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마인크래프트 신작 마인크래프트 던전 전체 지도 사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4. 10. 08:37

본문

반응형

정보 - 마인크래프트 신작 마인크래프트 던전 전체 지도 사진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스튜디오 퍼스트파티 모장이 개발중인 신작 게임 마인크래프트 던전 Minecraft: Dungeons.

2020년 5월 26일 출시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 장르의 게임.

디아블로 느낌? ㅋ

엑스박스 게임이지만 역시 전작 마인크처럼 pc, 콘솔 스위치 엑박 플스4 모든 기종 멀티플랫폼 지원.

아마도 당연히 공식 한글화 한글판 지원???

 

마인크래프트 던전 게임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OOcfmoq_2-8

마인크래프트 던전 게임 트레일러 영상

 

마인 크래프트 던전지도, 위치, 지역 및 던전 목록 최신 스크린샷 사진
Minecraft Dungeons에는 트레일러로 판단되는 거대한 종류의 생물 군계와 던전 스타일이 있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던전 은 마인 크래프트의 매력적인 고르지 않은 세계에서 펼쳐지는 액션 RPG입니다. 디아블로와 같은 게임과 유사하게, 마인 크래프트는 일반 게임과는 다른 생물 군계와 영역을 나타내는 광범위한 레벨에 걸쳐서 전투와 전리품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전체 세계지도를 살펴 보았지만 여전히 모든 위치가 무엇인지 또는 아직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

마인 크래프트 던전 세계지도

이것은 발사 시점의 전체 Minecraft Dungeons 세계지도입니다. 진행하면서 새로운 던전과 지역을 이용할 수있게되며, 자신의 잠재적 보상으로 완성됩니다. 일부 던전은 "비밀"이며 일반 스토리 시나리오에 숨겨져 있으며 해당 지역을 탐험하여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우리는이지도가 향후 DLC 및 확장 컨텐츠로 더 확장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캠프

캠프는 기지를 만들 중앙 지역입니다. 여기에 상인들이 나타나 에메랄드를 임의의 전리품으로 변환 할 수 있으며 임무를 선택하고 대상 더미에 대한 피해를 테스트 할 수있는 곳입니다.

기는 숲

크리퍼 우즈 (Creeper Woods)는 튜토리얼 후 첫 번째 레벨로 밤에는 마인 크래프트 숲 생물 군계를 연상시키는 무시 무시한 숲에서 이루어집니다. 해골, 좀비 및 크리퍼가 이러한 측면에서 일반적이므로주의하십시오!

소름 끼치는 크립트

Creepy Crypt는 Creeper Woods를 통해 잠금 해제되며 일반적으로 언데드 및 소름 끼치는 다양한 종류의 폭도들이있는 대형 석재 던전입니다. 이 지역에 숨겨진 상자와 무작위 퍼즐이 생성되어 강력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호박 목장

크리퍼 포레스트 (Creeper Forest)가 끝나면 호박 일 목장으로 향합니다. 호박 목장은 아치 일 라거와 그의 군대의 공격을 받아 불태 워진 마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보스와 싸울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레드 스톤 광산

레드 스톤 광산은 최근 시사 이벤트에서 우리에게 보여졌으며 지금까지 다른 베타 맵보다 훨씬 더 폐소 공포증 분위기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레드 스톤 광산에서는 길고 좁은 복도, 반짝이는 동굴 및 용암 빙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놀림 지역

세계지도는 사원, 요새, 산, 늪 및 실제로 상상할 수있는 Minecraft의 다른 모든 생물 군계를 포함한 다양한 다른 위치를 암시합니다. 언젠가 마인 크래프트 던전에도 황천이나 끝이 그려져있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하늘은 실제로 그들이 추가 할 수있는 것의 한계이며, 앞으로 더 많은 것을 찾기 위해 기다릴 수 없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list-minecraft-dungeons-maps-locations-areas-and-dungeons?am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