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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오버워치 경쟁전, 황금 무기, 패드 조작감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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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6. 6. 29. 1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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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오버워치 1,0,5버전 패치 - 경쟁전, 황금 무기, 패드 조작감 등등


오버워치 드디어 예고대로 6월 말에 경쟁전이 추가 됐습니다.

1.0.5버전이 패치가 됐는데 경쟁전 모드 추가 및 게임 패드 조작감 향상 등이 있네요.


패치되고 한번 플레이해봤는데 

경쟁전은 25레벨 이상이 되야 돌릴 수 있네요.


배치 경기 같은 경우 10게임이고 특이한건 등급을 실력 평점이라고 1~100사이의 숫자로 나타낸다는거 ㅋ

다이아, 골드에 비해 뭔가 허접해 보이지만 직관적이긴 함 ㅋㅋㅋ


시즌은 계절별 즉 3개월 씩이라고 하네요. 일년에 네번.

두달 반이 진행되고 2주간의 오프시즌 기간이 있다고 함.

이번 첫번째 시즌은 2016년 여름 시즌으로 부름.


특이한게 경쟁전, 랭크 같은 경우 대전 방식이 바꼈음.

저도 위 영상처럼 첫판 돌려보고 당황했는데 공평하게 경쟁을 펼친다는 컨셉.


쟁탈 전장 - 일리오스, 리장 타워, 네팔

이전까지는 그냥 3라운드 3판 2선승이였는데 경쟁전에는 5전 3선승제로 변경됨


호위 전장과 점령/호위 혼합형 전장 - 도라도, 66번 국도, 김시기지: 지브롤터, 헐리우드, 왕의 길, 놈바니

양 팀은 공격과 수비를 한번씩 번갈아 진행함. 경우지에 도착할 때마다 1점을 얻게 되는데 더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

만약 동점이 발생하고 양 팀 모두 화물을 최종 목적지까지 호위 못했으면, 화물을 이동 시킬 거리가지고 승패를 결정함.


점령 전장 - 하나무라, 아누비스 신전, 불스카야 인더스트리

각 팀은 서로 공격을 한번씩 진행함.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

만약 첫번째 공격 팀이 첫 거점 점령을 실패한 경우 두번째 공격팀이 바로 첫거점 점령 성공하면 그대로 경기 끝 ㅋ


2016 여름 시즌 경쟁전 보상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한 유저는 특별 스프레이와 아이콘을 시즌 말에 받게 됨.

당연히 매시즌 디자인이 변경되니까 한정판일 수 있겠음 ㅋㅋㅋ 

특이한 점은 스프레이가 움직이나요???


경쟁전 포인트로 구매가능한 황금총 스킨도 추가됐음.



경쟁전 탈주 패널티


요약

탈주 반복하다가 재수없으면 시즌 보상 기회 박탈 및 해당 시즌 정지(3개월 밴...) 먹는다 -_-;;;


플레이어 행동 수칙

경쟁전은 더 진지한 게임 방식이므로, 위반 행위에 대한 불이익은 더 강하게 적용됩니다. 게임에서 초반에 나가거나 자리를 비우면 해당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새로운 게임에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원래 게임에 다시 참여할 수 있지만 재참여하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습니다.


이와 같은 위반 행위가 계속되면, 플레이어의 경쟁전 이용에 제약이 따릅니다. 위반 행위가 누적될 수록 경쟁전 모드에 참여할 수 없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위반 행위를 하지 않은 채 대전들을 완료하다 보면 계정이 보통 상태로 다시 돌아가지만, 위반 행위를 반복한다면 모든 보상 기회의 박탈과 함께 해당 시즌 정지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세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1. 만약 게임이 시작된 지 2분 이내에 활동이 없거나 게임을 떠난다면, 대전 자체가 취소됩니다. 대전 종료 전 게임을 떠난 플레이어들은 해당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새 대전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2. 만약 게임이 시작된 지 2분 후에 활동이 없거나 게임을 떠난다면, 1분의 재참여 시간이 주어집니다. 떠났던 플레이어가 게임에 복귀한다면 정상적으로 재개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게임에 남아있는 플레이어들은 불이익을 받지 않고 경기를 떠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지만 패배 처리됩니다.

