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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엑스박스 신작 게임 기어스 택틱스 해외 리뷰 평가 모음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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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0. 4. 29. 0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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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엑스박스 신작 게임 기어스 택틱스 해외 리뷰 평가 모음 정보

 

2020년 4월 28일 출시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퍼스트파티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의 독점작 신작 게임 기어스 택틱스 한글판 Gears Tactics.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TPS 슈팅 장르의 게임인 기어스오브워 시리즈를 XCOM 턴제 시뮬로 장르를 바꾼 외전 작품이라 엑스박스원 콘솔 버전은 더 나중에 나오고 먼저 PC 게임패스 + 스팀 플랫폼으로 선출시 ㅋㅋㅋㅋ

 

유저평으로는 스토리 중심의 jrpg + xcom 턴제 시뮬이 섞인 느낌이라고 함.

엑스컴 팬들은 이 게임 많이 다를거라나??

 

다행히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평점 기준으로는 명작급은 아니더라도 81점 나름 평작 이상급 준수한 정도로 뽑힘.

이번 연휴에 즐겨볼까나~

 

PC 게임패스 천원 이벤트 ㄱㄱㄱ

 

유로게이머 Gears Tactics review-Locust와의 싸움이 턴제로 진행됨에 따라 두뇌와 힘이 합쳐집니다.
페닉스 포인트.

실행이 항상 스팟 인 것은 아니더라도 Gears 공식의 유능한 전술적 개편.

추천 등급 없음

 

기어스 오브 워 (Gears of War)는 커버 시스템을 중심으로 항상 구축되어 왔으며, 거의 15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근육질의 영웅을 벽이나 그 밖의 물건 뒤에 쥐어 넣을 때 경험이 있습니다. 일단 슬롯에 장착되면, 수류탄을 움켜 쥐고 적을 엄폐물 밖으로 밀어 내거나 노출 된 측면을 이용하기 위해 돌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용어로 설명 할 때, Gears 시리즈는 결국 턴제 전략의 세계로 상당한 발가락을 담그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실제로 얼마나 잘 번역 하는가?

우리에게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Tactics는 또 다른 Gears of War 스테이플 인 처형을 매우 빠르게 소개합니다. 여기에서는 속도가 조금 느려질 수 있지만 여전히 사람들을 반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적을 쓰러 뜨리면 때때로 무릎을 꿇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부피가 큰 젊은이 중 한 명이 조깅을하거나 권총으로 머리를 때리거나 총검으로 장을 내밀 수 있습니다. 시각적 인 광경으로서, 나는 2006 년에 있었던 것보다 이것에 대해 조금 덜 흥분하지만, 게임 메카닉으로서, 실행은 훌륭한 의사 결정을 허용합니다. 입력 한 것은 매우 이상한 문장입니다. 설명하겠습니다.

Gears Tactics에서 분대의 각 병사는 이동, 사격 또는 능력 사용을 통해 턴당 소비 할 행동 포인트가 몇 개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나쁜 놈들이 나아갑니다. 표준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사형 집행은 상륙합니다. 자신의 팔다리로 가난한 로커스트를 때리는 것을 끝내고 나면, 당신의 전 분대 (처형을 수행 한 팀을 제외하고)는 추가 행동 포인트를받습니다. 심지어 일련의 실행을 함께 묶을 수 있고 그로 인해 그 행동을 취해야 할 행동의 수가 두 배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을 상당히 중요한 방식으로 바꿉니다.

Gears Tactics 출시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u_WWdwQRP7M

Gears Tactics 출시 트레일러 영상

 

처음에는 전술이 당신이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적들에게 맞서 싸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몇 번의 잘린 참수로 당신의 길을 다시 통제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확률은 종종 당신에게 쌓입니다. 이것이 처음으로 저를 위해 클릭했을 때, 제 분대는 Wretches에 둘러싸여 있던 초기 임무 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능한 액션으로 Sid Redburn (게임의 영웅 중 하나)이 근처 드론을 실행할 수 있었으며, 그렇게함으로써 분대원들에게 새로운 액션을 선물했습니다. 이것은 다른 병사가 다운 팀원을 소생시킬 수있게 해주었 고, 이는 팀원들에게 내려 오기 전에 Wretches를 다룰 수있는 파편 수류탄을 들고 있던 병사 였기 때문에 결정적이었습니다.

