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세가 팬축제 Sega Fes 2019, 신작 페르소나5R 신용과같이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 27. 08:39

본문

반응형

루머 - 세가 팬축제 Sega Fes 2019, 신작 페르소나5R 신용과같이 공개??


2019년 3월 30일 ~ 3월 31일 진행되는 세가 패스에서 페르소나 5R, 신 용과같이가 공개될 수도 있다는 루머


루머를 믿을 경우 세가 페스 2019에 아틀러스가 PC와 닌텐도 스위치용 페르소나 5R를 발표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세가는 아틀러스가 2019년 '세가 페스'에 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가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면서 페르소나 5R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루머를 믿는다면 페르소나 5R은 PC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도 발표될 것이다.

 

2018년 세가 페스에서 아틀러스는 페르소나 3: 댄싱 인 문라이트, 페르소나 5: 댄싱 인 스타라이트, 페르소나 5 애니메이션을 위한 무대를 개최했다.

 

그래서 페르소나 5 R(ed?)이 페르소나 4: 골든과 비슷한 연장판이라고 가정한다면, 아틀러스는 페르소나 5 R의 트레일러와 게임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 자신만의 무대를 보여 줄 것이다.


페르소나 5 R은 PS4로 확정되었지만 닌텐도와의 아틀러스 관계와 대난투 스페셜에 합류한 조커 덕분에 스위치로 많은 루머가 돌기도 했다.


뭐가 됐든지 요즘 세가 코리아 지사를 만들어서 PC 스팀 / 콘솔 플스4 엑박원 스위치 대부분의 세가 신작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한글판 자동 탑재 중이라 명작 갓겜 빵빵하게 출시해 달라 ㅋㅋㅋㅋ


(2018년 12월 닌텐도 스위치 이식판 페르소나5 루머가 터져나온 계기였던 대난투 추가 캐릭 DLC 참전 공개 영상)



Serga Fes는 3 월 30 일 토요일과 3 월 31 일 일요일 Akihabara에서 인기있는 Bellesalle 장소에서 Sonic의 집에서 호스트됩니다.


이 행사 는 "Sega 그룹의 모든 힘을 모으기"위해 마련되었으며, "놀라운"sega 테마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될 것입니다.


아틀라스를 포함하여 출판사의 모든 지부가 참여하게 될 것이며 그들은 고객에게 "놀라움", "웃음"및 "감정적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작년의 Sega Fes가 어떤 징조 일 경우, 여러 무대 쇼에 걸쳐 발표가 많이 이루어져야합니다.


다시 돌아 오는 또 다른 매력은 2018 년에 참석자들과 히트 한 "거대한 UFO 포수"이며 올해는 개선 된 디자인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Persona 5 R의 특성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것은 PlayStation 플랫폼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독점적 일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하나의 게임인지 다수인지를 알지 못합니다.


이것의 위에, 우리는에 대해들을 수 신 야쿠자라는 이름의 새로운 주류 야쿠자 게임 코드 새로운 주인공 이치 카스가 특징.


다행히도, 우리는 Valkyria Chronicles 팀이 개발 한 새로운 사쿠라 전쟁 게임을 처음 보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이 Sega Fes 2018에서 조롱 당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의미가 있습니다.



원문 내용을 보면 전장의 발큐리아 팀이 만드는 신 사쿠라 대전도 정보가 나올 가능성이 크다고 하내요... 참고로 신 사쿠라 대전은 세가코 공식으로 벌써 현지화 예정 타이틀....


3월에 공개한다는게 3월 말이었네 ㅠ


저 겜 나오면 서브퀘에서 키류 까메오 출연 함 해주겠네.


스토리를 해치지 않는 한도에서 나온다면 코마키류의 계승자니까. 스승 역할을 하러와주면 좋을 텐데


빨간정장 곱슬머리 저사람이 新용과같이 주인공인가요?


저놈 용과같이 온라인 주인공 하루히 닮았는데.. 옷도 같고.


진여신전생도 스위치로 공개 ㄱ


사쿠라대전 나오는건 좋은데 5같이는 하지말길... 5 합체기하나때문에 컬쳐쇼크 먹었었음.


내 예상은 올 연말 신 용과 같이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데... 음


둘이 콜라보 해서 페르소나와 같이 이런거 나오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페르소나5R 의 R이 Ryu였던거임


저거 페5 구역 중 아키하바라 나오는 곳인데 세가ip여서 그런지 깨알같이 재미로 일부러 넣은 듯 해요 ㅋ(그리고 후에 페5d dlc로 용과같이 코스튬으로...) 안타깝게도 들어가는 건 구현이 안됐습니다.


신용과같이에선 과연 카무로쵸 맵이 확장될까?


병맛나는 은혼과 같이 함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


PC판 나오면 모드가 나오겠지


일본에서 스위치 팔리는 모습 보면 나와도 이상할건 없는 상황이라


개인적으로는 스위치로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뭐 무슨 플스 최고오! 플스로만 나와야 해애애! 이런 건 아니고. 기기 이식이라는 게 그냥 '한다!' 하면 바로 되는 것도 아니고.(화이트데이만 봐도....모바일판 그대로 콘솔에 옮겼다가 난리 났죠) 그 시간에 차라리 페르소나 신작을 뽑아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어차피 오랜 세월에 걸쳐서 여신전생은 닌텐도에, 페르소나는 PS 진영에 각각 팬덤 키워뒀고. 이제사 굳이 자기네 작품끼리 팬덤 잡아먹거나 할 필요 없이, 그냥 각자 가던 길 가는 게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이렇게 나오든 저렇게 나오든 어차피 기기 다 있으니 상관은 없는데... 닌텐도는 한글로 안나올거 같은 불안함이 엄청 듬... 하도 그 꼬라지를 너무 봐서리.... (아니 어케 국내에 RPG를 팔면서 보따리마냥 수입해서 파는 건 어이없음.) 플4로 나온다면 컴플리트 / 본편 있는 사람은 +추가확장 이런식으로 팔아주던가... 물론 디스크는 사겠지만..


이식이야 능력되면 하는거고...아니면 안 하는거고....난 그것보다 R이 진짜 확장판인지, 아니면 다른 작품인지가 더 궁금함. 확장판이면 페스처럼 추가 업데이트만 해주면 좋겠는데..


출처 : https://www.hitc.com/en-gb/2019/01/25/atlus-persona-5-r-pc-nintendo-switch-sega-fes-2019-new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188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