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10월 2차 게임패스 PC 콘솔 클라우드 신작 게임 라인업 정보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0. 10. 16. 07:56

본문

반응형

2020년 10월 2차 게임패스 PC 콘솔 클라우드 신작 게임 라인업 정보

 

마이크로소프트가 게임계의 넷플릭스를 만들겠다고 엄청난 규모로 투자하고 있는 월정액 서비스 엑스박스 게임패스.

게임패스 얼티밋이라고 월 만원대 가입하면 PC 콘솔 + 안드로이드 모바일 스트리밍 무제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한 가성비 혜자 서비스 ㅋ

해외에서도 차세대 게이밍의 본체가 바로 이 게임패스라고 불리기 시작할 정도.

 

어쨌거나 2020년 게임패스 10월 2차 신작 게임들이 발표됐습니다.

가장 눈에 띄이는건 3가지 정도로

1.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DE 리마스터 한글판 

단, 이건 PC 게임패스 독점작.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기존 게임을 4K UHD 모델링 그래픽 업그레이드와 모든 확장팩 포함에 새롭게 스웨덴, 잉카 문명까지 추가로 만들었다고 함.

2020년 10월 15일 추가 예정

 

2.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DE 리마스터 한글판

PC or 콘솔 게임패스 지원. 반다이남코에서 만든 JRPG 게임으로 역시나 그래픽 리마스터 작품.

2020년 10월 15일 추가 예정

 

3. 카타나 제로 한글판

PC 콘솔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 

엔터더건전 등을 만든 디볼버 디지털의 2019년의 차기작 게임.

해외 평가 메타크리틱 스코어 83점.

화끈하지만 플레이타임 6시간이라니까 게임패스 찍먹용으로 적당할듯 ㅋ

 


콘솔 및 PC 용 Xbox Game Pass : Age of Empires III : Definitive Edition, Cricket 19, Tales of Vesperia : Definitive Edition 등이 곧 출시됩니다.

새로운 게임이 있고 고전 게임이 있으며 콘솔, PC 및 Android 장치에도 게임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비가 내리는 게임은 아니지만 (아플 것이기 때문에), 제가 말하는 것은 많은 게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곧 출시

Age of Empires III : Definitive Edition (PC) – 10 월 15 일
Age of Empires III : Definitive Edition 은 가장 사랑받는 실시간 전략 프랜차이즈 중 하나를 최종 형태로 축하합니다. 유럽과 미주 전역의 강력한 문명을 지휘하거나 놀라운 4K Ultra HD 그래픽과 완전히 리마스터 된 사운드 트랙으로 아시아의 전장으로 뛰어 드세요. 이전에 출시 된 모든 확장팩과 14 개 문명, 그리고 두 개의 새로운 문명인 스웨덴과 잉카를 포함한 두 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를 경험하십시오. Age of Empires : Definitive Edition 여정  마지막 장을 통해 모험으로 돌아갑니다.

Heave Ho (PC) ID @ Xbox – 10 월 15
일 서로의 손을 잡고 매달린 몸을 가로 질러 올라가고 흔들리고 매달린 팔다리로 친구들을 안전하게 휘 두르십시오. Heave Ho 는 간단한 목표로 최대 4 명의 플레이어에게 임무를 부여합니다. 죽지 마세요! 플레이어는 자신의 두 손과 친구의 뻗은 그립을 사용하여 각 레벨을 가로 질러 승리로 향합니다. 당신의 손이 당신과 운명의 추락 사이에있는 유일한 것임을 기억하려는 헛된 시도로 세련된 액세서리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Katana Zero (Android, 콘솔 및 PC) ID @ Xbox – 10 월 15 일
스타일리시 한 네오 느와르, 액션 플랫폼 게임으로 격렬한 액션과 즉각적인 죽음의 전투가 특징입니다. 아름답고 잔인한 곡예 디스플레이에서 과거를 풀기 위해 시간을 슬래시하고 돌진하고 조작하십시오. 각 레벨은 수많은 완료 방법을 위해 고유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자발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적을 창의적으로 물리쳐 적을 제거하십시오.

Tales of Vesperia : Definitive Edition (콘솔 및 PC) – 10 월 15 일 Tales of Vesperia : Definitive Edition
에서 세계의 존재를 위협하는 장대 한 여정에서 두 친구의 운명이 충돌합니다! 권력 투쟁은 고대 기술에 의존하는 문명, 블라스 티아, 그것을 통제하는 제국에서 시작됩니다.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새로운 스토리 및 더 많은 특수 공격으로 HD로 아름답게 리마스터 된 가장 사랑받는 "Tales of"타이틀을 재현하십시오!

