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롤 SKT 2015 월드 챔피언십 스킨 소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7. 26. 05: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롤 SKT 2015 월드 챔피언십 스킨 소개


롤드컵이라 불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대회 월드 챔피언십.

2016년 대회는 아직 열리지 않은 가운데 전년도 2015 롤드컵 우승자는 한국의 SKT 였습니다.


SKT의 2015년 유니폼 색상을 바탕으로 수정, 제작된 skt 롤드컵 스킨 공개 ㅋㅋㅋ



SKT의 2015년 유니폼 색상

우선 모든 스킨의 복장을 바꾸어 SKT의 2015년 유니폼 디자인을 반영했습니다. 처음엔 유니폼과 동일한 

색상 구성을 사용하는 방안을 고려했지만 대부분이 검은색이라,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스킨을 만들어 

SKT의 색상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시각효과 추가

시각 효과와 귀환 모션은 어떤 스킨에 추가할지 결정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결국 모든 스킨에 추가했습니다.

SKT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한 세심한 변경사항과 새로운 귀환 모션이 모든 스킨에 적용되었습니다.


귀환 모션

귀환 모션을 만드는 일을 저희는 무척 좋아하는데요, 이번엔 더 각별하게 신경 썼습니다. 

기념이 될 만한 귀환 모션을 제작하기 위해 선수 한 명 한 명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청했거든요. 


일러스트의 놀라운 변신

- 변경 전


- 변경 후

많은 플레이어분들께서 일러스트 원본을 보지 못하는 점에 대해 안타까워하셨습니다. 사실 저희도 그동안 

안타까웠습니다. 뛰어난 재능을 갖춘 저희 일러스트레이터가 원본을 이렇게 바꾸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번 월드 챔피언십 스킨은 현재 PBE 서버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정식 서버에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올해 월드 챔피언십이 끝나면 우승팀을 라이엇 본사로 초대하여 기념 스킨을 함께 디자인할 

계획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팀이 내년 월드 챔피언십 스킨을 받길 바라시나요?

신중하게 선택해 보세요!    SuperCakes 드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