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A 2019년 AAA급 대작 신작 게임 앤썸 한글판 무료 체험판 출시일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2. 9. 16:06

본문

반응형

[뱀선생] EA 2019년 AAA급 대작 신작 게임 앤썸 한글판 무료 체험판 출시일 정보


EA가 유통하고 RPG 명가 바이오웨어가 개발중인 신작 게임 앤섬 ANTHEM.

기존의 매스이펙트나 드래곤에이지 시리즈가 아니라 아예 새로운 신상 IP 작품임.


겉보기에는 아이언맨 같은 슈트를 입고 사냥을 떠나는 SF 오픈월드 3인칭 슈팅 게임으로 보임.

유비소프트 디비전이나 블리자드액티비전 데스티니 같은 파밍형 슈터 장르로 보임.


어쨌거나 꽤나 공을 들이고 있는 작품이라 그런지 2018년 12월 8일 정식 무료 데모 체험판을 공개하겠다고 발표까지 했음 ㅋ


요약하자면 앤섬은 VIP 데모와 공식 데모 두가지가 있어서 출시일이 다름.


앤섬 VIP 데모는 앤썸 미리 예약 구매를 한 게이머 + EA 오리진 액세스 멥버쉽 가입자가 미리 플레이 해볼 수 있고 일정은 2019년 1월 25일.


앤섬 공식 데모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 가능하고 대신 2019년 2월 1일 가능.


대신에 앤섬 데모는 PC 오리진, 엑스박스원, 플스4 모든 플랫폼 출시.

데모 플레이 유저 보상으로 특별 기념 아이템도 준다고 함.



ANTHEM을 미리 플레이하는 법


2019년 1월 25일 ~ 1월 27일

ANTHEM™을 가장 먼저 즐겨보세요

VIP 데모는 Anthem 출시일인 2019년 2월 22일보다 몇 주 전인 1월 25일 ~ 27일에 진행됩니다. VIP 데모를 이용하시려면 예약 구매하시거나, Origin Access 또는 EA Access에 가입하세요. VIP 데모에는 처음으로 플레이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게임 내 특별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VIP 데모에 등록하는 법

Origin Access 또는 EA Access에 가입하셨거나 Origin, Xbox Store, PlayStation Store에서 디지털 예약 구매하셨다면, 자동으로 VIP 데모에 등록되므로 코드가 필요 없습니다.


다른 판매처에서 Anthem을 예약 구매하셨다면, 코드를 입력해야 VIP 데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구매한 판매처에 연락해 코드를 요청하세요.


VIP 데모 다운로드 하는 법

VIP 데모는 1월 25일 ~ 27일에 진행됩니다. 시작일이 다가오면, 데모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데모를 다운로드할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ANTHEM 데모 소개


Anthem을 미리 플레이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2019년 1월 25일부터 VIP 데모를 통해 Anthem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Anthem의 세계로 뛰어들어 레인저를 비롯한 두 개의 자벨린을 테스트해 보세요.


VIP 데모


2019년 1월 25일~27일에 VIP 데모를 통해 Anthem을 가장 먼저 플레이하세요. 참여하려면 Anthem을 예약 구매하셨거나, VIP 데모 시작일에 EA Access 또는 Origin Access 구독 상태여야 합니다. 먼저 플레이하셨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한정판 VIP 데모 아이템도 제공됩니다.


VIP 데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com/ko-kr/games/anthem/anthem-demos를 참조하세요.


오픈 데모


PlayStation 4, Xbox One, PC용 Origin을 통해 2019년 2월 1일~3일에 오픈 데모로 Anthem을 먼저 플레이해보세요. 오픈 데모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 구매하시면 사전 출시 데모를 이용할 수 있는 VIP 이용권을 드립니다.


Anthem은 2019년 2월 22일 Xbox One, PlayStation® 4, PC로 출시됩니다. Origin Access와 EA Access 회원은 2월 15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nthem 출시를 위해 속력을 내고 있으니 눈을 더 크게 뜨고 계세요. Anthem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추첨을 통해 VIP 데모 코드를 드립니다. Anthem에 대한 최신 소식, 업데이트, 콘텐츠 및 뒷이야기, 특별 혜택 등(기타 EA 소식, 제품, 이벤트, 프로모션 포함)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