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스컴2019 마소 엑박 콘솔 게임패스 대작 데메크5 한글판 추가!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8. 23. 12:45

본문

반응형

게임스컴2019 마소 엑박 콘솔 게임패스 대작 데메크5 한글판 추가!

 

세계3대 게임쇼라고 불리는 유럽 독일의 게임스컴 2019 행사에서 대박 정보가 하나 나왔네요 ㅋㅋㅋㅋ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가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며 밀어붙이고 있는 월구독형 서비스 게임패스.

그 게임패스 새로운 라인업에 캡콤의 대작 게임인 데빌메이크라이5가 합류한다는 내용 ㅋㅋㅋㅋ

 

실제로 20190823 지금 확인해보면 데메크5 한글화 한글판 버전을 게임플레이 할 수 있음.

 

아 참고로 캡콤이 아시아 언어 파일 나눠나서 데메크5 한글판 다운 받는 방법은

귀찮지만 한국 지역으로 설정하고 게임패스 데메크5 설치 + 아시아 언어 팩 추가 파일도 따로 설치해줘야 함.

그러면 데메크5에 기존 영어, 일본어 언어 이외에 한국어와 중국어가 추가되서 옵션 랭귀지에서 바꿔주면 끝 ㅋ

 

https://youtu.be/afYCDcHSk68

엑스박스 콘솔 게임패스 신작 추가 데빌 메이 크라이 5 한글판 게임스컴2019

 

오래된 시리즈의 최신작 5편 출시라 캡콤이 직접 게임 안에 이전작들의 스토리 요약 영상을 만들어준것도 특징 ㅋㅋㅋㅋ 원작 알못이지만 1편부터 4편 및 외전들의 스토리까지 다 들어있는것 같음.

단테가 원래 악마 사냥꾼 주인공이고 새롭게 시리즈를 이어가는 주인공이 4편에 단테가 구출한 성기사? 네로인가 봄.

 

https://youtu.be/bdwZh56FU_E

캡콤 공식 데메크5편용 데빌 메이 크라이 전체 시리즈 요약 스토리 내용 영상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번 데메크5 엑스박스 게임패스는 엑스박스원 콘솔 버전만 추가됐고 PC 엑스박스 게임패스는 안됐다는 사실. 나중에 추가될까???

어쨌거나 엑원 / 엑스박스원S / 엑스박스원X 콘솔 보유 멀티 게이머는 2019년 3월 8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작 진짜 제대로 개꿀각 ㅋㅋㅋㅋㅋ 해외 메타 평점도 88점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