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기자와 실제 현직 기장이 플레이한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8. 5. 22:39

본문

반응형

정보 - 기자와 실제 현직 기장이 플레이한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동아일보의 공항 출입기자인 변종국 기자가 MS 마이크로소프트에게 키를 얻어서 리뷰한 영상.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실제맵에 보일만한 어지간히 규모 큰 아파트들이 구현이 되있는데서 이미 감탄이 나오네요.

FSX 때 '여기는 강이고 여기는 건물이고, 여기는 도로가 있는, 아무튼 도시야'라고 밖에 설명이 안될 정도의 구현이었는데
상암경기장이 보이고 롯데타워가 보이고 마포대교가 명확하게 보이고 이 정도면 진짜 방구석 관광 기분 충분히 낼 거 같습니다.

서울 정도가 이 정도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명소나 지역명소들(피라미드, 그랜드캐년, 나이아가라 폭포,  피요르드 등등)은
조금이라도 더 정성들여 구현해놨을테니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제목: Microsoft Flight Simulator
장르: 시뮬레이션
개발자: Asobo Studio
배급사: Xbox Game Studios
출시 날짜: 8/18/2020

가격 59900원

플랫폼 : 콘솔 엑스박스원 / PC 윈도우10스토어, 스팀 / 게임패스

 

youtu.be/E-Od5awZ-K0

🔊변비행 독점 공개👨🏻‍✈현직기장과 함께해본 🛩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프리뷰💙[✈떴다떴다 변비행✈50화]

무려 14년의 공백을 깨고 발매를 앞둔 Microsoft사의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Microsoft Flight Simulator) 

📣국.내.최.초.
📣변.비.행.독.점.공.개.

👨🏼‍✈️ 현직 기장과 함께 해보는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프리뷰!
👨🏼‍✈️ 동아일보 사옥부터 뉴욕까지 변비행 '플심'으로 이륙합니다!

(사용PC :  인텔 i9-9900 / GTX2080 / 32GB 메모리)

 

#플라이트시뮬레이터 #플심2020

 

와...이번 편은 진짜 찐이다!! 항덕들이여 이곳으로 오라~~ㅇㄷ 그나저나 에어부산 기장님 넘나넘나 잼나요~!ㅋㅋㅋ7:48 으엄청 시끄릅습니더~ㅋㅋㅋㅋㅋㅋㅋ

가슴이 웅장해진다 서울 상공을 게임에서 보다니 실화냐?

저 엑플유저인데, 확실히 메뉴구성, 그래픽이 엑플보다 휠씬 훨씬 더 좋네요...

요즘핫한 플심2020 ! 디테일이2%부족하지만 그래도
그래픽진짜 장난아니네요ㅋㅋㅋ

와우 리뷰 굳굳입니다~~ 인천공항이나 우리나라 공항은 군사적 문제로 인해서 구현되지 않았나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그 40개 공항중에서 인천공항이 10위권 안에는 분명히 들어갈텐데 말이죠...
그나저나 월북(?) 한번 해보시는것도 재미있을법도 했을텐데요. 
보통 정상회담이나 민간교류때 이용하는 서해직항로 말고 일직선 다이렉트로 개성 지나서 평양까지 가서 착륙해보는.. 그런거요 ㅎㅎㅎ

? 그사양에 끊기면 무슨컴퓨터를 사야하죠?ㅋㅋㅜㅜ

인천공항 보여주세요ㅠㅠㅠ

와! 구독 바로 신청했습니다.  
저는 캐나다거주 해외동포입니다
국내시너리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특히 가능하시면 부산쪽 ㅎㅎ 제가 그쪽 출신이라서요.

8:23 그 와중에 김해 서클링 랜딩 ㄷㄷㄷ!! 기장님 존멋!!!

서울공항은 완전히 똑같아서 놀랍네요;;

와 이번 심은 진짜 미쳤네요...ㅋㅋ대박
컴부터 맞춰야 할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