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즈컨 같은 엑스박스 팬축제 행사 X019 런던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0. 2. 01:32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콘솔 및 PC 게임 서비스 엑스박스의 블리즈컨 같은 팬축제 행사 X019 런던 정보.

 

개인적인 기대와 예상으로는 

1. 퍼스트파티 스튜디오의 독점작 헤일로 시리즈 신작 헤일로 인피니트의 음성 더빙 한글화와 출시일 확정.

2. 차세대 신형 엑스박스원 콘솔 스칼렛 공개.

3. 게임패스와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 엑스클라우드의 결합 발표

4. 얼마전 공개한 데빌메이크라이5 급의 게임패스 대작 게임 추가 라인업 공개

 

Xbox의 모든 것을 기념하는 연간 글로벌 행사, X019 런던에 함께하세요. 이벤트는 뉴스, 먼저 보기, 놀라운 사항과 Xbox FanFest로 채워지며, Inside Xbox부터 시작해 모두 라이브로 스트리밍됩니다. 수천 명의 팬들이 직접 참석하며, 수백만 명의 Xbox 팬들도 온라인으로 축제에 참여합니다. 2019년 11월 14~16일 Mixer에서 스트리밍되며, 티켓은 10월 1일부터 판매됩니다. 저희와 함께했던 기간이 수년이든, 수개월이든, 몇 주든 간에 여러분은 저희 글로벌 커뮤니티의 일원이며, 이 기간은 저희가 모두 함께 하는 순간입니다.

 

티켓 정보:
목요일 밤의 Xbox FanFest with Inside Xbox는 티켓당 ₤19입니다. 최대 2장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석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은 18세입니다.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운전면허증/여권)이 필요합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뉩니다. 세션당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최대 4매). 참석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은 13세입니다. 18세 미만의 팬은 부모 또는 보호자를 동반해야 합니다.

 

기대할 수 있는 사항:
- Copper Box Arena에서의 세계 최고의 Xbox 경험
- 가장 크고 새로운 게임의 세계 최초 직접 플레이
- Xbox Game Studio 팀에서 가장 밝고 창의적인 마음을 가진 패널
- Xbox의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는 독특한 활성화 및 경험
- 개발자 모임 및 사인 세션
- 다른 곳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X019 전용 기어를 갖춘 Xbox 공식 기어 스토어

 

진행 시간 일정

11월 14일 목요일: (18세 이상만)
Xbox FanFest의 문은 오후 7시 (그리니치 표준시)에 열리며 곧 Inside Xbox가 오후 8시 (그리니치 표준시)에 시작됩니다.

 

11월 15일 금요일:
오전 세션: 오전 10시 ~ 오후 2시 (그리니치 표준시).
오후 세션: 오후 3시 (15:00) ~ 오후 7시 (19:00) 그리니치 표준시.


11월 16일 토요일:
오전 세션: 오전 10시 ~ 오후 2시 (그리니치 표준시).
오후 세션: 오후 3시 (15:00) ~ 오후 7시 (19:00) 그리니치 표준시.

X019 온라인으로 확인하기
Mixer, YouTube, Twitter, Facebook 및 Twitch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모든 주요 순간을 온라인으로 확인하세요.

 

Inside Xbox 시청하기
뉴스 및 공지를 공유하는 라이브 및 공식 쇼인 Inside Xbox의 특별 에피소드를 시청하세요. 영국 시간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출처 : https://www.xbox.com/ko-kr/x01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