The Swords of Ditto : Mormo 's Curse (PC) – 10 월 15 일
사악한 Mormo와의 끊임없는 싸움에서 전설의 새로운 영웅 각각에 대한 독특한 모험을 만드는 소형 액션 RPG. 유쾌하지만 위험한 오버 월드를 탐험하고, 용감하고 위협적인 던전을 탐험하고, 매력적인 마을에서 영웅을 향상시켜 섬을 괴롭히는 악을 극복하세요. 즐거운 캐릭터, 특별한 전리품, 영웅적인 전투로 가득한 잊을 수없는 모험을 위해 협동 친구를 사귀세요!

ScourgeBringer X 박스 @ (콘솔) ID - 10 월 21 일
의 개발자 NeuroVoider , ScourgeBringer이 많은 사이의 잡종처럼, 속도감있는 자유 이동 roguelite 플랫 포머입니다 죽은 세포  셀레스트 . 신비한 존재가 모든 인류를 혼란에 빠뜨린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ScourgeBringer는 당신을 자신의 클랜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사 인 Kyhra의 신발로 안내합니다. 그녀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도록 도와주고 그녀의 과거의 봉인과 인류의 구원을 지키는 고대 기계를 통해 그녀의 길을 베십시오.

Cricket 19 (콘솔) – 10 월 22 일
2019 Ashes Championship의 공식 게임은 완전한 크리켓 시뮬레이션입니다. Big Ant Studios의 호평을받은 크리켓 엔진에 더욱 깊이 있고 풍부한 새 콘텐츠를 추가하는 흥미 진진한 완전히 새로운 기능 모음을 제공합니다. 시대에 걸친 클래식 경기의 역사적 시나리오를 다루고, 국가 대위까지 주니어의 경력을 개발하십시오. 정식 라이선스가 부여 된 Ashes Cricket 모드에 참여하거나 클래식 50-over 하루 모드에서 최고의 세계 챔피언십으로 국가를 이끌 수 있습니다.

Supraland (Console) ID @ Xbox – 10 월 22 일
이 인기있는 1 인칭 오픈 월드 액션 퍼즐 플랫폼 게임에서 빨간 막대기 그림 마을을 구하세요. 서로 연결된 웅장한 세계를 돌아 다니며 탐험하고, 새로운 다재다능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이들을 결합하여 상상력이 풍부한 퍼즐을 극복하거나 가려진 비밀을 밝혀 내십시오. Blue King과 함께 청중을 위해 전투를 벌이면서 빠르고 열광적 인 1 인칭 전투에서 돌격하는 무리를 물 리치십시오. Supraland 는 궁극의 "샌드 박스"어드벤처 게임이며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퍼즐, 탐험 및 모험에 대한 독특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놓친 경우 

Grounded 게임 미리보기 업데이트
Grounded 가 또 다른 업데이트로 돌아 왔습니다! Hedge에서 접근 할 수있는 새로운 실험실을 확인하고, Hedge 전체에 새로 추가 된 ziplines의 도움으로 한때 접근 할 수 없었던 이렇게 버려진 복도를 탐험하세요. 할로윈 정신에 따라 10 월 한 달 동안 뒷마당에 몇 가지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일부는 장식용이고 다른 일부는 그런 종류의 간식이 마음에 들면 수확 용이며 다른 일부는 여전히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서 레크리에이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화 업데이트! 이 게임은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및 스페인어로 현지화 된 텍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언어가 출시 될 예정이므로 앞으로도 그 언어를 찾아보세요.


DLC / 게임 업데이트

검은 사막 승계 업데이트 (콘솔) 검은 사막
에서 승계 스킬이 드디어 등장! 이 무료 업데이트는 클래스의 원래 무기에 초점을 맞춘 강력하고 새로운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을 뿌리로 되돌릴 것입니다. 계승 스킬을 부여 할 첫 4 개의 클래스는 전사, 레인저, 소서리스, 버서커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 즈 :
사자 들의 축제 2020 – 11 월 3 일까지 가면을 쓰고 유령의 숲을 용감하게 만들고 새로운 보상을 모아 파티에 참여하세요. 새로운 경이 참새, 배, 고스트가 모두 포장되어 수집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잠금 해제 할 새로운 업적, 착용 할 새로운 가면, 브레이 테크 늑대 인간 및 공포 이야기 자동 소총에 대한 새로운 특전 가능성으로 완벽한 롤을 얻을 수있는 더 많은 기회도 있습니다.

둠 이터널 할로윈 2020 – 10 월 29 일까지
할로윈 2020은 10 월 29 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내 이벤트로, 플레이어가 캠페인과 배틀 모드를 플레이하여 얻을 수있는 장식 아이템, 아이콘 및 명판을 제공합니다. 매주 목요일에 업데이트되는 주간 챌린지를 완료하는 것이 플레이어가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레벨을 올리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너무 익었 어! 2 : Moon Harvest Festival – 무료 업데이트 출시 Overcooked로
새로운 요리법을 준비하고 요리하고 제공 할 준비를하십시오 ! 2 문하 베스트 축제! 새로운 릴리 패드 메카닉을 가져 오면 플레이어에게 외칠만한 무언가를 줄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기본 게임 Overcooked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 2 .

