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190927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시연회 게임플레이 체험 후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27. 01:32

본문

반응형

정보 - 190927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해외 시연회 게임플레이 체험 후기

 

2020년 2월 21일 출시 예정인 플스4 퍼스트파티 너티독의 AAA급 독점작 대작 신작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한글판 The Last of Us Part 2.

2019년 9월 27일 해외 시연회를 통한 새로운 게임플레이 후기 정보들이 나왔습니다.

진짜 너티독 라오어2 vs CDPR 사이버펑크2077 2020년 최다 고티 GOTY 대결이 불타올라 볼만할듯 ㅋㅋㅋㅋ

 

https://youtu.be/375NIvQNavI

환상적인 라인업 완성! 2020년 상반기 최다고티급 대작 삼대장 삼파전

 

게임인포머 프리뷰 요약

"2시간동안 이 야심찬 프로젝트를 살짝 맛보았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했다."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에서 가장 중요한 4가지

 

1. 분노를 느낄 준비를 하라.

- 게임의 어느 지점에서 엘리는 그녀의 인생이 완전히 바뀌는 비극에 직면하게 된다.
- 엘리에게 복수를 위한 탐구를 하게 한다.
-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는 비위가 약한 사람들을 위한 게임이 아니다.

 

2. 움직임은 생존의 핵심이다.

- 이제 점프 버튼이 있어서 모든 환경을 뛰어다닐 수 있고 오를 수 있다.
- 웅크리거나 엎드린 채로 갈 수 있다.
-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에서는 절대로 완전히 숨겨지거나 안전하지 않다.

 

3. 새로운 적들은 액션을 뜨겁게 만든다.

-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의 적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똑똑하다.
- 적들은 이제 사냥개를 고용하고 여러분의 냄새를 맡기 위해 이용할 것이다.
- 엘리의 '헌터스 비전'를 사용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냄새 자국을 볼 수 있고, 동물들이 여러분의 현재 위치로 천천히 그 자국을 따라가는 것을 볼 수 있다.

- 새로운 감염체 'Shambler'
- 느릿느릿 움직이는 이 짐승은 빠르지는 않지만 몰래 죽일 수 없는 탱크이며, 많은 탄약을 강요할 것이다.
- 유독성의 가스를 방출해서 엘리를 죽게 만드는 위험한 크리쳐다.

 

4. 크래프팅은 여전히 최고다.

- 전작과 같이 전략적인 선택을 하도록 강요한다.
- 자신을 치료하느냐? 아니면 또 다른 공격 도구를 만드느냐? 이러한 전략적 패턴은 여러번 반복된다.
- 새로운 크래프팅 도구들 중 하나는 환경 전체에 설치될 수 있고 지뢰처럼 자동으로 작동되는 '함정 폭탄'이다.
- 플레이 하면서 나의 흔적을 감추기 위해서 사용했으며, 적들이 나를 따라올 때마다 나에게 경고하는 편리한 조기 경보 시스템이 되었다.
- 몇몇 그래프팅 도구들은 업그레이드 메뉴 뒤에 잠겨있을 것이다.
- 전작과 마찬가지로, 엘리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알약을 찾는다.
- 엘리가 더 빨리 기어갈 수 있게 하고 헬스 팩으로부터 더 큰 힘을 얻도록 하기 위해서, 몇 가지 약을 사용했지만 아마도 엘리를 완전히 업그레이드시킬 충분한 약을 찾지는 못할 것이다.
- 조준 무기 흔들림 감소, 더 빠른 움직임 속도와 같은 새로운 업그레이드 지점을 여는 사냥 잡지가 있다.
- 따라서 일부 플레이어는 플레이중에 특정 업그레이드를 해금하지 못할 수도 있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98705

https://www.gameinformer.com/preview/2019/09/26/the-four-biggest-takeaways-from-playing-last-of-us-part-ii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