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신규 모드 배틀로얄 정보 유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17. 10:41

본문

반응형

루머 -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신규 모드 배틀로얄 정보 유출

 

이번 유출 루머 1줄 요약

콜옵 모던워페어 배틀로얄 모드 개발중, 출시 시기는 2020년 초 업데이트 예정.

 

부활 핑 시스템 등등 뭔가 에이펙스 레전드에서 호평 받은 진화된 배틀로얄 시스템을 선보이는듯? ㅋ

패자부활전은 또 뭐야 ㅋㅋㅋㅋ

근데 진짜 200명이 들어갈것인가 ㅋㅋㅋㅋ

 

https://youtu.be/GUNIHp5tPyE

 

 

이번 유출 콘텐츠 개발중이라 정식 업데이트 때 콘텐츠 일부가 수정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모던워페어 배틀로얄은 20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합니다.

 

- 1인, 2인, 4인의 목록을 지원합니다.

 

- 플레이어 최대 체력은 150입니다.

- 커스텀 매치를 지원합니다.

- 플레이어는 차량, 장소, 아이템, 적, 위험 지역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맵 정보

구역 : Airfield, Boneyard, Dam, Downtown, Gulag, Hospital, Layover, Lumber, Overgrown, Port, Quarry, Storage Town, Supercenter, Trainyard, TV Station
관심지점 : Bank, Fire Station, Gas Station, Gun Store, Pharmacy, Police, Station

 

- 점프 마스터? :  점프 마스터 기능을 지원합니다. 점프 마스터 역할을 타 플레이어에게 전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점프 마스터 리드하에 전장으로 강하하지만 플레이어는 본인 선택에 따라 점프마스터로부터 따로 분리하여 전장으로 강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점프 마스터와 분리하여 강하하였을 시에는 장비 가방이 근처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 부활 : 사망한 팀원을 부활시키고자 한다면 부활 토큰을 획득하고 사망한 팀원의 몸을 구급차 근처에 내려놓으십시오. 부활 과정이 완료되면 사망한 팀원은 굴라크로 향하여 부활을 걸고 상대방과 1대1 매치를 하게 될 것입니다. 굴라크 기능은 상시 활성화가 아닌 매치 진행 도중 어느 순간 닫히게 되어 더 이상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부활에 성공한 플레이어는 장비를 되찾기 위하여 휴대용 무기고를 활성화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 임무 : 모던워페어 배틀로얄은 미션 기능을 지원하며 태블릿을 찾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분대(팀) 당 한 번에 한 임무만 진행 가능합니다.

 

- 임무 종류 : 추적, 타임 런, 암살 (특정 플레이어 제거, 현상금이 없을 경우, 소정의 약탈금이 보상으로 지급됩니다),스케빈저 헌트 (스케빈저 상자 수집), 점령 (점령 포인트 획득), 랜덤 (랜덤 미션)

 

- 루팅 시스템 : 
아이템 등급: 하얀색, 초록색, 파란색, 보라색, 황금색
제한된 인벤토리 공간 제공
공중 지원 요청 시간: 30초
멀티플레이어의 모든 무기, 부착물, 장비, 특수 능력,연속 처치 보너스*가 등장합니다.
가스 마스크, 방탄 조끼, 헬멧, 붕대, 탄약, 가방, 제세동기, 약탈금도 등장합니다.
같은 무기를 두 개 장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보호구보다 낮은 보호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무기와 호환되지 않는 부착물은 가방에 들어가게 됩니다.
보급품 상자에는 귀중한 장비 혹은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속 처치 보너스*
연속 처치 보너스는 사살 및 전술 버튼을 이용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저거너트는 루팅 할 수 없습니다.
무인 정찰기는 지역 스캔 전에 충전이 이루어져야 하며, 사용 후 재사용까지 쿨타임을 가집니다.