State of Decay 2 업데이트 21 및 오픈 레인지 팩
오픈 레인지 팩은 신선한 카우보이 / 서구 테마 무기와 의상을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적절한 카우보이 업데이트에 필요한 최초의 레버 액션 무기가 포함됩니다. 난이도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독립적 인 게임 플레이 축을 따라 난이도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도끼에는 녹색 (쉬움)에서 악몽에 이르기까지 전투,지도 및 시뮬레이션 난이도가 포함됩니다. 힘든 전투를 원하지만 쉽게 약탈하고 싶습니까? 이제 우리는 당신을 덮었습니다.


Xbox Game Pass Ultimate 특전

이번 주에 공유 할 새로운 특전이 하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읽고 Xbox One 본체, Windows 10 PC의 Xbox 앱 또는 iOS 및 Android의 Xbox Game Pass 모바일 앱을 통해 혜택 갤러리로 이동하여 혜택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포르자 호라이즌 4 (출시 년 10 월 14)
가져 넷 개 의 아름다운 세상 탐험하기 위해 세 가지 놀라운 자동차를 포르자 호라이즌 (4) 와 함께. 로드 트립 번들 에는 2005 Honda NSX-R, 2011 Koenigsegg Agera, 2010 Pagani Zonda R 및 1938 Maserati 8CTF가 포함됩니다.

Xbox Game Pass 퀘스트

이번 주 새로운 10 월 퀘스트! 수십 가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음은 월간 퀘스트 중 일부입니다.

  • Wasteland 3 – 3 개의 도전 과제 달성 – 75 점
  • F1 2019 – 15 랩 완료 – 75 점

본체에서 일일, 주간 및 월간 퀘스트를 확인하거나 새로운 Xbox Game Pass 모바일 앱 에서 모든 퀘스트를 확인하세요 ! 더 많은 Game Pass, Xbox 기프트 카드 및 경품 항목에 포인트를 사용하세요.


곧 출발

10 월 15 일에 Xbox Game Pass 라이브러리를 떠나기 전에 이러한 게임에 뛰어 들도록 상기시켜드립니다! 이 놀라운 게임을 구입하고 Xbox Game Pass 멤버십 할인을 사용하여 최대 20 %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10 월 15 일 출발  

  • 펠릭스 더 리퍼  (콘솔 및 PC)  
  • Metro 2033 Redux  (콘솔 및 PC)  
  • Minit  (콘솔 및 PC) 
  • Saints Row IV 재선  (PC) 
  • 마음의 상태  (PC) 

곧 출시 예정 컬렉션 (아직 설치하지 않은 경우 모바일 앱 또는 Windows 10 앱에서 찾을 수 있음)을 월말에 출시 될 다음 게임과 함께 곧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10 월 30 일 출발 

  • 파티 후 (콘솔)
  • LEGO Star Wars III (콘솔)
  • Rise & Shine (콘솔)
  • Tacoma (콘솔 및 PC)
  • 반지의 제왕 : 어드벤처 카드 게임 (콘솔 및 PC) 
  • 레드 스트링스 클럽 (PC)

언제나 그렇듯이 곧 더 많은 게임을 가지고 여기로 돌아올 것입니다. 알 수 없겠지만, 더 많은 뉴스와 업데이트가있을 수 있으므로 트위터의 Xbox Game Pass PC 뉴스 , Twitter  Instagram의 Ultimate 및 콘솔 뉴스와 같은 소셜 채널에 계속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 다음에 만나요!

편집자 주 : Forza Horizon 4 Perk에는 2011 Koenigsegg Agera, 2010 Pagani Zonda R, 1938 Maserati 8CTF 등 4 대가 아닌 3 대만 Forza Horizon 4 Perk에 포함되어 있음을 나타 내기 위해 원본 게시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2020 년 10 월 14 일 오전 11시 (PT) 기준으로이 혜택을 신청 한 경우 2005 Honda NSX-R을 계속받을 수 있습니다. 혼란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출처 : news.xbox.com/en-us/2020/10/13/coming-soon-xbox-game-pass-october-2020-wave-2/?ranMID=43674&ranEAID=VU5Hb5DwDXE&ranSiteID=VU5Hb5DwDXE-NGIkDfQ.Mp8liwXIUajU1A&epi=VU5Hb5DwDXE-NGIkDfQ.Mp8liwXIUajU1A&irgwc=1&OCID=AID2000142_aff_7795_1243925&tduid=%28ir__xjjiycwvtwkftgp3kk0sohzx0v2xszvdujn6g3dh00%29%287795%29%281243925%29%28VU5Hb5DwDXE-NGIkDfQ.Mp8liwXIUajU1A%29%28%29&irclickid=_xjjiycwvtwkftgp3kk0sohzx0v2xszvdujn6g3dh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