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타나 제로 공략 정보 엔딩 후 2회차 해금 열쇠 키 위치, 도전과제 등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0. 10. 19. 08:06

본문

반응형

카타나 제로 공략 정보 엔딩 후 2회차 해금 열쇠 키 위치, 도전과제 등

 

2019년 4월 18일에 출시한 PC 스팀, 콘솔 엑스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인디 액션 게임인 카타나 제로 한글판 Katana ZERO.

Askiisoft에서 개발, Devolver Digital에서 유통한 네오 느와르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라고 함.

 

분위기가 참 독특한데

2020년 10월 15일 PC 콘솔 안드로이드 게임패스 신작 라인업에 추가된 작품.

게임패스에도 들어왔으니 찍먹이라도 해보세요 ㅋㅋㅋ

 

카타나 제로 초보자 입문자 참고용 공략 정보 모음.

 

youtu.be/F3EqJVfDE3w

PC 게임패스 신작 게임 카타나 제로 한글판 초반 게임플레이

Katana ZERO – 정부 연구소 잠금 해제 가이드

 

Govt의 모든 검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건물.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부 연구소 잠금 해제 가이드

수집 할 열쇠는 총 5 개이며, 각각 정부 연구소에서 새로운 무기를 잠금 해제합니다.
프리즘 키, 마스터 키, 피닉스 키, Savant 키 및 프로토 타입 키입니다. 이 가이드는 각각을 얻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현재로서는 실험실 뒷문을 열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미래가 어떤 일을 가져올 지 보게 될 것입니다.

각 키를 집어 든 후 메인 메뉴로 빠져 나갈 수 있으며, 임무를 완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리즘 키

프리즘 키는 게임 시작 부분에 있습니다. 첫 번째 임무 [공장]을 선택하고 처음부터 시작하십시오.

컷 신이 끝나면 여기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있는 건물로 이동 한 다음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점프는 약간 높지만 위쪽으로 공격하면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체에서 프리즘 키를 집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 키

마스터 키는 미션 2, [호텔]에 있습니다. 건물의 꼭대기에 도달 할 때까지 대부분의 레벨을 정상적으로 플레이해야합니다.

마지막 문을 부 수면 컷 신이 활성화되므로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이 조각상을 주워 요.

문을 열되 문을 통과하지 마십시오. 대신 조각상을 똑바로 가로 질러 던지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목표를 죽일 것입니다.

그의 시체에서 열쇠를 약탈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건물에서 뛰어 내리면 업적을 얻을 수 있으며 열쇠를 집어 든 후 무엇을하든 상관 없습니다.

피닉스 키

이 열쇠는 미션 6, [맨션]에 있습니다. 'B'다음 부분으로 건너 뛰어 맨션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에 도달 할 때까지 정상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이 수준의 왼쪽 상단 방에는 범죄자가 있습니다. 그의 방에 들어 가지 마십시오. 나머지 레벨을 지 웁니다.

이 남자를 잠시 기다려야하지만 그가 일어나서 나가면 방에 들어가서 열쇠를 집을 수 있습니다.

이제 메뉴로 돌아가거나 시간이 다되어 가기 직전에 출구로 빨리 돌진 할 수 있습니다.

사반트 키

이것은 얻기 어려운 열쇠 중 하나입니다. 미션 9, [Sltr.house]에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르는 것처럼 전체 임무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있는 것처럼 이것에 조심해야합니다. 조심해야 할 유일한 경우는 TV에서 친구 인 Leon을 만날 때입니다.

첫 만남 :

문을 부수 자마자 점프하여 전선을 자릅니다. 문이 닫히기 시작하면 방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것이 효과가 있다면 그는 올 방에서 당신을 저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 만남 :

위의 카메라를 참고하십시오. 그들에게 보이면 방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나는 위험 및 안전 지대가 어디에 있는지 표시했습니다. 빨간색을 통과하여 녹색에 착륙하십시오.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하지만 너무 어렵지는 않습니다. 누구와도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방을 두 번 구르면서 걸어보세요.

세 번째 만남 :

두 번째 만남과 동일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본다면 다시 시작하십시오. 통과 한 후에는 TV 아래의 방으로 내려가십시오. Savant Key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토 타입 키

이 열쇠는 미션 4, [감옥] 도중 발각되지 않으면 해제됩니다. 테이프를로드 할 때 세 번째 부분으로 건너 뛰고 곧장 감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컷 신을하고 나 오세요. 은밀하게하는 것은 깔끔한 퍼즐 일 수 있지만, 스스로 알아 내고 싶지 않다면, 일부 부품에 대한 완벽한 합리적 결정은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우선, 레벨의 대부분은 ctrl / Y / Triangle을 사용하여 스텔스에 소비되어야합니다.