 

여러분께서는 아마 어떤 것들이 “활동하지 않는 상태”에 해당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영웅 선택 화면, 경기 시작 전 초읽기 동안이나 경기 도중 등에 마우스 또는 키보드를 30초 동안 건드리지 않은 경우 아무 활동도 하지 않고 있다는 경고를 받게 됩니다. 경고를 받고 15초 내로 아무런 입력이 감지되지 않는다면 플레이어는 경기에서 제외됩니다. 아울러 3분 동안 전투를 피하는 경우도 장시간 활동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오버워치 패치 1.0.5



패치 내용

새로운 모드: 경쟁전

더욱 치열한 전투를 통해 자신의 기량을 연마하고 전략을 다듬고자하는 플레이어분들을 위한 신규 모드, 경쟁전을 소개합니다.


경쟁전은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분들이 빠른 대전이나 주간 난투!보다 더 진지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경쟁전에 참가하는 모두가 게임 방식, 전장, 영웅에 대해 확실하게 알아야 하기 때문에 25레벨을 달성하기 전까지는 경쟁전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5레벨을 달성하고 주 메뉴의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경쟁전이 활성화되어 있을 것입니다. "경쟁전"을 선택하면 곧바로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경쟁전은 혼자 또는 그룹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버워치의 상대 찾기 시스템이 자동으로 당신 또는 그룹에게 최대한 적절한 상대를 찾아줄 것입니다.


경쟁전은 지금 바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모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일반 업데이트

게임 조작 패드


이제 조작 패드의 왼쪽과 오른쪽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틱의 이동/회전 방식 변경"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왼쪽 스틱을 위/아래로 조작하면 앞/뒤로 이동합니다

왼쪽 스틱을 왼쪽/오른쪽으로 조작하면 왼쪽/오른쪽으로 몸을 돌립니다.

오른쪽 스틱을 위/아래로 조작하면 위/아래를 조준합니다(상하 반전 가능).

오른쪽 스틱을 왼쪽/오른쪽으로 조작하면 왼쪽/오른쪽으로 게걸음을 합니다.

스틱을 서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사각 지대 조작이 개선되어, 중앙에서 벗어나도록 조작하거나 대각선으로 조작할 때의 정확도가 증가하였습니다.

 

기타


이제 위도우메이커가 궁극기인 적외선 투시를 사용할 때, 위도우메이커의 음성이 전장 전역에서 명확하게 들립니다.

영웅 갤러리에 "무기"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새 인공지능 영웅으로 맥크리가 추가되었습니다(인공지능 상대 연습, 인공지능 상대, 사용자 지정 게임).

[PC판 한정] 영웅 선택과 경기 마무리 화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플레이어 피하기" 기능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십자선으로 85도와 90도 사이를 조준했을 때 플레이어의 무기가 자동으로 위 또는 아래로 급격히 조준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중도 합류한 플레이어가 경기를 완료해도 가끔 프로필에서 패배가 기록되거나 중도 합류 추가 경험치를 얻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밀쳐내기 효과 지점에서 멀어지는 대신 그 지점 쪽으로 이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스스톤 테마의 스프레이가 현지화되어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선택 화면에서 영웅을 번갈아 선택할 때 프레임이 떨어지던 문제를 몇 가지 수정했습니다.

환경광과 관련된 여러 문제들을 수정하고 보완했습니다. 

인공지능 영웅이 서로 반응하는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게임 전체적으로 성능 및 최적화 개선 사항들이 적용됐습니다.

[PC판 한정] 이제 단축키 인터페이스에서 비영문 키보드의 유니코드 키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전장


일리오스 전장에서 플레이어가 경기 지역이 아닌 곳에서 부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죽이는 타이어로 처치 - 평균" 통계 수치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투사체가 가끔 라인하르트의 방벽 방패 대신 라인하르트에게 적중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안내: 이전 패치를 통해 "높은 대역폭"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의 문제를 수정했으며, 이번 패치를 통해 모든 모드에서 수정했습니다.

토르비욘이 죽은 상태에서 고철을 수집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콘솔 패치 관련 안내: PlayStation 4와 Xbox One 버전 오버워치에는 이번 패치가 가까운 시일 내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콘솔 버전 패치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알림 게시판을 통해 콘솔 패치 노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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