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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차세대 게임 그래픽 신기술 이라는 포토그래메트리 스샷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4. 21.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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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차세대 게임 그래픽 신기술 이라는 포토그래메트리 스샷

 

Photogrammetry라는데 실제와 최대한 비슷한 환경 그래픽을 만들어내는 기술이라고 함.

오픈월드 게임과 만나면 ㅎㄷㄷ하겠네~

 

엑스박스 정보원인 Klobrille이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스가 작업 중인 실시간 포토그래메트리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 기술은 Quixel이 개발한 것으로 VRS와 레이트레이싱을 완전히 사용하여 실사와 같은 환경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이 기술은 언리얼 엔진 4에 적용되어 작년 TGA의 헬블레이드 2 트레일러에서 시연이 된 바가 있습니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스의 RPG 팀은 이 기술과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XSX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기술은 포르자 호라이즌 5, 헤일로 인피니트, 헬블레이드 2, 그리고 페이블 신작에서도 적용될 것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포르자 호라이즌 4 개발에 사용된 포토그래메트리입니다.

차세대 신작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독점작 게임 헬블레이드2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qJWI4bkD9ZM

Senua’s Saga: Hellblade II – The Game Awards 2019 – Announce Trailer (in-engine)

 

Xbox 시리즈 X 에 존재하는 미래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Xbox 내부자 인 Klobrille 은 실시간으로 실행되는 새로운 Photogrammetry Graphic 시스템에서 Playground Games가 시연 한 일부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Quixel이 개발 한이 새로운 기술을 통해 VRS 및 Ray-Tracing을 사용하여 개방형 절차 및 절차 세계를 전체 규모로 설계하여 완전히 사실적인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Unreal Engine 4에서 구현되었으며 Senua의 Saga : Hellblade II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Xbox Series X에서 실행되는 2019 게임 어워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Playground Games는 RPG 팀이 만든 그 일부를 보여 주었으며,이 시스템과 UE 4 엔진을 Xbox 시리즈 X의 새로운 타이틀에서 사용할 것입니다. 올바르게 공개 된 데모는 Don Arceta, Playground Games의 예술 감독은이 시스템에서 100 % 절차 적 암석과 석재의 오픈 월드 영상을 보여줍니다.

이 시스템은 지금까지 Forza Horizon 5, Halo Infinite 및 Hellblade II에서 3 개의 Microsoft 게임에 제공 될 것이지만 새로운 Fable과 같은 다른 게임에서도이 그래픽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Microsoft가 Xbox 시리즈 X 및 새로운 게임의 공개를 위해 두 가지 디지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는 수많은 보고서로 인해 새로운 우화 또는 그와 관련된 일이 실제로 일어날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와 소니 모두이 기술에 대해 Quixel과 함께 작업 했으므로 Xbox에서 볼 수있는 타이틀 외에도 이러한 충실도와 질감의 품질은 SIE Santa Monica의 PlayStation 5 용 게임에도 제공됩니다. Studio 자체는이 지역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18 년 God of War 2018 이후에 제공 될 것입니다.

출처 : https://techplusgame.com/xbox-studio-photogrammetry-graphic-new-f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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