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2020 예약 판매 열린 플스4 독점작 신작 게임 삼대장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25. 14:34

본문

반응형

2019-2020 예약 판매 열린 플스4 독점작 신작 게임 삼대장 정보

 

메탈기어솔리드 시리즈를 만든 코지마가 코나미를 독립해 소니 투자를 받고 만드는 첫 작품 데스스트랜딩.

다만 썰로 기간 독점작이라는 말도 있음.

 

소니 퍼스트파티 게임 개발사 너티독의 차기작이자 라오어1의 후속작 라스트오브어스2. 

이건 퍼스트파티 자회사 게임이라 소니가 망해 매각하지 않는한 무조건 플스4 독점작 확정.

개인적인 생각에 차세대 콘솔 플스5 출시할때 런칭 타이틀로 라오어2 리마스터 버전이 나올것 같음 -_-ㅋ

 

스퀘어에닉스의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RPG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이건 플스4 기간 독점작으로 확정.

스퀘어에닉스의 최근 다른 게임들을 볼때 아마도 6개월~1년이 지나면 엑스박스원 or PC 스팀판 출시각이 보임.

드퀘11이 닌텐도 스위치 이식판도 나온거 보면 어쩌면 해상도를 낮춘 닌텐도 스위치 이식판 파판7 리메이크 버전이 나올지도???

 

 

 

1. 데스스트랜딩 한글판

https://youtu.be/ixiyzkpz17Q

플스4 독점작 데스스트랜딩 한글판 초반 스토리 도쿄게임쇼2019 트레일러 영상

(예약)DEATH STRANDING 스탠다드 디지털 에디션 (한국어판)

출시일 2019.11.08

가격 64,800원

 

설명
예약구매하시고 즉시 특전을 받으세요:
- DEATH STRANDING PSN 아바타(넨도로이드 루덴스)

예약주문하고 출시일 특전을 받으세요:
- DEATH STRANDING PS4™ 다이내믹 테마
- 골드 "샘" 선글라스 (게임 내 아이템)
- 골드 모자 (게임 내 아이템)
- 골드 스피드 스켈레톤 (게임 내 아이템)
- 골드 아머 플레이트

 

전설적인 게임 프로듀서 Hideo Kojima가 완전히 새롭고 장르를 넘나드는 경험을 PlayStation®4 로 소개합니다.

샘 브리지스는 데스 스트랜딩으로 완전히 바뀌어버린 세상과 맞서야 합니다. 그는 단절된 미래의 파편들을 손에 쥐고, 부서져 버린 세계를 한 걸음씩 다시 연결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괴이한 존재가 세상에 출몰하고 인류가 멸종의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이제 모든 것은 파괴된 대륙을 건너고, 다가오는 절멸의 위협 속에서 인류를 구해낼 샘의 여정에 달렸습니다.

데스 스트랜딩의 미스터리는 무엇일까요? 앞으로 여정에서 샘이 무엇을 발견하게 될까요? 전무후무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통해 그에 대한 답, 그리고 그 이상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출연진: Norman Reedus, Mads Mikkelsen, Léa Seydoux, Lindsay Wagner

 

 

2.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한글판

https://youtu.be/8Ofd2sbahxo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스테이트오브플레이 트레일러 영상

(예약)The Last of Us™ Part II 스탠다드 에디션 (한국어판)

출시일 2020.02.21

가격 64,800원

설명
다음 특전은 예약주문 결제 시 제공됩니다:
- 앨리의 타투

예약주문하고 출시일 특전을 받으세요:
- 탄약 장탄 수 업그레이드
- 제작 훈련 매뉴얼

 

예약주문하고 엘리의 독특한 타투를 표현한 The Last of Us Part II PSN 아바타를 즉시 손에 넣으세요. The Last of Us Part II 예약주문 기간 한정으로 제공됩니다. (2020년 2월 20일까지)

 

예약주문하고 발매와 동시에 다음 콘텐츠도 획득하세요:
-탄약 장탄 수 업그레이드: 엘리의 권총을 위한 탄약 장탄 수 업그레이드를 즉시 해제하세요.
-제작 훈련 매뉴얼: 새로운 제작법과 업그레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제작 훈련 매뉴얼을 즉시 해제하세요.
*제작법, 능력, 업그레이드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요구 재료가 필요합니다.

질병이 삼켜버린 미국을 횡단하고 5년이 흐른 지금, 엘리와 조엘은 와이오밍주 잭슨에 정착했습니다. 비록 감염자나 다른 절박한 생존자들로부터 위협을 받기도 하지만, 번영하는 생존자 마을에 정착한 이후 그들은 평화와 안정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 폭력적인 사건으로 그 평화가 위험해지자, 엘리는 정의를 내리고 일을 마무리하기 위한 무자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사건의 주모자들은 한 명씩 사냥하며, 그녀는 자기 행동에 따른 육체적이고 정신적인 결과와 마주하게 됩니다.

깊고 감성적인 스토리
엘리의 무자비한 복수와, 점점 고조되는 윤리적 갈등을 경험하세요. 그녀의 길 위에 흩뿌려진 폭력의 순환 고리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정의와 불의, 선과 악, 영웅과 악당의 기준을 시험에 들게 할 것입니다.

아름답지만 위험한 세계
잭슨의 평화로운 산과 숲에서 풍성한 식물로 뒤덮인 시애틀 폐허로 떠나는 엘리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새로운 생존자 무리, 처음 보는 위험한 환경, 두려울 정도로 진화한 감염자를 만나세요. 최신 버전의 Naughty Dog 엔진으로 생명력을 불어넣은 치명적인 캐릭터와 세계는, 그 어느 때보다도 실감나고 세밀한 묘사를 보여줍니다.

절박한 긴장감이 넘치는 액션 서바이벌 게임플레이
새롭게 진화한 게임플레이 시스템이 위협적인 세계 속에서 삶과 죽음을 가르는 엘리의 여정을 전달합니다. 극적인 근접 전투, 유동적인 움직임, 다이나믹 스텔스와 같은 향상된 기능으로 엘리의 절박한 투쟁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무기, 제작 아이템, 능력, 업데이트를 통해 엘리의 능력을 플레이 스타일에 맞출 수 있습니다.

 

 

3.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한글판

https://youtu.be/mwD5j35f0cs

파판7리메이크 한글 자막 일본어 음성 버전 도쿄게임쇼2019 트레일러 영상

(예약)FINAL FANTASY VII REMAKE (한국어판)

출시일 2020.03.03

가격 69,800원

설명
예약주문하고 출시일 특전을 받으세요:
- Summon Materia : Choco Chic
- PS4™ Dynamic Theme
본 혜택은 조기 구매 기간까지 적용됩니다.

 

1997년에 PlayStation®으로 발매되었던 파이널 판타지 VII이, 다양한 신요소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태어납니다. 커맨드 배틀은 직감적인 액션이 융합되어 전략성이 높아졌고, 그래픽 역시 20년 전에는 불가능했던 기술을 통해 FFⅦ의 세계를 리얼하게 재현했습니다.

본 작품은 1997년에 발매된 『FINAL FANTASY VII』(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미드가르 탈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으로, 분할 발매될 작품 중 첫 번째입니다.
(※2019년 6월 20일 덧붙임)

소환 마테리아는 게임을 어느 정도 진행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4™용 다이내믹 테마는 2020년 3월 3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9년 7월 19일 덧붙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