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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스팀 신작 게임 데스스트랜딩, 플스4 버전과 다른 그래픽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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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0. 7. 15. 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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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스팀 신작 게임 데스스트랜딩, 플스4 버전과 다른 그래픽 체험

 

The Verge: 데스 스트랜딩은 PC로 다시 플레이할 가치가 있다.

 

- i5 6600k, GTX1080, 램 16gb, 일반 하드 디스크에서 문제 없이 풀옵션 높은 프레임으로 돌아가는 것을 확인. PS4 버전보다 훨씬 잘 돌아간다. PC판 최적화 갓적화

- 유일한 문제점은 프레임이 인게임 컷씬에서 60프레임으로 고정된다는 것.

- PS4로 처음 플레이 했을때와 달리 PC로 2회차 할 때는 게임 진행중 의문점이 해결된 상태에서 진행하기에 새로운 느낌을 받게 된다.   

- 좌절감을 느끼게 되는 고된 일처럼 느껴지던 것들이 2회차에서는 힘을 실어준다.

데스 스트랜딩 PC판은 PS4와 비교하면 영화를 보는 느낌이다

코지마 프로덕션 아트 디렉터 신카와 요지가 제프 케일리와 화상 인터뷰에서 곧 출시될 데스 스트랜딩 PC판을 위해 작년에 출시한 PS4 버전보다 얼마나 향상했는지 이야기했습니다.

"물론 PS4판과 비교하면 해상도와 프레임이 업그레이드됐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이 얻게 될 놀라움은 제 생각에는 21:9 울트라와이드 스크린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지평선 시각을 확장하여 몰입과 존재감을 가지고 게임에 뛰어들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이렇게 지평선 시각이 넓을수록 더 많은 적을 볼 수 있고 볼 수 있는 정보의 양이 많이 때문에 여러분이 가고 싶은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트라와이드 스크린에 대해 약간 작업했는데 이것은 게임 부분뿐만 아니라 컷신에서도 울트라와이드로 볼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콘솔 버전과 비교하면 PS4판은 TV 드라마를 보는 것 같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번 PC판은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있다는 느낌을 더 많이 받을 것입니다."

데스 스트랜드 는 분열되지 않았지만 아무것도 아니 었지만 , 나는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 의 편에 섰습니다 . 새로 독립 한 Kojima Productions의 데뷔 타이틀에는 물론 결함이 있었으며 앤드류의 리뷰 헤드 라인에는“ 아슬 아슬하고 지루한 ”이라는 제목의 문제가 없었습니다 . 그러나 전체적으로, 그 경험은 실제로 나를 위해 착륙했습니다. 그와 같은 것은 실제로 없으며, 그와 같은 타협하지 않는 비전을 가진 비싼 프로젝트를 보는 것은 드 rare니다.

그 느낌은 내일 출시 될 PC 버전으로 내 시간 동안 더욱 강해졌습니다. Death Stranding 은 배우면서 두 번째 플레이 스루의 혜택을받는 게임이며 PS4 Pro보다 PC에서 훨씬 더 잘 실행되도록 도와줍니다.

Death Stranding 의 시험판 버전을 사용하고있는 PC 에는 i5 6600K 프로세서, GTX 1080 GPU 및 16GB RAM이 있으며 일반 하드 드라이브에 게임을 설치했습니다. 문맥 상, 이것은 4 년 이상 전에 그것을 만들었을 때 하이 엔드 PC 였지만, 차세대 콘솔이 도착한 후에는 다시 빌드 할 계획입니다. 최신 콘솔 게임을 실행하는 경우 포트가 특히 최적화되지 않은 경우 1440p G-Sync 모니터에서 초당 60 프레임 이상으로 재생하는 데 일반적으로 충분합니다.

