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페르소나4 스팀판의 성공으로 신작 멀티플랫폼 출시 선언한 세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8. 20. 08:46

본문

반응형

정보 - 페르소나4 스팀판의 성공으로 신작 멀티플랫폼 출시 선언한 세가

 

PC 게임 팬들에게는 좋은 뉴스가 나왔습니다.

페르소나, 용과같이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 게임 개발 회사 세가가 신작 게임의 PC 콘솔 등 멀티플랫폼 동시 출시를 계획중이라고 함.

 

그 이유로 2020년 6월에 출시한 페르소나4G의 PC 스팀판의 판매량이 기대 이상을 달성해서 매출이 꽤나 만족스러운 모양.

이제는 이전 출시한 명작 게임부터 새로운 신작까지 PC판 이식을 생각중이라고 함.

 

용과같이7, 용과같이8, 페르소나5, 페르소나6 PC판도 기대해볼 수 있을듯.

 

이래서 요즘 마소 게임패스에 세가 게임이 많이 올라오는건가? ㅋ

 

페르소나4 PC 스팀판 초반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youtu.be/OGk4IQDJTF4

페르소나4 PC 스팀판 초반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용과같이0 PC 게임패스판 스토리#12 마사지 받다 뜬금 보스전 마키무라 마코토

youtu.be/4jMDh-Gwaew

용과같이0 스토리#12 마사지 받다 뜬금 보스전 마키무라 마코토

세가는 올해 6 월에 출시 된 페르소나 4 골든의 PC 포트의 성공에 따라 게임을 Steam 및 기타 새로운 플랫폼에 "공격적으로"이식 할 계획 입니다.


Sega의 최근 투자자 Q & A 는 Steam에서 Persona 4 Golden 의 판매 실적을 강조하여 "예상보다 상당히 높았습니다". 

 

회사는 이것이 이전 게임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이식하는 접근 방식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이전에 출시 된 타이틀을 Steam 및 기타 새로운 플랫폼으로 포팅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라고 Sega는 설명했습니다. 

 

"이런 방향으로 멀티 플랫폼 롤아웃을 고려하여 처음부터 PC 버전 등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Sega가 PC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에 더 많은 게임을 이식하여 플레이어가 업데이트 된 포트를 구입하거나 클래식 타이틀을 리메이크하는 "반복 판매"의 성공을 활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부터"PC 버전을 준비한다는 언급을 감안할 때 Sega의 향후 게임은 개발 과정에서 플랫폼의 잠재력을 염두에 둘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이미 Yakuza 시리즈, Bayonetta 및 Vanquish의 게임이 다른 플랫폼으로 확산되는 것을 보았지만 SEGA에는 (Jet Set Radio) Future로 가져올 준비가 된 많은 다른 타이틀이 탱크에 있습니다. 

 

여기 에서 페르소나 4에 대한 2008 년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게임에서 9 점을 기록하고 "이전 페르소나 게임에 비해 상당한 향상"이라고 불렀습니다.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sega-to-aggressively-port-games-to-steam-after-persona-4-golden-succes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