방 1

열린 감옥 셀에서 상호 작용 버튼으로 숨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의 경우 경비원이 걸어가는 동안 첫 번째 방에 몰래 들어가서 경비원이 돌아 서서 지나갈 때까지 기다린 다음 문으로 가십시오. 다음 경비원이 멀어지면 계속해서 계단의 안전한 지점으로 내려갑니다.

낮은 수준에 대해 동일한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방 2

이 객실에는 병과 벨이 있습니다. 병을 들고 계단을 내려 가서 종을 울리십시오. (제 생각에는 천장에 닿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상부 구역의 경비가 산만 해져서 그 뒤로 뛰어 올라 몰래 지나갈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맞히면 다음 계단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경비원이 걸어 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깨끗하게 레벨을 빠져 나가십시오.

방 3

이것은 매우 쉬운 방입니다. 당신이 만난 첫 번째 문을 입력하십시오.

경비원이 밖에있는 작은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가 문 반대편으로 걸어 갈 때까지 기다린 다음 옆방에서 나갑니다. 그런 다음 해당 지역을 나갈 수 있습니다.

방 4 : 외부

이 부분은 끔찍합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컨트롤러를 추천한다. 당신이 구르는 위험없이 웅크 리기 위해 다운을 사용할 수 있고, 그러면 모든 사람에게 당신의 위치를 ​​알린다.

당신이해야 할 일이 분명하기 때문에 이것에 대한 실제 연습은 없습니다. 왼쪽으로 가십시오.

몇 가지 팁 :

은신 상태 (ctrl / Y / Triangle) 상태 인 경우 조명과 밝은 녹색 원뿔에서 벗어날 때 아무도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단점없이 둔한 녹색보기 원뿔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은신 상태에 있고 관람석이나 역도 장비와 같은 물체에 숨어 있다면, 빛 아래에서도 아무도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아래로 웅크 리고 테이블 뒤에 숨을 수 있습니다. 다른 개체에서 숨길 때처럼 이동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완전히 숨겨져 있습니다. 이것은 컨트롤러를 더 쉽게 만드는 요소의 일부입니다.

많은 시도 끝에 언젠가는 출구를 볼 수 있습니다.

집 건물로 돌아갈 때까지 계속 재생합니다. 프로토 타입 키가 포함 된 케이스가 표시됩니다.

사용자 의견 : 가이드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프로토 타입 키에 대한 메모를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이야기 속의 마약 복용을 거부하면 은신이 아니라 임무 후 노숙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을 실제로 죽여야합니다. 스텔스 파트를 3 ~ 4 번 시도했는데이 작업을하기 전까지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코멘트 Gutson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기

무기를 장착하려면 [Govt.lab] 레벨로 이동하여 벽에있는 패널과 상호 작용합니다.

 


 

Katana ZERO 업적 공략

 

Katana ZERO 성과 가이드
다음은 모든 업적 목록, 해당 설명 및 획득 방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나는 그것들을 모두 알아 내지 못했기 때문에 당신이 가진 아이디어 나 해결책은 내가 그들을 추가 할 수 있도록 아래에 주석을 달아야한다.

드래곤의 테이프
드래곤의 테이프를 완료하십시오.

게임 진행 중 [차이나 타운]에서 감옥 테이프를 집어 아파트에 돌아 오면 부여되는 레벨까지 플레이 한 후 완료됩니다.

계속하려면
Katana ZERO를이기십시오.

게임을이기십시오.

끊지 마세요!
1962 년, Orlons는 역대 최고의 두 웁 히트 곡 중 하나 인 Do n't Hang Up을 발표했습니다. Google it. 어쨌든 전화를 많이 끊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이 성과를 얻을 때까지 고용주에게 반복적으로 전화를 끊습니다.


차이나 타운에서 마지막 결말을 만나보세요.

차이나 타운에서 죽을 수있는 선택권이 주어지면 가져 가십시오. 크레딧이 롤백되지만 메인 메뉴에서 계속을 누르고 레벨로 돌아가 실제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프리즘 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올바르게갑니다. 당신은 왼쪽으로 갔다.