적시에 올바른 처형을하면 가장 운명적인 상황을 돌파 할 수도 있으며,이 순간이 최고의 게임입니다. Into The The Breach를 플레이했다면 (이는 훌륭해야합니다.) 순간에 가장 불가능한 시나리오처럼 보였던 방법을 갑자기 엿볼 때이 센세이션을 인식 할 것입니다.

유레카에 합당한 사형 집행 외에, 전투에서 Gears Tactics의 많은 경험은 Firaxis XCOM 게임에서 많은 돈을 빌립니다. 분대는 스카이 레인저가 아닌 장갑차로 전장에 입장 할 수 있지만 최종 결과는 비슷합니다. 당신은 샷을 찍고 그리워 할 것입니다. 오버 워치를 사용하지만 (이번에는 비전 원뿔이 있습니다!) 오버런을하기 전에 대피 할 목표와 레이스를 완료해야합니다. Gears의 무기와 능력을 재창조하는 재미가 있지만 (여기에서도 총검 충전이 하이라이트로 남아 있습니다) 적 유닛이 더 많이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외계인이 일반적으로 소매에 두 가지 다른 트릭을 가지고있는 XCOM과는 달리, 상대방은 더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XCOM의 Sectoids : Enemy Unknown을 Drones of Gears Tactics와 비교하십시오. 두 유닛 모두 이동, 발사, 오버 워치를 설정할 수 있지만,이 외에 XCOM의 Sectoids는 제압 발사를 사용하여 병사 중 한 명을 제자리에 고정 시키거나 다른 외계인과 마음을 합쳐서 통계를 개선하면서도 다른 위험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 두 캠페인 모두 해당 캠페인에서 자주 접하게되지만 하나는 다른 것보다 훨씬 더 흥미 롭습니다. 불행히도이 비교는 많은 Gears Tactics 적들 사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그 규칙에 대한 예외는 각 법의 끝에서 보스 싸움과 함께 제공되며, 여기서 당신은 Gears 우주의 더 치명적인 괴물들과 맞서게됩니다. Brumaks와 Corpsers, 큰 총. 이 전투는 매우 다양한 체력을 제공하며, 여러 가지 공격 유형을 사용하면 협박하는 대형 체력 표시 줄에 닿을 때 유닛을 계속 움직이고 새로운 덮개로 출격해야합니다. Gears Tactics에 따르면 보스 전투는 턴 기반 공간에서 작동 할 수 있으며 동의합니다.

미션 자체를 제외하고 Gears는 XCOM 공식에서 벗어나 실질적으로 기본 건물, 연구 및 전략 계층을 모두 없애도록 선택합니다. 병사들은 여전히 ​​새로운 능력을 높이고 잠금을 해제하지만, 무기와 장비 업그레이드는 임무 중에 선택하거나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으로 획득 할 수있는 상자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소액 결제가 없지만,이 상자들은 여전히 ​​개봉 상자까지 독특한 느낌의 전리품 상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새로운 무기를 연구하거나 엔지니어를 고용하여 분대를 위해 무기를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을 듣고 기뻐할 수도 있지만,이 색상으로 구분 된 상자는 대체품으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인센티브를 제공하면서 미션 자체에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제공 한 추가 인센티브에 감사했지만, 그것을 열어서 나중에 풀었던 다양한 무기 부착물을 정리하는 것이 집안일처럼 느껴지는 경향이있었습니다. 나는 내가 찾은 것에 대한 진정한 소유권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진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제가 제작하려고했던 무기 나 갑옷이 아니 었습니다. 전리품 상자에서 찾은 또 다른 스코프 또는 소총이었습니다.

