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ign 추천 온라인 게임 순위 TOP10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 14. 23:08

본문

반응형

정보 - ign 추천 온라인 게임 순위 TOP10

 

참고로 아쉽게 순위에 들지 못한 탈락 게임으로는

GTA5 온라인, 매직더게더링아레나, 디아블로3, 패스오브엑자일, 워프레임, 스타시티즌, 로켓리그 등등

 

역시 1위를 한때 시대를 풍미하며 신드롬급 열풍이였던 와우 ㅋ

 

와우 격아 8.2.5 오그리마 앞마당 막고라 이도류 사울팽 vs 단검 도적 실바나스 시네마틱 영상

https://youtu.be/7npvWdBxEtI

 

10위 오버워치

배스 천이 베타에서 자신의 방어막을 가지고 있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아니면 D.va가 자신의 궁극적 인 피해를 입었을 때? 또는 Symmetra가 Sigma의 현재와 유사한 동적 모바일 쉴드 배리어를 가진 경우는 어떻습니까? 그리고 머시가 팀 전체를 한 번에 부활시킬 수있을 때를 잊지 마십시오. 오버 워치는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중독성 게임 플레이,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을 지원하고 생생하게 유지하는 커뮤니티의 지원을받는 현대 영웅 기반 1 인칭 슈팅 게임의 패러다임입니다.

서브 워치부터 불일치, 커뮤니티 콘텐츠 및 패치 노트 개요 비디오 인 Jeff Kaplan의 비디오에 대한 개요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Overwatch 커뮤니티는 계속해서 영웅 사수 장르를 재정의하는 생태계입니다. 다가오는 Overwatch 2가 기존 Overwatch 재단을 어떻게 구축하는지 기다릴 수는 없지만, 출시 될 때마다 현재와는 매우 다른 게임이 될 것이므로 안심하고 우리를 흥분시키고 게임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9위 데스티니 가디언즈

2017 년 9 월 6 일에 데스티니 가디언 즈가 출시되었으며 여러 측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것처럼 보였지만 팬들은 원래 시스템으로 거의 완벽한 시스템이 데스티니 가디언 즈로 번역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PVP 팀은 커졌고, 이상한 모드 기반이있었습니다. 파워 레벨 추격, Raid는 단 한 번의 큰 보스 피해를 입었습니다. 좋았지 만 최종 게임에서 흔들렸다. 2019 년으로 빠르게 전환하면 Bungie는 원래 샌드 박스를 대폭 개선했으며 3v3 PVP 모드를 다시 가져 와서 전체 경험에 필요한 이야기를 불어 넣고 뛰어난 경험을 바탕으로하는 최신 릴리스 인 Destiny 2 Shadowkeep으로 계속해서 향상되었습니다. 2018 년 포세이큰에서 시작하여 새로운 방어 시스템으로 계속되는 PVE 변경 사항.

빌드, 무기 페어링 및 균형에 적합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하는 것 같습니다. Destiny가 개발을 통해 기복을 가졌다는 주장은 없지만 Bungie는 엔진을 찌르고 지역 사회가 만족하는 곳으로 찌를 때 그 달콤한 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교차 저장하고, 특히 무료로 플레이 한 이후 데스티니 가디언 즈가 10 월 1 위의 유료 게임이자 무료 게임 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데스티니 가디언 즈의 미래는 그 어느 때보 다 밝게 보입니다. 특히 번지 (Bungie)처럼 제대로 된 팀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8위 포트나이트

Fortnite가 시장의 포화 상태에 도달했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지만, 아마도 그 소식에 대해 지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 깃발의 경력을 쌓아 왔으며 Twitch 및 Mixer와 같은 플랫폼에서 정기적으로 큰 견해를 가져 오는 현상이 아니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열풍이 안정되었을 수 있지만, 에픽이 블랙홀과 같은 게임 내 이벤트를 며칠 동안 서버를 종료하고 시즌 2를 시작하여 자녀가 부모의 팔에 울고있는 놀라운 이벤트를 늦추 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정기적 인 조정과 파트너십을 통해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사인을해야합니다. 배트맨으로 플레이하여 고담을 탐험하거나 타 노스가되어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Tarkov의 PUBG, Apex, Call of Duty 및 Escape는 모두 Battle Royale 장르의 코너에서 흥미로운 일을하고 있지만 Fortnite는 여전히 왕으로 남아 있습니다.

