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 CNET 기자들의 엑시엑 vs 플스5 차세대 콘솔 구매 선택 이유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0. 12. 22:02

본문

반응형

재미로 보는 해외 CNET 편집부 기자들의 엑시엑 vs 플스5 차세대 콘솔 구매 선택 이유 모음

 

에릭
아내가 4K TV를 점령한 뒤 시리즈S를 더 많이 플레이 할 것 같다.
그저 눈물 해외 유부남도 똑같네 ㅜㅜ

 

- PS5와 시리즈X를 모두 사전예약했다. 

시리즈X는 게임패스 머신이 될 것이고 PS5는 독점게임을 위한 것이다.둘다 최고로 좋은 가격이다.

나도 둘다 살꺼임 제발 물량 좀 ㅋㅋㅋㅋ

엑시엑 사면 lg oled 4k hdr 돌비비전으로 게임 한번 돌려보고 싶당


마크세렐즈

-4K LG OLED 소유자로써 시리즈S의 디자인을 사랑하지만 관심이 없다.

-시리즈X를 선택할 것이라는 걸 보장한다.

-이번 세대 크로스 플렛폼 게임에는 시리즈 X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게임패스는 놀라운 서비스고 시리즈X는 필수이다.

-4K/높은 프레임이 매끄럽게 돌아가는 걸 선호한다.

-PS5 디지털 버전을 먼저 살거다. 단지 데몬즈 소울 리메이크를 하고 싶어서다.

-나는 몇년동안 패키지를 사지 않았다. 저장할 수 있는 편리함을 선호한다.

-시리즈X는 동시에 사거나 그 직후에 살것이다.

 

 

스테프 파네카시오

-플스5 디지털 버전을 살 것이지만 런칭때 사진 않을 것

-과대광고도 많고 콘솔 전쟁의 관객이 되는 걸 즐기지만 실제 필요할 때까지 기다리는 편이 나음

-내 PS4와 ONE X는 아직 잘 돌아가고 업그레이드 할 이유는 없다.

-먼저 플스를 선택하겠다.하지만 콘솔과 게임 사재기는 그만둘 필요가 있다.

-게임패스 서비스에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유혹을 느끼고 있다.

 


 

youtu.be/JwTwSX6uknc

게임패스 10월 신작 PC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7 한글판 현대 벨로스터 획득 ㅋ


 

댄 애커맨

-둘 다 살거다.시리즈X는 이미 주문했고 PS5도 살 계획이다.

-끔찍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나는 모든 메뉴,설정,출력옵션 등을 보는 걸 좋아한다. CNET에서 일하면 그렇게 된다.

-시리즈S는 패스할 거고 4K LG OLED도 필요없다. 

-솔직히 두 콘솔의 라인업에 흥분되지 않는다.꼭 필요한 게 없다.사펑 2077 차세대버전도 없다.

-나는 일반적으로 오래된 게임을 다시 플레이 하는데 관심이 없다.

 

 

니콜아처

-나는 짐승같은 삘을 좋아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시리즈X의 디자인이 공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호라이즌 제로던을 정말 좋아해서 후속작을 꼭 플레이 하고 싶다.

-PS5 옆에 시리즈S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살 것 같다.

-나의 첫번째 콘솔은 Xbox 였고 Xbox를 사지 않는 건 내 근본을 부정하는 것과 같다.

 

 

대니얼 밴 붐

-결국 둘다 사겠지만 2020년 말까지 둘다 사진 않을 것이다.

-시리즈X/S는 본질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에 전력을 공급하는 하드웨어로 게임패스 중심 모델은 업계를 변화시킬 수 있다.

-독점 타이틀에 대한 소니의 광적인 믿음은 더 많은 퍼스트 파티 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다.

-2021년 이후 11월이 되면 PS4나 ONE에서 플레이 있는 게임이 많지 않을 것이다.

-PS5나 시리즈X/S를 사려고 서두를 필요가 없다는 뜻

-PS5를 먼저 살려고 한다. 