캠페인은 완료해야하는 스토리 미션과 선택할 수있는 보조 미션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사이드 트립은 종종 더 재미있는 설정을 제공합니다. Wretches의 피해 + 100 % 또는 분대의 이동 범위 증가와 같은 자체 수정자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쉬어야 할 때마다 모든 임무에 대해 같은 팀을 가질 수 없다는 사실에 제한을받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야기적인 이유로 특정 캐릭터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작은 명단을 살 살리기 위해 충분한 유닛을 모집하고 갈 때 전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론상으로, 대부분의 병사들은 길을 따라 모집 된 런 오브 런스 기어이어야합니다. 이제 턴제 전술의 세계에서 표준이 되듯이,이 사람들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 갑옷 및 색 구성표를 가진 당신의 마음의 내용에 여성 .... 당신이 그들을 해를 입히면 영구적으로 죽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의 영웅 유닛입니다. 그들은 스토리 라인의 핵심 요소이기 때문에 캠페인을 계속하려면 살아남 아야합니다 (사망하는 경우 임무를 다시 시작하도록 강요). 즉, 레벨 업 및 킷 아웃에 중점을 두려는 군인과 관련하여 우선 순위 목록의 맨 위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실, 나는 또한 주문 보너스로 Augustus Cole (AKA The Cole Train)을 받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나는 한 번에 하나 또는 두 개의 비 영웅 유닛을 한 번에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d 그렇게하는 경험 포인트의 낭비가된다. '영웅'이 없다면 팀을 관리하고 다른 클래스를 혼합하고 일치시키는 것이 더 재미 있었는지 궁금해 할 수는 없습니다.

스토리 라인 자체에 관해서는 Gears Tactics는 Gears of War의 전편이며, 누군가가 마커스 페닉스를 감옥에서 꺼내기로 결정하기 12 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그가 아직 감옥에 있지 않은 것 같아요? 럭키! 당신은 로커스트 과학자 인 "괴물을 만드는 괴물"을 사냥하는 임무를 맡았으며,이 전체 작전을 둘러싼 정치에는 미스터리가 있지만 결국에는 전혀 영감을 얻지 못했습니다. 분대는 놀라운 빈도로 서로에 대한 신뢰와 불신 사이를 뛰어 넘으며, 그 결과 어느 쪽도 특히 진실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Tactics가 Gears of War와 XCOM 간의 성공적인 결혼이 되길 원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패키지로서, 나는 그것이 그렇게 좋은 것이라고 확신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험하고 과거에 확신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턴제 전략 장르에 또 다른 확실한 진입 점을 제공 한 것에 대해 박수를 보냅니다. 그러나 Enemy Unknown과 XCOM 2와 같은 사람들 이이 전에 길을 닦았 기 때문에 Tactics는 채울 큰 신발을 가지고 있었으며 Sid Redburn (적어도 16 세인 것처럼 보임)조차도 나를 위해 꽤 관리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 실행 메커니즘!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

 

ign 기어스 택틱스 리뷰

 

기어를 턴제 전술 장르로 바꾸면 인상적이고 멋진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점 8점

 

Gears (of War) 게임에서 게임을 다루는 데 생명과 죽음의 의존성을 감안할 때, 3 인칭 슈팅 게임에서 XCOM 스타일 턴제 전술에 이르기까지 장기 실행 시리즈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하나. Gears Tactics 는 장르에보다 집중된 접근 방식으로 스핀 오프되어 전술 전투 후 투구 전술 전투를 선호하는 XCOM 공식의 더 큰 전략 레이어 측면을 버립니다. 그것은 약간의 재생 능력을 희생 시키지만, 그 싸움의 대부분은 환상적으로 세련된 그래픽 보상으로 보상하는 퍼즐입니다.

