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게이머를 우습게 본 문명6 근황 원자력 발전소 개발 의도 ㅋ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9. 8. 17. 12:18

본문

반응형

유머 - 게이머를 우습게 본 문명6 근황 원자력 발전소 개발 의도 ㅋ

 





 

 

 

 

 

 

온난화 되면 자연재해 일어나면서 고지대도 쑥대밭 됨?

 

해수면 근처 타일이 영구적으로 바다 타일이 됨

고지대는 안전함 ㅋㅋㅋ

 

ㄴㄴ그냥 해수면 높아져서 해안저지대 타일이나 도시 아예 수몰되버림. 고지대는 내알바아님.ㅋㅋ

 

대신 초반에는 바다근처가 해양무역같은거 할수있어서 좋음. 저지랄할수있는 건 극후반

 존나 추웠던게 차차 온도 높아져서 살만해짐

 

이거 미세먼지 전략이랑 다른게 뭐냐

 

지구 따위를 걱정할 필요 없다 목표는 온리 승리뿐

 

원자력 발전소는 국경에 = 국룰

 

원자력 발전소 같은 건 나도 dlc 보면서 떠올렸던 거임. 온난화 수몰은 깜빡하네 ㅋㅋ

 

원전 중국이 우리한테 시전하는 거잖어 ㅋㅋㅋㅋ ㄹㅇ 갓겜이네 ㅋㅋㅋㅋ

 

ㄹㅇ 서해건너 원전 존나많자너

핵 터지면 방사능 폭풍 우리쪽으로 다 옴

 

디씨랑 메웜을 3분만봐도 울트론 센세가 옳았다는 걸 알 수 있다
지구의 유일한 희망, 트루 세이비어 울트론 센세...

 

이거 완전 중국 원자력발전소아녀

 

저지대에 스타팅 폈는데 시대가 지나니까 물에 잠겨버림
네덜란드처럼 댐 지으려했으나 1턴 차이로 실패
강제 베네치아되버림
자유의 여신상 지었는데 허리춤까지 물에 잠겨있음 ㅆㅂ

 

고지대 선점에서 터졌네 ㅋㅌㅋㅋ 현실고증 쩌네

 

문명이 참 띵작이긴 함ㅋㅋ 한판 잡으면 걍 주말 삭제

 

문명6 잼더라 취향은 좀 타지만... 몰려드는 폭풍 업뎃하고 더 매니악해져서 좋음

 

우리나라도 38선 근처에 원전 지으면 안됨 ?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97825469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