- 보호구 장비 파밍 시스템 :
헬멧 레벨 3: 헤드샷 대미지 30 감소, 섬광탄과 기절탄에 대한 피해 감소
헬멧 레벨 2: 헤드샷 대미지 30감소
헬멧 레벨 1: 헤드샷 대미지 15감소
방탄조끼 레벨 3: 150 대미지 완화, 회복 아이템 사용 시 어드밴티지
방탄조끼 레벨 2: 150 대미지 완화
방탄조끼 레벨 1: 50 대미지 완화

- 특전 :
High Alert: 시야 밖의 적이 플레이어를 조준할 경우 플레이어에게 효과 표시를 통해 경고합니다.
Spotter: 작은 반경 내에 적 장비가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이 효과는 벽 너머 장비에도 적용됩니다.
Tracker: 적의 이동 발자국이 표시되고, 앉기 상태에서의 움직임 속도가 기존보다 빨라집니다.
Stalker: 정조준 상태에서의 움직임 속도가 기존보다 빨라집니다.
Marksman: 더 먼 거리의 적을 식별하게 해줍니다.
Sleight of Hand: 장전 속도가 기존보다 50% 빨라집니다.
Armorer: 방탄 조각을 20%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10% 추가 공급 효과를 부여해줍니다.
Artisan Tastes: 획득 무기가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eep Pockets: 획득 아이템의 아이템 사용 횟수를 증가시켜 줍니다.
Grenadier: 투척 장비의 아이템 사용 횟수를 증가시켜 줍니다.
Healer: 회복 아이템 사용 후 20초 동안 25% 추가 회복이 이루어집니다.
Thief: 아이템 수확 시 20% 추가 약탈금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Ammo Scavenger: 적을 사살 시 항시 탄약이 드롭됩니다.
Armor Scavenger: 적을 사살 시 항시 방탄 조각이 드롭됩니다.
Medic Scavenger: 적을 사살 시 항시 회복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Plunder Scavenger: 적 사살 시 항시 약탈금이 드롭됩니다.
Bounty Hunter: 본인보다 더 많은 특전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를 사살하게 될 경우, 해당 플레이어와 일치할 수 있는 점수를 얻어서 해당 플레이어의 특전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Ghost: 드론과 센서에 발각되지 않습니다.
Sneaky: 발자국을 보이지 않게 해주며, 적을 추적해도 그들이 알아차릴 수 없게 도와줍니다.
Explosive Ordnance Disposal: 폭발물에 대한 저항을 가지게 되며 적의 클레이모어와 지뢰를 해킹할 수 있습니다.

- 약탈금 :
플레이어는 임무를 수행하거나, 적을 사살함으로써 약탈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약탈금 상자를 찾아가 획득한 약탈금으로 게임의 판도를 뒤바꿀 수 있는 무기를 구입해도 되고, ATM 기기에 약탈금을 넣어 경험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후자를 선택하게 될 경우 맵 상에 위치한 은행하고 연계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플레이어 혹은 팀이 이를 위해 은행에 접근하게 되면 근처에 모든 적들에게 알람이 울리게 됩니다. 매치에서 가장 많은 약탈금을 모은 플레이어는 최고의 약탈자로 표시되기도 합니다.

- 굴라크 :
굴라크는 매치에서 사망한 플레이어들이 부활(매치 복귀)을 걸고 1대1로 전투하는 곳입니다. King of the Hill 스타일의 건틀릿이며 굴라크 전투 대기자들은 자신의 전투 순서를 체크하며 현재 펼쳐지는 전투를 관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약탈금을 사용하여 굴라크 내에서 전투하는 플레이어에게 베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굴라크에서는 종종 탈옥도 발생하게 되는데 해당 이벤트가 발생되게 되면 굴라크 내에 있던 모든 플레이어들이 매치로
복귀하게 됩니다. 

 

출처 : https://www.reddit.com/r/modernwarfare/comments/dx4me0/battle_royale_coming_to_modern_warfare_ma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