Gears Tactics의 이야기는 Gears of War가 시작되기 12 년 전부터 진행됩니다. 물론, 전기 톱 총으로 악어처럼 보이는 친구들을 반으로 자르는 것은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많은 일입니다. Kait의 아버지 가브리엘은 기억에 남을만한 주인공으로 결코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지만 인상적인 애니메이션 컷씬을 통해 우리는 Out-Outsiders Diaz 가족 역사의 몇 가지 격차를 메 웁니다. 그는 작업이 잘못되어 COG 모터 풀에서 자발적으로 망명 한 후 유예에서 벗어난 과거의 고문을 겪었지만 마지막 직장으로 돌아 온다고해서 실제로 어떤 것에 대해서도 마음이 바뀌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를 만나기 전에 COG의 부패한 지도력으로 낡은 Gear Sid와 의욕적 인 엔지니어 / 스나이퍼 Mikayla 사이의 격렬한 마찰조차도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가 시도 할지도 모른다는 힌트에도 불구하고 악의적 인 우콘은 결코 1 차원의 악을 넘어서지 않습니다. 아직도, 대화는 서명 기어 풍미를 확립하고 방해하지 않고 사냥 할 괴물을주는 목적을 달성 할 수있을 정도로 충분히 작성되고 행동했습니다.

Gabe는 기본 그런트에서부터 폭발적인 티커 폭발에서부터 칸 투스 버프까지 다양한 눈에 띄는 메뚜기 떼 (가끔 끔찍한 근접 촬영과 몇 가지 전술 팁으로 꾸준한 클립으로 소개됨)와 맞서 싸우는 최대 4 명의 기어로 구성됩니다. 까다로운 Theron Guards. 그들 모두는 당신이 너무 가까이 다가 오면 자동으로 공격하는 능력 (Insta-kill Lancer 전기 톱을 세는 것)과 죽을 때 독가스를 쇠약하게하는 구름에서 폭발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독특하고 흥미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쓰러졌다. 내 신경에 걸린 유일한 사람은 티커 멍청이를 포함한 근접 부대뿐입니다. 내 부대가 내 군대를 때리는 범위에 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한 번에 네 명의 병력 만있을 수 있지만 군대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전투의 기본은 측면 공격, 근접 공격, 수류탄 던지기 및 기타 능력을 사용하여 치사율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실제로 흥미로운 점은 한 캐릭터 또는 전체 분대에 대해 추가 행동 포인트를 부여하는 다섯 가지 클래스에서 능력을 연결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효과적인 전투기에서 적의 2-3 배를 깎을 수있는 화려한 살인 기계로 바꿀 수 있습니다. Sid와 같은 선봉대 병사에게 3 개의 행동 포인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Locust Hammerburst 드론의 한가운데에 돌진하고 Retro Lancer의 총검에 꼬챙이를 겨냥한 것은 그의 수동적 인 무료 총검 기술로 인해 해당 행동 포인트를 회복하기 위해서만, 그런 다음 Rage Shot 능력으로 다른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피해를 입히고 Gears 시그니처 다운-아웃-아웃 상태가되어 실행 킬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 개가 아닌 4 개의 액션 포인트가있는 메뚜기는 기쁨입니다. 한 번에 네 명의 병력 만있을 수 있지만 군대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방향성 오버 워치 능력은 적의 움직임을 영리하게 예측할 수 있다면 턴 중 적의 전진을 막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만족스러운 "교배!" 적이 당신의 킬존에 들어서서 계획을 움직이게 할 때 Gears Tactics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향 효과 중 하나입니다. Locusts도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버 워치를 사용하여 자신의 차례에 총을 쏘기보다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겹치지 않는 오버 워치 콘의 웹을 공격하는 것은 까다로운 퍼즐이 될 수 있으며 정확하게 그렇게 할 수있는 많은 능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isabling Shot은 모든 군인의 사이드 암에 기본으로 제공되며 정확도가 높고 가드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수류탄이 이것에 편리합니다.