 

7위 레인보우 식스 시즈

2015 년에 Rainbow Six Siege가 향후 4 년 동안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 것이라고 말했다면, 나는 당신을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 있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 큼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 운영자 조정 및 매년 새로운 공개 기능을 갖춘 거대한 챔피언십을 통해 Ubisoft는 각 패치로 게임을 신선하게 유지했습니다.

작년에, 나는 Siege로 다시 돌아와서 팬이 만든 전략 비디오를 통해 더 나은 선수가되는 것을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종종 제작자가 재미있게 놀면서 약간의 끔찍한 재미와 정보를 혼합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 우리 모두 실수를 저지른 방식에 대해 최고의 위반 방법을 기꺼이 가르치려는 사람들을 초대하는 커뮤니티가있을뿐만 아니라 배우는 동안에도 카메라 배치와 같은 간단한 전술을 배우거나 포인트 간 회전을 만들 때도 자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칼리와와 마이 레인보우 식스 공성전이 추가되면서 작년에 총계가 52 명으로 증가하면서 조만간 조짐이 보이지 않습니다.

6위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Counter-Strike : Global Offensive가 2012 년 8 월 21 일에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1 인칭 슈팅 게임 장르에 대한 강력한 통치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S : GO는 e 스포츠 장면에서 경쟁 게임 모드로 잘 알려져 있지만 다양한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캐주얼 및 경쟁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연중 내내 운영되는 다양한 e 스포츠 토너먼트와 리그도 있습니다. 즉, CS : GO의 진정한 경쟁 장면에 들어가기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CS : GO는 콘텐츠와 일치하는 다른 게임이없는 구형 FPS 타이틀이지만 (Rainbow Six Siege는 유사성에 가장 가까운 게임 임) CS : GO는 순수한 기술과 전략에 도전하는 플레이어에게 중점을 둡니다. 표준 경쟁 경기에서는 팀워크가 매우 중요하며, 이용 가능한 각 무기의 특정 스프레이 패턴을 마스터하는 것이 최고의 선수가되기 위해 중요합니다. CS : GO는 경쟁이 치열한 플레이를 시도하고 기술을 테스트하거나 무료 또는 기타 캐주얼 게임 모드의 빠른 게임을 즐기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누구나 이용할 수있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alve는 올해 CS : GO를 여전히 시장에서 최고의 FPS 게임 중 하나로 만드는이 사랑받는 FPS 타이틀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위 하스스톤

하스 스톤의 경쟁 환경은 5 년 동안 플레이 해 온 사람들에게는 노후화 될 수 있지만 실제로 2019 년에도 게임을 훌륭하게 유지하는 것은 하스 스톤의 다른 모드입니다. 시간이지나면서 하스 스톤은 놀랍도록 큰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던전 런에서 퍼즐 랩에 이르기까지 하스 스톤은 표준 게임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제공하는 10 가지의 독창적 인 싱글 플레이어 경험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경쟁적인 측면을 선호하는 유형이라면 새로 발표 된 하스 스톤 배틀 그라운드 자동 배틀 모드는 가장 유명한 플레이어의 주목을 끌었으며 경쟁 환경에 많은 변화가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4위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는 더 많은 PC 사용자에게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게임 중 하나 인 틈새 시장을 계속 유지하면서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것을 다시 방문 할 수 있도록 깊이있는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비판적으로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첫 번째 모델 인, 반 정도의 컴퓨터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5v5 전투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146 명의 챔피언 중 한 명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팀워크, 기술 표현 및 게임 지식이 모두 함께 작용하여 승리를 잡는 게임입니다. 리그 커뮤니티도 매우 활기차게 남아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메타가 오래되지 않도록 게임을 자주 조정하여 게임을 자주합니다. 이 때문에 항상 '새로운'것을 연주하는 것처럼 느끼지만 여전히 근본적으로 건전합니다.