Death Stranding 이 하드웨어에서 훌륭하게 작동 한다고보고하게되어 기쁩니다 . 그래픽을 최대로 올린 상태에서 높은 프레임 속도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즉, PS4 버전보다 훨씬 뛰어나고 뛰어납니다. 그래픽 설정에서도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대부분의 최신 게임 PC는 많은 문제없이 Death Stranding 을 실행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내가 찾은 유일한 단점은 엔진 내 컷씬이 60fps로 캡핑되어 하드웨어에 따라 때때로 프레임을 떨어 뜨릴 수 있지만 여전히 좋아 보인다는 것입니다. PC 게임에서 여전히 흔하게 사용되는 저해상도 사전 렌더링 된 클립보다이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어쨌든, 당신이 괜찮은 PC를 가지고 PS4에서 그것을 재생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면, 나의 조언은 당신이 전혀 궁금하다면 Death Stranding 을 확인하는 것 입니다. 몇 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PS4에서이 게임을했다면, 왜 두 번째 게임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있는 게임인지 알 것입니다. 데스 스트랜드 (Death Stranding) 는 처음부터 아무 것도 설명하지 않고 세상에 빠져들게하면서 처음부터 비전적이고 연상적인 용어로 당신을 공격합니다. PS4에서 이것은 나의 관심을 끌었다. 나는“죽음 좌초”가 실제로 무엇인지 언급하지 않고“BT”가 무엇을 의미했는지 또는“DOOMS”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알았 으므로 Death Stranding 의 초기 시간은 새로운 공명을 불러 옵니다 .

실제 게임 플레이 경험도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면 도움이됩니다. 귀찮은 물건이 처음으로 강물에 휩쓸려 갔고, 궁리로 만든 적과의 무작위 전투처럼 느껴지는 진전으로 종종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두 번째 달리기에 힘을 실어주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Death Stranding 의 초현실적 인 미학과 무거운 박람회에 중점을 두었 음에도 불구하고 , 기본적으로 매우 견고한 시스템을 갖춘 게임이며, 일단 이해하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PS4 에서 Death Stranding 을 했을 때 결말에 도달하고 실제로 세상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내야한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당시 마감일을 지키는 것은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PC 버전으로 천천히 진행하여 게임의 독특한 메커니즘을 실험하고 대기에서 마시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예, PC에서 게임이 훨씬 잘 보이고 실행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데 시마 엔진 Kojima Productions가 Death Stranding에 사용 했던 이전 PS4 독점 Horizon Zero Dawn 의 PC 버전에도 좋은 징조입니다 . 그것은 PS4에서 다루지 않은 게임이지만, 더 나은 프레임 속도는 나를 다시 끌어들일 것입니다. 지금은 PC 버전의 Death Stranding 을 초보자와 퇴역 군인에게 추천합니다.

 

youtu.be/IMi3JpNBQeM

데스 스트랜딩 NVIDIA DLSS 2.0 시연영상

rtx2060 그래픽카드로 두배의 프레임을 확보

2.0 은 프레임 게임이미지 dlss 가 없는거랑은 어나더레벨임
컨트롤에서 보면 3840*1600(38인치와이드) 에서 dlss가 없을땐 옵을 아무리 조정해도 겜이 느리고 재미가 없었는데(엔딩못봄) 
2.0 업뎃되고나선 스피디하게 엔딩까지 재밌게 달렸던 기억이있음 ㅋ 
프레임때문이라도 체감차이가 어마어마함

 

dlss 는 나오고 똥구렸는데 2.0 되고 진짜 환골탈태

 

컨트롤에서 4k로 dlss2.0 적용해 봤는데 프레임 확보면에서는 좋기는 한데 샤픈이 좀 들어가는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조금 자연스럽지 못한 샤픈 특유의 느낌이 생각보다 꽤 있어서 좀 아쉽더군요.. 그전에 스샷으로 볼때는 거의 차이없거나 더 선명해보이니 대박이다 싶었는데
실제로 게임을 움직이면서 플레이 해보니 의도적인 선명함 후처리가 느껴져서 아직은 조금 더 다듬어져야 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출처 : 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212644

www.theverge.com/21322476/death-stranding-pc-port-hide-koji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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