 

하지만 Gears Tactics의 가장 좋은 아이디어 중 하나는 효과적으로 적을 파워 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쓰러진 적을 처형하면 다른 모든 분대원에게 행동 포인트가 주어 지므로 한 기어의 안전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한 번 더 움직일 수 있도록 위험을 감수 한 것에 대한 보상이됩니다. 적의 체력 막대를 0으로 줄이면 다운 상태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실제로 모든 기회에서 전기 톱, 총검 및 수류탄과 같은 즉각적 / 과잉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움직임 보너스를 위해 엄폐물을 밀어 넣는 것은 고전적인 Gears 움직임에 큰 끄덕입니다.

 

일반적으로 운동은 매우 유동적이며 자유롭고 결국 약간 성가시다. 커서를지도 위로 움직일 때 표시되는 그리드가 없으며 투영 된 경로 선에 마커를 사용하여 1, 2 또는 3 개의 이동 단위를 사용하여 해당 위치에 도달하는지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부대가 돌진하고 덮개를 밀어 넣을 때 얻을 수있는 이동 범위 보너스도 있습니다. 이는 고전적인 기어 움직임에 대한 훌륭한 끄덕임과 엄폐물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지도를 보는 것만으로는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도달 할 수있는 것과 도달 할 수없는 것을보기 위해 너무 많은 잠재적 목적지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야하는 것은 다소 성가신 일이되었습니다.

어디로 이동하거나 무엇을하든 Gears Tactics는 거의 기어스 5 자체와 거의 비슷합니다. 캐릭터 모델은 환상적으로 상세하며 세라 행성의 파괴 된 도시 환경은 정교합니다. 애니메이션도 최고입니다. XCOM 2에서 나올 때, 나는 누군가가 잘못된 방향으로 불을 피우거나 움직이기 전에 잠시 공중에 떠오르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것에 감동했습니다. Locust와 혈액 튀김이 모두 환경에 남는 고랑 한 Lancer 전기 톱 살인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외모와 소리가 예상됩니다. 때때로 시네마틱 카메라 샷은 정밀하게 조사되지 않는 텍스처로 벽을 확대하지만 Gears Tactics 외에는 스릴 넘치는 빛으로 연마됩니다. 또한 잘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Gears Tactics가 맵의 구조와 관련하여 XCOM 2만큼 야심적이지 않기 때문에 그 효율성 중 일부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들은 절차 적으로 생성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특정 라켓 모양의 커버 만 파괴 가능하며, 한 유닛이 다른 유닛 바로 위에 서있을 수있는 다층 구조는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 번에 6 명이 아닌 4 명의 분대를 상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12 명의 적을 던지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Gears Tactics는 전술 전투에서 100 % 올인합니다.
"
분대는 지원, 뱅가드, 스나이퍼, 헤비, 스카우트 등 5 가지 종류로 구성됩니다. 일부 슬롯은 종종 필수 영웅 캐릭터가 차지합니다. 각 클래스에는 캐릭터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매우 강력하고 독특한 능력을 갖춘 상당히 광범위한 스킬 트리가 있으며 스나이퍼를 다른 스나이퍼와 구별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중력을 위해 쌓을 수있는 앵커 능력을 올리지 않아도 매 샷마다 정확도와 피해를 증가시키고 움직이지 않는 한 치유합니다.)

스킬 트리를 채우는 것은 임무에서 수행하는 몇 가지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ears Tactics는 전술 전투에서 100 % 올인합니다. 어떤 병사 계급을 넘어서서 장비를 궁리해야하는지에 대한 경영진 결정은 사실상 없습니다. R & D, 새로운 장비를 수집하거나 소비 할 자원, 정복 할 대규모 캠페인 맵이 없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약점은 아닙니다. 하나의 위대한 전술적 전투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하지만 지금은 35 시간의 경험 많은 난이도가 끝났으므로 전략 레이어가 없기 때문에 XCOM보다 재생 가능성이 떨어집니다. 다른 플레이 스루에서 어떤 큰 선택을 다르게 할 것인지 생각하지 않고, 다른 능력을 강조하기 위해 다른 분대 구성과 장비로드 아웃을 시도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약간의 호소력이 있습니다

