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중국에서 첫 공개한 워크3 리포지드 소장판 한정판 패키지 내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1. 08:26

본문

반응형

정보 - 중국에서 첫 공개한 워크3 리포지드 소장판 한정판 패키지 내용

 

191101 중국발 워크3 리마스터 버전인 블리자드의 신작 게임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의 한정판 패키지 정보가 나왔습니다.

워크3가 예전 중국 국민게임이라 중국에서 먼저 공개하는듯???? 아님 원래 요즘 중국 눈치 많이 봐서 여기서 먼저 깐건가? ㅋ

 

어쨌거나 소장판 패키지에서 25cm짜리 프로스트모운 서리한을 들고 있는 타락 시작해가는 인간 아서스 로데른 왕자 버전 피규어 스태츄 ㅋㅋㅋㅋ

리치왕 서리한 뽑았다라는걸 보여주는 모습인지 둠해머 비슷한 성기사 망치가 땅에 버려져있음 ㅋㅋㅋㅋ

 

와우 15주년 기념판 라그나로스에 이어 아서스 스태츄 맞춰 놓으면 간지나긴 할듯 ㅋㅋㅋㅋ

참고로 아래 스샷에서 보이는 중국 소장판 가격 818위안이면 대충 한국 가격으로 약 15만원 정도라고 함.

 

아직 워크3 리포지드의 출시일이 안나왔는데 바로 내일 있을 블리즈컨2019에서 플레이 완전 임박한 발매일 나올것 같음. 오늘부터 오픈베타 시작 이렇게 시작해서 11월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발매 이정도??? ㅋ

 

 

 

 

전쟁의 전리품 구매했는데 소장판이 따로 나오네요. 이건 예상 못했다;;

 

정식출시 전까지 예구환불할수있음

 

보통 항상 이런 식으로 판매 합니다.
요즘 겜이나 폰, 글카 등등을 이런 식으로 판매 해요.
1등품 (소장판)
2등품 (사전 특판)
3등품 (일반 판)
으로 대충 구분하면, 2, 3등품을 먼저 공개하고 판매를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1등품을 또 판매 함으로써 판매를 극대화 합니다

 

우리나라도 소장판 판매하나요.?

 

아마 한국도 당연히 블리즈컨 이후 소장판 예판 들어갈듯 ㅋ

 

우오... 멋지게 나왔네요..

불효자 에디션인가..

 

워크3 리마스터 올해안에 무조건 나오는게 이미 리포지드 심의통과됬어요
블컨에서 며칠! 이라고애기할듯..

 

이러니저러니 해도 아서스님이 최고야

색칠이나좀 해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