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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 기대작 애스트럴 체인 해외 리뷰 평점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8. 26.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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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 기대작 애스트럴 체인 해외 리뷰 평점 모음

 

베요네타 시리즈, 니어 오토마타 등을 만든 플래티넘 게임즈의 차기작이자 닌텐도 스위치 서드파티 독점작으로 출시하는 신작 게임 애스트럴 체인 한글판 ASTRAL CHAIN.

역시나 장르는 플레티넘게임답게 액션 게임 ㅋ

 

최근 게임스컴2019 게임쇼 영상 풀리는것만봐도 우주 명작급 갓겜은 몰라도 똥겜은 피하는건 거의 확정적으로 보였는데 역시나 해외 리뷰 엠바고가 풀린 초반 메타크리틱 스코어 평점도 중박 80점대 후반급 작품으로 평가 진행중.

게임플레이타임 분량 정보로는 정확하진 않지만 게임스팟 기자 말로는 가장 어려운 난이도로 싱글 스토리 엔딩 및 부가 컨텐츠까지 40시간 정도 걸렸다나?

 

https://youtu.be/PlVSXfCd-Q4

게임스컴2019 액션게임 명작각?? 닌텐도스위치 독점작 애스트럴체인 고수 난이도 플레이 영상

 

애스트럴 체인

오픈크리틱 스코어 97점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88점

 

1. ign 애스트럴 체인 리뷰 평점

9점 편집자의 선택 마크 획득

아스트랄 체인은 움직이는 것만큼이나 멋있습니다. 즉, 완전히 믿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2. 게임인포머 평점

9점 

아스트랄 체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고, 사이드 미션과 경기 후 콘텐츠 면에서 플레이어에게 충분히 씹을 수 있게 해준다.

3. 게임스팟 리뷰 평가

8점

닌텐도 스위치 독점적인 아스트랄 체인은 창의적이고 만족스러운 전투 시스템과 끊임없는 스타일 감각으로 스타일리쉬한 액션 장르를 향상시킵니다.

4. 유로게이머 리뷰

금색 배지 에센셜 마크 획득

스프롤링, 다양하고 끊임없이 스타일리쉬한 아스트랄 체인은 플래티넘의 최고와 일치하는 매우 다른 종류의 액션 게임이다.

아스트랄 체인 리뷰-플래티넘 플래 팅 걸작

넓고 다양하며 지속적으로 세련된 Astral Chain은 플래티넘 최고 등급의 매우 다양한 액션 게임입니다.

상대적으로 불명확 한 기간이 지난 후이 스튜디오는 Nier Automata 이후 가장 많은 팀의 바쁜 CV에서 거대한 틈새 같은 느낌을주는 30 개월 간격의 스튜디오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경찰의 절차 적, 과장된 형벌과 그 사이의 많은 다른 장르를 하나로 묶는 거대한 최대의 모험은 Metal Gear Rising : Revengeance 이후 Platinum의 타이틀 중 하나에서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도대체 아직 플래티넘 최고의 게임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Astral Chain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플래티넘 게임이자 스튜디오의 가장 큰 출발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바요 네타의 외계 전투는 퍼즐 풀기, 던전 순회 및 환경 심문에 맞서기 전에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의 백 카탈로그 나 다른 곳에서는 그와 비슷한 것이 없습니다 .Astral Chain과 Nier : Automata는 같은 감독 인 Takahisa Taura를 공유하는 또 다른 종류의 상자입니다. 내 돈을 위해 Astral Chain은 훨씬 세련되고 집중된 경험입니다.

타우라는 니어 작가 요코 타로 (Yoko Taro)의 사물을 섞어 놓았다는 것이 분명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Nier : Automata의 철학적이고 우울한 토대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타로는 "현대 게임은 정말 잘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그들은 광대하고 훌륭하게 만드는 데 많은 사랑과 시간을 가졌지 만, 30 분 동안 대부분의 게임을 한 후에는 그들이 끝까지 어떤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 지루합니다. " Nier : Automata와 같은 아스트랄 체인 (Astral Chain)은 그 이전의 것들을 섞는 것을 좋아합니다. RPG, 액션 게임, 오픈 월드 게임-일종의 숨겨진 픽셀 게임 및 그 밖의 몇 가지 이상의 것들입니다.

우리가이 모든 것을 달성하기 전에, Astral Chain은 가장 으스스한 공상 과학의 한 조각이며, 그 배경은 다른 영역에서 키메라에 의해 찢겨진 환상적인 포스트 묵시록 미래입니다. 당신은 키메라를 '군단'으로 길들이고 통제 할 수있는 특별한 경찰 태스크 포스 뉴런입니다. , 힘의 일부 뒤에 불길한 진실을 발견.

