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영화처럼 데스스트랜딩 배우 캐릭터 포스터를 만든 코지마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30. 09:05

본문

반응형

진짜 영화처럼 데스스트랜딩 배우 캐릭터 포스터를 만든 코지마 ㅋ

 

플스4 프로 2019년 독점작 게임 데스 스트랜딩 출연 캐릭터는 대부분 실제 영화 관련 배우들로 만든것 같음 ㅋㅋㅋㅋ

노먼 리더스

매즈 미켈슨 

레아 세이두

린제이 와그너

기예르모 델 토로 영화 감독

토미 얼 젠킨스

트로이 베이커 성우

마가렛 퀼리

니콜라스 빈딩 레픈 영화 감독

 

다른 영화 감독도 많이 나오는데 코지마 프로덕션 대표이자 개발자 코지마 히데오랑 친하다고 알려진 한국 영화 감독 박찬욱 캐릭터도 어디 까메오라도 등장했으면 웃길듯 ㅋㅋㅋㅋㅋ 실제로 코지마 코나미 퇴사하고 새로 회사 차리고 박찬욱이 찾아갔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하트맨 (니콜라스 빈딩 레픈:덴마크 영화감독)

 

마마 (마가렛 퀄리:배우)

 

힉스 ( 트로이 베이커:성우 )

성우 - 트로이 베이커/미카미 사토시

 

다이하드맨 ( 토미 얼 젠킨스:배우 )

성우 - 토미 얼 젠킨스/오오츠카 아키오

 

샘 포터 브리지스  (노먼 리더스:배우)  

성우 - 노먼 리더스/츠다 켄지로

 

데드맨 (기예르모 델 토로:영화감독)

 

클리프  (매즈 미켈슨:배우)

성우 - 매즈 미켈슨/?

 

프래질 ( 레아 세이두:배우)

성우 - 에밀리 오브라이언/미즈키 나나

 

아멜리에  (린제이 와그너:배우)

성우 - ?/이노우에 키쿠코

 

 

출처 : https://twitter.com/hideo_kojima_e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