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쌔신크리드오디세이 메인 스토리 실낙원 낙소스 파로스 함대 박살내기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8. 12. 7. 08:59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쌔신크리드오디세이 메인 스토리 실낙원 낙소스 파로스 함대 박살내기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메인 퀘스트 스토리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한글판 Assassin's Creed Odyssey 2018 노코멘트 싱글 스토리 이벤트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개발사 유비소 프트 퀘백, 플랫폼 플스4 프로, 출시일 2018년 10월 2일, 장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언어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가격 시즌패스가 포함된 골드에디션 11만원.


#어쌔신크리드오디세이 #어크오디세이 #AssassinsCreedOdyssey


초반 오프닝 스토리부터 엔딩까지 순서대로 정렬한 재생목록 링크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23up_h5EPKHlDNEbNQdpcn

실낙원

감동적인 재회 후 미르리네는 카산드라에게 인근 파로스 섬의 침략자들로부터 낙소스를 지켜달라고 부탁합니다.


궁지에 몰린 채석장

미르리네 함대의 제독 에우네아스가 파로스 섬 임무에서 돌아오지 않아 부대에 불안감이 퍼지고 있습니다. 최악의 사태를 우려한 미르리네는 카산드라에게 그를 찾아달라고 부탁합니다.


쇠락

카산드라는 파로스의 국력을 떨어뜨리면 낙소스가 전쟁에서 유리해진다는 사실을 때닫습니다. 이는 미르리네와 낙소스 사람들이 간절히 바라는 일입니다.


죽음과 무질서

리르리네는 교단이 자신의 예상대로 자신과 카산드라를 암살할 계획임을 알아차렸습니다. 교단의 습격자들이 섬 어딘가에 숨어있다는 얘기를 들은 카산드라는 그들을 잡아내기로 합니다.


파로스 봉쇄

파로스는 습격에 대비하여 낙소스 항구를 봉쇄했습니다. 미르리네는 낙소스 함대 홀로 파로스를 상대하지 못할까 걱정하지만 카산드라는 자신의 선원들은 해낼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통일전선

봉쇄가 해제되면서 파로스와 결판을 지을 순간이 찾아왔습니다. 미르리네는 알로아데스 요새에서 파로스로 출항할 준비를 하면서 카산드라를 기다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