 흑화 사자 / 우주 사자 / 사이오닉 사자


전설 탈것 - 인형 유니콘 / 인형 좀비콘 / 예쁜 인형 유니콘 / 솜털 인형 유니콘 / 달콤한 인형 유니콘


장난감 이벤트 초상화


장난감 이벤트 스프레이


새로운 스킨 색상 - 박하맛 달콤한 요정 실바나스

새로운 탈것  - 천공의 서프보드 (시공석 구매 보상)


새로운 퀘스트


이렇게 멋진 보드게임은 처음이야!!!

게임을 시작하자! 나에게 이렇게 멋진 보드, 주사위, 카드랑 스티커가 있어. 네가 퀘스트를 완료하면 내가 보상을 줄게. 어때? 다른 곳에서는 절대 구할 수 없는 것들이야! 괜찮은 생각이지?


이번 2018 겨울 이벤트 퀘스트는 부루마블 같은 주사위 보드 게임 형식 ㅋㅋㅋㅋㅋ


2018 겨울 이벤트 퀘스트 보상으로 

데하카사우루스 초상화, 데하카사우르의 선물 스프레이, 데하카사우르스 전쟁 문양 깃발, 인형 유니콘 초상황, 인형 유니콘의 선물 스프레이, 인형 이모티콘 팩, ㅇ우주특공대 발리라 초상화, 우주 특공대의 선물 스프레이, 우주 특공대 전쟁문장 깃말, 우주 사자 초상화, 우주 사자의 선물 스프레이, 장난감 이모티콘 팩, 곰돌이 누더기 초상화, 곰돌이의 선물 스프레이, 깔깔나라 전쟁문장 깃발, 히린이 아나운서, 히린이 초상화, 희귀 전리품 상자


우와! 이렇게 멋진 이벤트는 처음이야. 1월 7일까지 마음껏 놀자! 그때가 되면 엄마가 장난감을 전부 치우라고 하실지도 몰라.


우리 시공의 폭풍에서 만나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