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디아블로3 메르시 날개 및 감독관 여군주 조세핀 애완동물 영상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6. 7. 12: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디아블로3 메르시 날개 및 감독관 여군주 조세핀 애완동물 영상


디아블로3에도 수집욕을 자극하는 수집품들이 업데이트로 추가 됐음.

꾸미기 아이템들은 F1을 눌러서 들어가는 옷장에 모여있게 됨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멋지고 귀여운것 같은 메르시 날개랑 곰돌이 인형 애완동물을 착용해서 플레이하고 있음 ㅋㅋㅋ


메르시 날개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구입한 경우 연동 보상으로 주고

감독관 여군주 저세핀 애완동물의 경우는 모험모드 돌다가 보면 새롭게 추가된 사육사 고블린이 랜덤으로 드랍함 ㅋㅋㅋㅋ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는게 개귀욤 ㅋㅋㅋ


링크한 영상에 사육사 고블린과 떨구는 템 나옵니다.

(블리자드 게임 + PC 패키지 게임 영상 업로드 하는데 구독 부탁드림 ㅋ)


메르시 날개 움짤


각종 드랍되는 애완동물 사진 및 설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