가이드에서 논의했습니다.

마스터 키
자살을 멈췄습니다. 살인으로.

가이드에서 논의했습니다.

피닉스 키
강도가 남긴 것을 찾았습니다.

가이드에서 논의했습니다.

사반트 키
레온을 깨우지 않았습니다.

가이드에서 논의했습니다.

프로토 타입 키
감옥에서 두 번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가이드에서 논의했습니다.

비밀 사냥꾼
숨겨진 열쇠를 모두 찾았습니다.

가이드에서 논의했습니다.

Beatdown
당신은 그의 신선한 운동복을 망쳤습니다.

Beatdown, Snow가 올 때까지 V를 물리 치고 그를 구하세요. 그가 빨간색으로 충전되면 점프 + 슬래시하고 파란색 충전을 피하고 총알을 발사 할 때 시간을 늦추십시오. '로봇에 대한 사랑 없음'은 우주 층 스튜디오에서 첫 번째 큰 로봇을 죽이지 않고 계속 진행합니다. 일단 열쇠를 받고 역 추적을 시작하면 업적을 얻을 때까지 멈추고 그의 독백을 들어보세요 파티 동물, 리무진을 타고 V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카타나를 줘서 콜라를 잘라낼 수 있도록하세요. , 화염병을 마시고 엘리베이터를 탈 때 자살하십시오. 화면을 시작하는 엘리베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로봇에 대한 사랑 없음
가난한 사람.

"로봇에 대한 사랑 없음": 스튜디오의 마지막 부분에서 두 번째 부분으로 이동하여 "공간 불확실성"층으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 방에는 방에 들어가면 말을 시작하는 로봇이 있습니다. 그를 살려두고 키 카드까지 계속해야합니다. 돌아 오는 길에 그가 어떻게 사랑을 느끼는지에 대한 그의 대화를 듣고 당신은 성취를 얻을 것입니다

관 머리
Quiet Hills 세트에서 의심스럽고 친숙한 캐릭터를 죽였습니다.

미션 [스튜디오] 도중 Quiet Hills 세트 플로어를 치고 돌아 오면 피라미드 헤드를보고있는 로봇이 돌아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를 죽여.

거부 된 약물
잘 될거야…

프로토 타입 키를 얻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에서 논의했습니다.

파티 동물
어쨌든 그에게 카타나를주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알 수 없는. 알고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리무진을 타고 V에게 카타나를 줬다고 확신하지만 지금은 테스트 할 수 없습니다.

웃긴 장난
엘리베이터에서 자살하십시오.

알 수 없는. 알고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나쁜 생각
펜트 하우스의 발코니에서 뛰어 내립니다.

가이드에서 마스터 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설명도 명확합니다.

심리 치료
정신과 의사의 최종 형태를 물 리치십시오.

심리 치료, 이것은 설정해야 할 여러 플래그가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심리학자를 화나게하는 모든 잘못된 선택을해야합니다. 계속 그를 방해하고 Electrohead DJ와 대화하고 더 많은 약물 복용을 거부하고 감옥에있는 모든 사람을 죽이고 반복적으로 전화를 끊고 기회가있을 때 그를 모욕하십시오. Pre-Bunker 세션에서 그는 "당신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이 슬프다"라는 대사를 따라 당신이 이것을 올바르게 설정했음을 나타내는 무언가를 말할 것입니다. 그 후 이야기를 계속하면 결국 성취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금지 된 궁극의 위험 폭풍우 눈동자 MAJORDOMO 임페리얼 바라지 크랩, Evixion
함정 카드가 활성화되었습니다.

MAJORDOMO, 호텔에서 접수 원이 당신을 좋아하도록 코스프레 대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플래그를 설정 한 후 벙커 1에서 다시 볼 때 다음 대화 상자 옵션을 선택합니다.

- "그냥 그냥지나 가게 해주면 안 돼?"
-“ID를 보여 드릴 수 없지만…”
-“도전입니다.

그 후 "당신은 방금 내 함정 카드를 활성화했습니다"라인으로 승리하고 업적을 얻을 때까지 중단 대화 옵션을 계속 스팸하십시오.

출처 : namu.wiki/w/%EC%B9%B4%ED%83%80%EB%82%98%20%EC%A0%9C%EB%A1%9C#s-7

www.naguide.com/katana-zero-government-lab-unlock-guid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