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WB게임즈 DC 배트맨 신작 게임 고담 나이트 (DC팬돔2020)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8. 23. 08:16

본문

반응형

정보 - WB게임즈 DC 배트맨 신작 게임 고담 나이트 (DC팬돔2020)

 

2020년 8월 23일 진행한 DC팬돔 쇼케이스 행사에서 첫 공개한 WB게임즈의 신작 게임 고담나이트 GOTHAM KNIGHT. 코옵 협동 멀티 액션 RPG 장르의 게임이라고 하고 2021년 PC 스팀 및 플스4, 플스5, 엑시엑 등 다양한 멀티플랫폼으로 출시 예정.


거참 아캄나이트 너무 재미있게 즐겨서 배트맨 게임 후속작을 기대했는데 첫 시네마틱 영상부터 배트맨 사망 죽여버리고 후계자 사이드킥들로 시작하네 ㅜㅜ 바바라 배트걸 톤파, 레드후드 총, 나이트윙 봉, 로빈 순간이동 능력?? 배트맨 조커 나와라 ㅜㅜ

 

참고로 개발자가 밝힌 배트맨 고담나이트에서 배트맨을 죽인 이유로 배트맨 세계관에서 안전한 느낌과 확실성을 제거하기 위해서라고 설명.
배트맨은 고담나이트 세계관에서 약 15년간 활동해왔다고 하며, 디렉터 패트릭 레딩은 이 15년간 배트맨이 구축해온 네트워크에서 배트맨을 제거함으로서,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내가 이후 어떻게 해야하는가? 어떻게 고담시를 지킬 수 있는가?' 를 알아내도록 요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
이 배트맨이 보장해주던 확실성의 결여는 이후 또다른 주요 등장인물의 죽음의 가능성 또한 시사.....


게임 디테일

- 고담 나이트는 2인 협동을 지원

- 오로지 1인 플레이도 가능

 

- 4명의 배트 패밀리중 선택하여 육성하는 오픈월드 RPG.

- 배트맨이 죽은 뒤, 고담의 혼란을 잠재우기 위해 4명의 배트 패밀리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만의 다크나이트로 거듭나게 하는것이 기본 스토리 플롯.

- 배트케이브는 버려졌으며, 시계탑이 본거지.

-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함.
워너 게임즈의 사장에 의하면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의 새 시대라 언급.

- 풍부한 스토리를 제공하며, 올빼미 법정 그 이상의 비밀들도 존재.

 

youtu.be/TK-xvmNojdA

DC팬돔 고담 나이트 시네마틱 및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공식 사이트의 캐릭터 소개


배트걸 : 바바라 고든으로 알려진 배트걸은 단호한 전사이자 숙련된 해커.
고담시 경찰청장인 짐 고든의 자녀이며 과거에 오라클로 배트맨을 도와왔다.
수년간의 재활을 통해 근접 통파를 무기로 사용하고, 킥복싱, 카포에라, 주짓수를 활용하여 오라클에서 새로운 역할에 발을 들일 준비가 되었다.


나이트윙 : 자신만의 이름을 갖기전에 배트맨의 제자였던 최초의 로빈 딕 그레이슨.
딕 그레이슨은 타고난 리더이자 배트 패밀리중 가장 나이가 많고 현명하다.
숙달된 곡예는 그의 이중 에스크리마 스틱의 전투 기술을 보완하여 적을 쓰러트린다.


레드후드 : 제이슨 토드로 알려진 레드후드는 배트맨의 가장 위험한 적에 의해 죽고 강제로 부활하게 된 강렬하고 변덕스러운 안티 히어로이다.
그는 성질을 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친구가 위협받을 땐 주저하지 않고 사격에 들어간다.

그의 훈련은 그에게 전통적인 무기와 첨단 무기를 포함한 다양한 전투기술에 대한 최고 수준의 숙련도와 인간의 극한에 달한 힘을 부여했다.


로빈 : 로빈은 연역 추론의 대가인 젊은 천재 팀 드레이크이다.
배트맨의 신념을 진정으로 믿는 자이며, 고담시는 배트맨과 같은 상징적인 영웅이 필요하다는데 확신을 갖고 동기를 가졌다.

접이식 스태프로 무장하여 다양한 잠입 기술에 능숙한 로빈은 심리전과 행동과학을 결합한 영역에 능하다.

 

출처 : www.gothamknightsgame.com/en-US

www.ign.com/articles/batman-gotham-knights-co-op-characters-detail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