너무 깁니다. 짧은 거리에서 당신은 길거리에서 쓰레기통을 집어 들고 통행인을위한 고양이를 구출 할 때 초자연적이며 초능력이 강한 애완 동물의 컬렉션을 이끌고 정의를 분배하는 귀여운 경찰입니다 . 모든 것이 굉장히 들리면, 그것이 매우 많은 것을 확인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방주'라 불리는 허구의 거대 도시인 배경은 숭고한 복숭아 황혼과 네온 조명이 빛나는 정강이 마을에 깔끔한 라인이있는 런 다운 대도시입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에는 모두 껍질이 벗겨진 사과 씨와 유령의 물기가 있습니다. 모두 플래티넘이라는 터무니없는 말을 위해 에너지와 힘을 쏟아 부었습니다.

실제로 Astral Chain을 노래하게 만드는 이유는 실제로 많은 다른 장르를 짜고 다양한 게임을 언급하며 완전히 다른 것으로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한 레벨의 롤 플레잉입니다-두 쌍둥이 중 하나에서 선택하십시오. 하나는 음소거 주인공의 음성 파트너가되기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오, 일본어와 영어 더빙이 모두 있음을 지적 할 가치가 있습니다. 선택 가능). 당신은 그들의 머리를 꾸미고, 옷을 입히고, 들판에서 전리품으로 옷 조각을 집을 수 있으며, 군단에는 자원과 경험치를 쌓을 수있는 자신 만의 기술 트리가 있습니다.

또 다른 차원에서, 아스트랄 체인 (Astral Chain)은 슬리밍, NPC와 대화하고, 아리스 (Arkham)의 탐정 모드에 대한 또 다른 스핀 인 IRIS에 기대면서 단서에 대한 개방형 레벨을 문지르는 것이 세부 사항에 의지합니다. 군단 중 하나를 사용함에 따라 환경 문제가 있습니다. 작은 선택이 있으며 캠페인 과정을 통해 천천히 잠금을 풀고 어디에서나 비밀을 발굴 할 수 있습니다. 도개교를 낮추어야합니까? 그런 다음 화살표 군단을 배치하고 Twilight Princess의 미묘한 리프트 인 야수 군단을 스니핑하여 전리품을 파거나 팔 군단이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무거운 장애물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길. 모두 젤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조금 더 위쳐, 약간 아캄 망명 및 약간의 Deus Ex이지만 항상- 항상 -플래티넘 게임입니다. 보안 카메라에 패치하여 퍼프를 찾으십시오. 해킹 할 때 별다른 충돌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Astral Chain의 모든 개별 요소에 적용된 Platinum panache의 작은 예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스튜디오에서 보았던 것보다 더 조용하고 더 plodding (그리고 약간 더 긴) 종류의 경험을 제공합니다-걷기와 이야기가 풍부합니다-그러나 행동이 올 때 가치가 있습니다.

아스트랄 체인 (Astral Chain)은 대단한 액션 장르와 관련하여 매우 문맹입니다. 실제로, 플래티넘에 의해 대부분의 방식이 감동을 받았기 때문에 유창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친숙하지만 이번에는 공격이 어깨에 매핑되는 것에서부터 다른 미묘한 차이점까지 수없이 다양합니다. 여기 에 모든 것이 약간 있습니다. 거기 군단이 경쟁 키메라에서 핵심을 눈물 길에 묵시적 고개를 끄덕이기 라이덴의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안하면서 Revengeance의 파괴력 정비사는 각 특정 퍼즐을 해결하기 위해 정확하게 절단 당신을 수 있도록, 당신의 칼 군단의 능력에 명시 적입니다 zandatsu을. 그것은 한 번의 춤으로 수많은 움직이는 부분을 모으는 싸움을 어떻게 막아야하는지에 따라이 시간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각기 고유의 이동 세트를 가진 군단 자체가 있습니다. 그러면 거리를 유지하거나 등받이로 등을 유지하면서 아틀라스 체인이 실제로 얻는 곳으로 그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 정말 좋습니다-두 사람 사이의 사슬을 사용하여 적을 묶고 묶습니다. Namco의 1983 아케이드 소풍 Libble Rabble은 기계공의 핵심 영감으로 인용되었으며, Astral Chain의 전투는 끔찍한 촉각을 제공합니다.

아스트랄 체인이 깊이에서 어지러 울 수있는 지점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Combat은 움직이기 쉬운 많은 움직이는 부품을 자랑하므로 많은 자동화가 이루어지는 쉬운 'Unchained'모드를 지원한다는 사실은 거의 안타깝습니다. 플래티넘 게임을 그렇게하는 것이 희생적인가? 어쨌든, 나는 Astral Chain의 스펙터클을 모두에게 해제하는 옵션을 환영하며 스튜디오의 이전 작업에서 일부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수있는 마찰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아스트랄 체인 (Astral Chain)의 행동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훌륭한 것 중 하나이며, 모두 당신에게 숨을 쉬지 않는 완벽한 품질로 제공됩니다. 플래티넘은 광채를 잃지 않으며 스튜디오 오사카 본사의 입구 로비에 자랑스럽게 자리 잡고있는 모토를 가지지 만 최근에는 스튜디오가 둔 해졌다 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Astral Chain은 그중 아무것도 없으며 스튜디오 과거의 것보다 밝게 빛납니다. 게임의 절대적인 꿈입니다.

출처 :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19-08-26-astral-chain-review-a-platinum-plated-masterpie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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