 

Gears Tactics의 진보에 대한 접근 방식은 팀이 새로운 무기를 얻지 못하고 능력치 향상과 새로운 수동 능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무기 개조를 얻습니다. 그 중 다수는 매우 강력하고 약간 더 나은 샷건보다 연주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으며 멋진 스톡 또는 배럴 부착과 같은 수정이 건 모델에 시각적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 일부는 정확도를 높이거나 탄약 용량을 향상시키는 매거진과 같은 XCOM 2와 유사하지만 탄약 용량을 희생시키면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히거나 더 큰 피해 저항력을 갖거나 수류탄을 줄이는 등 새로운 혜택을 누리기 시작합니다. 쿨 다운. 자체적으로는 중요하지만 보너스를 함께 쌓으면 놀라운 결과가 나옵니다.
기어 보너스를 함께 쌓으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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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는 풍부합니다. 임무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임무 중 옵션 목표를 달성하거나 상자를 수집하면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와 방어구를 자주 조정해야하거나 UI가 여러 단계를 뚫어 누군가가 무엇을 갖추고 있는지, 무엇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이템 산을 관리하는 것은 잠시 후에 약간 지루합니다. 대안이 있습니다. 모든 병사에는 4 개의 총기 부품, 사이드 암, 3 개의 갑옷 조각, 수류탄 슬롯이있어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장비를 사로 잡았는지 개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장에는 리소스 관리가 전혀 없습니다. 탄약은 야전에서 떨어 뜨린 탄약 이외의 탄약을 제외하고는 무제한이지만 매거진 (XCOM 시스템)을 소진했을 때 보충해야 할 행동 포인트가 있으며 수류탄도 무제한이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임무 사이에 지속되는 상처가 없기 때문에 건강에도 큰 문제가되지 않으므로 탱크와 같은 군대를 사용하여 상처를 입지 않는 한 원하는만큼 많은 피해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여러 번.

 

퍼마 데스는 현재 플레이 중이지만, 모든 임무에서 살아남 아야하는 영웅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그야말로 소름 끼치게됩니다. 물론, 당신은 일회용 군인을 잃을 수 있지만, Gabe 또는 Sid 또는 Mikayla가 볼 게임 인 Locust thug에 의해 머리를 움켜 쥐면 임무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또는 적어도 마지막 체크 포인트). Iron Man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체스 보드에서 모든 비용으로 보호 해야하는 왕처럼 만들 수 있지만 실제로는 임무를 수행하지 못하고 의도적으로 다른 사상자를 입지 않고 계속 진행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영웅은 필요하지 않은 보조 임무를 수행하여 집에 두십시오.
Gabe 또는 Sid 또는 Mikayla가 Locust 깡패로 머리를 움켜 쥐면 그것은 공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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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이 아닌 승무원 중 하나가 해임되면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교체 부대는 무료이며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수영장은 모든 임무 후에 새로 고쳐집니다) 일반적으로 찌르는 권리를 갖기 위해 상자 밖으로 충분히 높은 수준에 있습니다. 죽음에서. 캐릭터의 이름을 변경하고 외모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지만, 친구와 동료를 일회용 기어로 정확하게 재현 할 수 있도록 얼굴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로 일회용입니다 – 나는 나의 플레이 스루 과정에서 몇 가지를 잃어 버렸지 만 결국에는 타락한 사람들의 이름을 기록하는 기념비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몇몇이 극적인 자기 희생을 겪으면서 실망 스러웠습니다.

거대한 생물에 대한 Gears Tactics의 3 가지 행동 캐핑 보스 전투는 XCOM 시리즈가 시도한 적이 없기 때문에 특히 흥미 롭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병력을 없애고 미니언을 격추하면서 거대한 괴물의 명백한 전신 공격을 막기 위해 군대를 정리합니다. 즉,이 짐승을 저격수들과 직접 대결하는 광경은 패턴을 알아 낸 후에 기계적으로 간단 해지더라도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재미있게 만듭니다.

