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충격적인 폴아웃4 디지털 디럭스 무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6. 10. 08:45

본문

반응형

[뱀선생] 충격적인 폴아웃4 디지털 디럭스 무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로소프트의 선물인건가 오류인건가

아침에 일어났더니 엑스박스원 북미 스토어 폴아웃4 디지털 디럭스(원본 + 시즌패스) 무료~!!!

(일본 엑원 스토어는 본편만 무료라나 ㅋ)

충격적이네요.



구매 인증 올린 사람도 많고 과거 2년전 콜옵도 무료로 가격오류났던 사건이 있지만 회수 안됐다고 하네요.


와 포스팅하는 도중에 막혔다고 함 ㅋㅋㅋㅋ


한시간 동안의 꿈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