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6. 7. 28. 06:1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정보


툼레이더 프렌차이즈 20주년을 맞이한 기념판 정보가 공개됐네요.

이번 플스4로 출시하게 될 라오툼(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에 20주년 기념판을 끼얹어 발매하는 모양.


2016년 10월 11일 출시라고 하고 이미 기존에 출시했던 엑박원과 PC 버전의 경우 시즌패스를 가지고 있으면 무료 업데이트 된다고 함.

시즌패스가 없으면 당연히 따로 추가된 스토리 모드 등을 DLC로 사야할 것으로 보임.

(스팀 상점 페이지 들어가 보니까 아직 새로운 DLC가 안보임.)


아 그리고 PS4 스토어에서 예약구매하면 전작인 툼 레이더 Definitive Edition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정확한건 플4 유저가 아니라서 모르겠음 ㅋㅋㅋㅋ


툼레이더 리부트와 라오툼을 모두 엔딩 본 유저로서

다른건 몰라도 아트북은 끌리네요.

걍 팬심에서 책장에 소장하고 싶은 기분임 ㅜ



툼 레이더 공식 유튜브 채널 -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홍보 영상


Rise of the Tomb Raider: 20 Year Celebration includes the critically acclaimed Rise of the Tomb Raider, nominated for over 75 “Best Of” awards, in which Lara Croft becomes more than a survivor as she embarks on her first Tomb Raiding expedition to the most treacherous and remote regions of Siberia. Includes the new “Blood Ties” single player Story mode, “Lara’s Nightmare” zombie mode, new Co-op play for Endurance mode, VR support for PlayStation 4 , “Extreme Survivor” difficulty mode for the main campaign, 20 Year Celebration outfit and gun, 5 classic Lara skins and all previously released Downloadable Content. Coming to PlayStation 4, Xbox One, and PC October 11, 2016. 


툼레이더 20주년해서 축하하는 영상임.

막판 라오툼 한 장면에 툼레이더1 모델링을 집어넣은 장면이 인상적 ㅋㅋㅋㅋ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상품 구성 내용


툼레이더 프랜차이즈 20주년 기념판 특별제작 아트북 

새로운 스토리 추가 (BLOOD TIES)

새로운 좀비 모드 추가(Lara's Nightmare)

새 코옵 모드 추가

새로운 난이도 추가 (extreme survivor)

모든 dlc 포함 (BABA YAGA 등등)

스킨, 무기 추가

옛날 클래식 라라로 플레이 가능



플스4 버전 라오툼 20주년 기념판 공식 스크린샷


멀티 코옵모드를 모여주는 스샷


이건 아마도 새로운 스토리 모드 스샷???


ㅋㅋㅋㅋ 20주년 기념인 클래식 라라 스킨 스샷



20주년 기념 바탕화면(WALLPAP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