 

스토리 미션 사이에는 다음 무작위 스토리 텔링을 진행하기 전에 3 개 중 2 개 또는 4 개 중 3 개를 완료해야하는 반 무작위 임무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Gears Tactics가 가장 큰 오류를 발생시키는 부분입니다.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 보조 임무는 일반적으로 좋은 도전이며 고문 꼬투리 병사를 구출하는 것부터 메뚜기 떼를 막아 내고 전진하는 폭격에 앞서 전리품 상자를 모으는 것까지 다양한 종류의 유형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을 유지하기 위해 수류탄 사용을 피하거나 병사를 쓰러 뜨리지 않은 경우 추가 전리품으로 보상하는 2 차 목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연주자가 다르게 연주 할 수있는 수정자가 있습니다. 병력이 오버 워치를 사용할 수없는 임무 하나, 특정 적에게 2 배의 데미지 멀티 플라이어, 하나의 병력이 턴당 3 개 대신 2 개의 행동 포인트 만있는 임무가있었습니다.
사이드 미션은 Gears Tactics가 가장 큰 오류를 일으키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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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중 두 명만이 정말 불공평 한 시나리오를 낳았습니다. 예를 들어 무거운 적의 파도에 대항하는 두 명의 병사와 함께 두 개의 포인트를 맵에 보유 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나리오와 같습니다. 작업 할 액션 포인트가 두 개 뿐인 미션은 전폭적 인 폭격 선보다 앞서 있어야하는 것이 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한 라운드에서 4 개 중 3 개 또는 3 개 중 2 개만 이겨야하기 때문에 Gears Tactics는 데크가 너무 많이 쌓여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곳을 선택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이 미션이 많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35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스토리 미션에서 최상위 전리품을 모아서 기회를 개선 할 수있는 좋은 기회이지만, 내 기어를 갈아서 잠시 후에 빠져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이야기를 완료 한 후 전설 전리품을 끝없이 사냥하기 위해 이러한 임무를 계속 수행 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약 10 시간 전에 줄거리를 마무리하는 것이 더 합리적 일 것입니다.

다른 불만 사항은 대부분 UI와 관련이 있습니다. 임무 선택 화면에서 당신이 겪고있는 일을 알기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즉, 내 팀을 불러오는 것은 지능적으로 내릴 수있는 결정이 아니라 어둠 속에서 샷처럼 느껴 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전투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기 위해 새로운 분대와 함께 다시 시작). 새로운 무기 모드를 개봉 할 때, 어떤 무기가 어떤 무기인지, 특정 무기에 고유 한 무기인지는 알려주지 않으므로 아이콘을 인식 할 때까지 사냥을해야합니다. 재고. 그리고 나는 당신이 병사를 싣고 나면 팀의 장비를 탐색하고 먼저 그 사람에게서 장비를 빼지 않고 다른 사람의 음식을 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클릭 할 때까지 누가 해당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또한이 보조 퀘스트에 이미 배치 된 기병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없는 장비는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평결
Gears Tactics는 훌륭한 턴 기반 전술 게임으로, XCOM에서 제시 한 메커니즘을 통해 Gears의 유명한 스타일과 액션을 훌륭하게 처리합니다. 그것은 강렬하고 만족스러운 전술적 전투이며, 그것을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환상적입니다. Gear-grinding 사이드 미션에서 너무 많은 좋은 점을 환영합니다. 전략적인 결정이 없기 때문에 전략적 역할 모델만큼 재생 가능한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영리하고 Gears에 적합한 독창적 인 아이디어로 큰 인상을 남기는 강력한 캠페인입니다.

great 등급 평점 8점

Gears Tactics는 XCOM의 턴 기반 배틀 형식에 Gears의 시그너처 모양과 느낌을 접목시키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gears-tactics-review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20-04-27-gears-tactics-review-brains-and-brawn-join-forces-as-the-fight-against-the-locust-goes-turn-ba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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