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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앤썸, 데스스트랜딩 등 해외발 2019년 가장 실망스런 게임 순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2. 31. 0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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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앤썸, 데스스트랜딩 등 해외발 2019년 가장 실망스런 게임 순위

 

해외 COG 매체에서 선정한 2019년 The Most Disappointing Games of 2019 정보.

가장 실망스런 게임 순위라서 객관적인 똥겜 망겜 보다는 기대에 못 미친 게임도 많이 포함됨.

 

역시나 앤썸은 재앙급이네요 -_-;;;

 

12위 데스스트랜딩
코지마 히데오의 오랜 타이틀이이 목록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것을 보는 것은 약간 놀라운 일입니다. 결국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실제로 우리의 리뷰어 인 폴 설리반 (Paul Sullivan) 은 훌륭한 스토리 텔링과 독창적 인 온라인 요소로 높은 평가 를 받았습니다 . 그러나 여전히 이것이 메탈 팬츠 프랜차이즈의 전설적인 제작자로부터 또 다른 타이틀을 기다린 후에도 일부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준 폴라 라이징 타이틀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단조로운 딜리버리 보이 게임 플레이와 꽤 독창적 인 컨셉 으로 출시 당시 데스 스트랜드 (Death Stranding) 혼합 리뷰를 얻었으며 , 이것이 앞으로 몇 년 동안 팬들을 계속 나눌 수있는 타이틀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1위 코드베인
검토 자 Stephanie Sung 이 올해 초 게임에 대한 그녀의 리뷰에서 지적했듯이 , 오랫동안 기다려온 (그리고 지연된) Dark Souls와 Anime의 혼합은 결코 재앙이 아닙니다 . 그러나이 지연은 느리고 진부한 이야기와 똑같이 부족한 게임 세계에 의해 입증 된 것처럼 개발에 어려움을 겪은 타이틀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Code Vein 은 실제로 좋은 아이디어가 있었지만 불행히도 실망 시켰습니다.


10. 메트로 엑소더스
개발자 4A Games의 Metro Exodus 는 많은 사람들이 출시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출시 당시의 게임은보기에는 아름답지만 다른 중요한 방식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 습니다. 하나, 그것은 지옥과 꽤 멍청한 버그였습니다. 대화와 음악은 거칠게 들렸고 전반적으로 게임에는 AAA 광택이 없었습니다. 그것을 합치면 이것은 꽤 큰 실망이었습니다.


9. 슈퍼마리오 메이커2
이것은 힘든 일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Super Mario Maker에 대한 이 스위치 후속 조치 는 가장 야심 찬 디자이너의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는 일련의 레벨 제작 도구와 함께 창의력을위한 수많은 가능성 을 제공합니다 .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실제로 똑같습니다. 대담하고 새로운 트위스트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아닙니다. 또한 스타일러스가 없으면 이번에는 정말 멋진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결국 이와 같은 게임은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사용하는 사람들만큼이나 훌륭합니다. Super Mario Maker 2 의 경우 커뮤니티가 존재하지 않는 것 같아서 또는 누락 된 작품.


8. 레이지2
Rage 2 는 나쁘지 않은 게임 이었고 실제로 한동안 장난 을 치는 것은 꽤 재미있었습니다 . 그러나 그 놀라운 폭발과 화려한 초 폭력 총 전투는 우리에게 설레는 것보다 덜한 내레이션 깊이의 부족을 숨길 수 없었습니다. Rage 2의 광대 한 지리적 확장은 의심 할 여지없이“사물들로 가득 차 있었지만, 2019 년에 많은 사람들 에게 크고 개방적인 거대한 오픈 게임 세계와 의 일반적인 혼란 을 상징하는 전반적인 목적 감각이 부족했습니다 .



7.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Ubisoft는 훌륭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최근에는 공식적인 경향이 있으며 Ghost Recon Breakpoint 가 좋은 예입니다. 거대한 열린 세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통과하는 것은 느리고 둔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Ubisoft는 Division 2의 전리품 시스템과 같은 다른 타이틀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요소를 실제 목적이나 일관성없이 게으르게 던져 넣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엄청난 양의 소액 거래와 일부 성능 결함을 추가하면 개발자 가이 전화를 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6. 쉔무3
아, Shenmue 3 . 우리는이 속편을 20 년 동안 기다렸지 만 불행히도 그만한 가치가 없었습니다. 작가는 문자 ​​그대로 20 년 동안 미완성 된 이야기를 마무리 짓는 데 성공했지만 지루한 필러와 무의미한 거위 추적 만 가능했습니다. 전투는 어색하고 우리의 리뷰어가 말했듯이 주인공조차도 우리에게 돌릴 이유가 없었습니다 . 이 이후로 Shenmue 3는 여전히 과거에 갇혀있는 것처럼 느껴졌으며 아마도 그곳에 머물러 있어야했을 것입니다.


5. 킹덤하츠3
유명한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인 Kingdom Hearts 3 는 확실히 긍정적 이지만, 전반적으로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길이와 간격입니다. 게임이 느리게 진행되는 느린 게임이기 때문에 마무리하기가 다소 어려워졌습니다 (예 : 결말만으로 여러 시간 동안 드래그). 거기에 평범한 긴 대화와 지루한 보스 파이트를 추가하면 마법의 환상을 달성하지 못한 많은 기대를 모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보더랜드3
Gearbox의 세 번째 Borderlands 출품작 은 팬에게 기대했던 것과 정확히 같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 끔찍한 글쓰기, 무작위 음모 및 냉혹 한 유머가 처음 몇 번은 사랑을 받고 있었지만 이제는 게으 르기 시작했습니다. 반복적 인 미션과 레벨 디자인도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글쎄, 적어도 총 싸움은 여전히 ​​폭발이다.


3. 점프 포스
Shonen Jump는 지난 50 년 동안 만화, 애니메이션 및 일본 문화에서 엄청난 힘을 발휘해 왔으며 애니메이션 팬들은이 게임을 기대하고 있었지만 슬프게도 Jump Force 는 과대 광고에 부응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검토 자 Andrew Gilbert가 애도하는 것처럼 , 무모한 전투, 당혹스러운 성능 문제 및 끔찍한 컷 신이 모두 AAA 타이틀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솔직히 완성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2.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우리를 틀리게하지 마십시오. 나치를 죽이는 것은 항상 재미 있지만, 우리의 검토 자 Paul이 관찰 한 것처럼 Wolfenstein : Youngblood 는 이전 Wolfenstein 게임에 대해 우리가 좋아했던 톤과 스타일을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Blazkowicz 소녀의 역동 성은 확실히 매력이 있었지만, 충분한 증오와 새롭고 복잡한 허브 환경으로 피를 끓일 수있는 정의 된 악당이 없기 때문에 우리가 실제로 무엇을 할 때 시간을 낭비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Laserkraftwerk로 Nazis를 녹이려고했습니다.


1. 앤썸
바이오웨어는 2019 년 히트 필요로 심하게 게임 개발자했다 ... 그리고 축가는 불행하게도 그것이 아니었다. 스토리 텔링으로 유명한 스튜디오의 경우, Bioware는 매우 일반적인 전리품 사수에 대한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흥미롭고 얇은 내러티브를 제공했습니다. 긴로드 화면, 실망스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잘라 내기 및 붙여 넣기 임무는 잊을 수없는 분리 된 업무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봐, 우리는 정말로 바이오웨어에 뿌리를두고 있었지만,이 반 구운 요소의 혼란은 어쨌든 날아 다니는 느낌을 지루하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 https://cogconnected.com/feature/the-most-disappointing-games-of-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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