 

 

로리 그뤼닌

-돈과 게임패스 얼티밋을 생각하면 시리즈S가 최선의 선택이다.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콘솔은 비싼 새전화기,아이패드 프로,풀프레임 카메라와 렌즈와 정말 필요한지 안한지 경쟁하고 있다.

-1080P TV를 아직 가지고 있는데 코드를 자르고 아직 본적이 없다.

-어떤 것도 사전예약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출시전 제품에 50달러 넘는 돈을 쓰는 것은 미친 짓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젝슨라이언

-파워와 스피드보다 콘솔 고유의 경험이 정의되는 새로운 콘솔 세대를 보고 싶다. 새로운 세대의 콘솔은 현재 느낌이 가득하다.

-나는 완전히 좋은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있다.

 

  

숀 킨

-고민 끝에 PS5를 사전예약해서 마일스 모랄레스와 데몬즈 소울 리메이크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최대한 게임을 싸게 사려고 디스크 드라이브 버전을 선택했다.

-시리즈X는 아직 계획이 없다. 360부터 거부할 수 없게 만드는 독점게임을 한적이 없다.

-MS가 베데스다를 인수하게 되면서 킬러타이틀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졌지만 두고 보겠다.

-게임 패스는 훌륭한 서비스지만 이미 많이 밀린 업무 때문에 덜 유혹적이다.

 

 

엘리 블루멘탈

-둘다 모두 시도했지만 Xbox만 사전예약했다. Xbox 3세대를 모두 플레이했다.

-나는 스포츠 게이머이고 차세대 NBA2K21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두 콘솔이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광고를 하기 시작했다.

-PS5 사전예약전쟁 때문에 지금 당장은 Xbox 진영에 머물게 됐다.

-Xbox 게임패스를 구독하고 있고 X클라우드에 정말 흥미를 느끼고 있으며 친구나 가족들도 게임 패스 구독을 계획하고 있다는 점이 나를 흔들었다.

-시리즈S는 내가 TCL 4K 돌비비전 TV가 있어서 시리즈X를 선택하게 되었다.

 

 

에릭 프랭클린

-ONE X의 출시 이후 나는 주로 Xbox 플레이어가 되었다. 

-플레이 애니웨어,X클라우드,게임패스 같은 MS의 서비스는 어린 두 자녀를 둔 아버지로서 혼자만의 시간을 빼기 힘든 나의 게임 욕구를 해결해 준다.

-집 거실에 시리즈X, 회사에 시리즈S로 결정하고 모두 사전예약했다.

-시리즈X는 나의 ONE X를 대체할 것이고 시리즈S는 나의 새로운 27인치 1440P HDR 144hz 모니터에서 플레이 될 것이다.

-아내가 4K TV를 점령한 뒤 시리즈S를 더 많이 플레이 할 것 같다.

-아우터월드,용과 같이 같은 현재 엄청나게 밀린 게임들을 하는데 흥미가 있다.

-빠른 로딩과 퀵리줌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PS5는 결국 하나 사게 될 것 같다.

 

youtu.be/ELsCioZjwsM

플스4 독점작 갓오브워 한글판 오프닝 및 초반 게임플레이


 

오스카 곤살레스

-나는 2개의 콘솔을 이용하는 게이머다.원래 계획은 PS5로 시작해 시리즈X를 사는 것이었다.

-헤일로의 연기가 MS의 콘솔을 덜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EA PLAY가 게임패스에 포함되고 퀵리줌이 작동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바뀌었다.

-내가 하고 싶었던 게임을 단 몇 초만에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내가 원한다는 것도 몰랐다.

-콜옵 워존,디비전2,포트나이트 같은 멀티게임을 플레이 하고 어크,파크라이 같은 싱글 게임도 원하는 나같은 사람에게 퀵리줌은 마치 나를 위해 설계된 기능 같았다.

- PS5와 시리즈X를 모두 사전예약했다. 시리즈X는 게임패스 머신이 될 것이고 PS5는 독점게임을 위한 것이다.둘다 최고로 좋은 가격이다.

 

 

출처 : www.cnet.com/news/ps5-or-xbox-series-x-which-next-gen-consoles-were-buying-and-wh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