3위 도타2

Dota 2는 매우 복잡한 게임입니다. 매년 학습 할 수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100 명 이상의 영웅이있을뿐만 아니라 (적어도 약 2 명의 영웅이 추가됨) 적 팀의 고대를 파괴하려는 궁극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많은 아이템과 창의적인 방법이 사용됩니다. 어떤 플레이 스타일도 절대적인 것은 아니며, 독창적 인 플레이의 자유로 인해 Dota 2가 모든 영웅과 역할을 배우는 데 관심이 없더라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계절별 이벤트는 플레이어의 관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업데이트는 균형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Dota 2가 2013 년 베타 버전에서 처음 나온 이후로 몇 가지 게임 변경 사항이 업데이트되었으며, 게임의 일부 기본 사항을 변경 한 최신 대규모 패치가 아직 가장 흥미 진진한 패치 중 하나입니다. 메타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해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흥미로운 전문 장면이 있기 때문에 DOTA 2로 다시 돌아 오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2위 파이널 판타지 14

Final Fantasy XIV 게임 디렉터 Yoshi-P와 Square Enix의 팀은 올해 Shadowbringers와 함께 최고의 확장 중 하나를 떨어 뜨렸을뿐만 아니라 새롭고 오래된 경험을 향상시키는 수많은 삶의 질 업데이트를 소개 할 수있었습니다. 선수. 전투를보다 쉽게하기 위해 작업이 크게 변경되었으며 트러스트 시스템과 같은 기능은 단일 플레이어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합니다.

Final Fantasy XIV는 모든 MMO에서 볼 수있는 일반적인 패치 외에도 올해 Nier Automata와 공동으로 새로운 독창적 인 작업, Final Fantasy XV 크로스 오버 이벤트 및 새로운 포스트 게임 콘텐츠를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Square Enix의 라이브 스트림 업데이트에서 커뮤니티 팬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Final Fantasy XIV는 올해 최고의 게임을 진행하기위한 훌륭한 경쟁자입니다.

 

1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 개의 확장팩에 걸쳐 15 년이 넘는 컨텐츠 업데이트가 있었기 때문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가장 크고 가장 인기있는 MMORPG 중 하나라는 것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WoW가 나오기 전에 MMORPG는 MMO 장르에 관심이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상당히 어려운 특정 종류의 게임 플레이 공식을 가지고 있었지만 하드 코어 그라인딩 아이디어는 대다수의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와우 (WoW)가 왔는데,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MMORPG 세계를 설정하여 기존 공식을 가져 와서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가 접근 할 수있는 무언가로 바꾸는 블리자드의 대답이었습니다. 그리고 효과가있었습니다! 오늘날, 와우는 지난 15 년 동안 쌓아온 세계, 캐릭터, 지식, 게임 플레이 시스템 및 환상적인 공격대와 사랑에 빠진 수백만의 사람들에 의해 재생됩니다. 또한 와우 : 클래식은 블리자드의 첫 번째 (더 하드 코어 된) 버전의 게임을 갈망하는 사람들을위한 관문으로 과거와 현재의 모든 종류의 플레이어를위한 와우 버전이 있습니다.

작년 9월달부터 시작한 데스티니 시즌하나도 빼먹지 않고 해왔다... 그래픽도 그렇고 슈팅메커니즘도 좋아서 대체할 게임을 못찾는중 ㅠ

 

와우는 게임 운영 방향이 라이트해 지기는 커녕 시대 역행중이라 접음 캐릭 1개만 키워도 개빡쎔

 

리니지가 없다니...

 

와우할때는 이겜만 평생 하면서 살고 싶다 어떻게 끊지 이생각 했는데 북미시절 롤접하면서 와우끊게됨 

 

레인보우 시즈 미친듯이 재밌음...온라인 게임 이렇게 오래한적은 처음인듯..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도 꿀잼 ㅋㅋㅋㅋ

 

와우 군단때 처음 입문 했었는데 진짜 인생이 갈리던...
취직하고 나니 다시 손댈 엄두가 안남..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2020/01/09/top-10-most-addicting-online-gam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