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 피파17 대격변?? 게임 엔진 프로스트바이트로 변경
매년 9월에 출시되는 피파 시리즈의 최신작 피파17에 대한 정보가 풀렸네요.
간단히 말해서 홀수해라서 그런지 대격변급으로 바뀔것이라는거
이번에는 게임 엔진이 변경되는데 이그나이트 엔진에서
배틀필드를 필두로 다양한 EA게임에 통합 적용시키고 있는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피파17에도 도입한다는 것.
어째 엔진 교체라서 새로운 비주얼이 기대되긴 하는데
개발 기간이 짧다보니까 불안해지네 -_-;;;
홀수작인 진보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면 짝수작은 거기서 개량 발전된 모습.
E3 2016 게임쇼에서 게임 영상과 정보 쫙쫙 풀었으면 좋겠음 ㅋ
FIFA17,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바뀐 이유
GN 프랑스에 따르면
EA가 2013년 이그나이트 엔진으로 바꾸고 난 뒤 기술적인 문제들을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느꼈다고 함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이 더나은 AI 관리와 애니메이션, 향상된 물리엔진, 관중들을 제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으며
어짜피 이제 통합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게임을 개발하는 것으로 EA가 방향을 결정된 것과 맞물렸고
결국 피파17를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교체하기로 결정되어 개발됨
EA 스포츠는 fifa 17를 시작으로 스포츠 게임들을 향후에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개발될 예정
사실 다이스가 배틀필드3를 개발하던 시절에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의 애니메이션 구성 요소를 이그나이트 엔진에 통합시키도록 이미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이번 변화도 다이스가 도움을 주었을 것이라고
원문 : http://fr.ign.com/fifa-2017-ps4/14461/news/fifa-17-le-frostbite-remplace-lignite-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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