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11월 한국 매장에서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엑시엑 구매 가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0. 25. 08:52

본문

반응형

2020년 11월 한국 매장에서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엑시엑 구매 가능?

 

엑스박스 마케팅 대표 애론 그린버그 커멘트   

"우리 판매 파트너는 출시일 물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판매자가 사전 판매를 할지, 출시일까지 기다릴지는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제 예상은 그들은 출시일 물량을 상당수 확보해 놓을 것이라 생각합니만, 이건 정말 판매자가 결정할 문제입니다."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출시일 물량은 매진되지 않았으며, 출시일에 더 많은 물량이 공급될 것입니다... 저는 팬들이 기기를 구매할 수 있을지에 대한 마음을 느낄 수 있지만, 저는 출시일에 준비되어있을 것이라 말씀드리겠습니다."

미국 한정인지, 전세계 대상인지는 모르겠네요.

 

전세계 해외 매장에서 점점 엑시엑 xsx, 엑시스 xss 전시를 시작했는데

과연 출시일인 2020년 11월 10일 한국에서도 줄서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할지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SKT에서 진행한다는 엑스박스 올액세스는 언제하고 물량은 얼마나 될지??

 

솔직히 티스퀘어로 사명까지 바꾼다는 skt가 x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한 게임패스에는 관심을 보일지 모르나 엑시엑 콘솔 게임기 보급에 관심이 있을지는 의문임.

 

사명 바꾼만큼 통신 사업에서 이제 게임 콘텐츠 사업으로 진출???

 

youtu.be/d9tP2GSdh8s

안드로이드 게임패스 신작 텔미와이 한글판 초반 게임플레이

 

2020년 10월 24일 엑스박스 시리즈 X XSX 일본 매장 진열 시작 사진

 


2020년 10월 23일 콜롬비아 한 매장에서 엑박 시리즈 X 판매 시작한듯

 

콜롬비아 매장인 Smile Games에서 엑스박스 시리즈 X 판매를 시작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사전 예약 물량 8대를 포함한 10대를 판매했고, 언박싱 영상까지 공개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소비자가격보다 더 비싸게 판매했단는 얘기도 있네요.

 


매장에 엑박 시리즈X 물량 정보 전달 시작

 

엑박 시리즈X 판매 매장중 하나인 ShopTo가 VGC 매거진 직원에게 보낸 이메일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물량 상세 정보를 받앗씁니다만, 안타깝게도 출시일에 예약 물량을 채울 수 없다는 것을 알려드려서 안타깝습니다."


 

출시일에 더 많은 Xbox 시리즈 X | S 콘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 동안 Xbox Series X | S를 확보하지 못했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두 시스템 모두 수요 가 높았으며 (특히 Xbox Series X) 현재 재고가 매우 적은 것으로 보입니다 .

그러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출시일에 여전히 소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제 Dealer Gaming 팟 캐스트 에서 Xbox Games Marketing Aaron Greenberg의 GM에 의해 강조되었으며 , 1 일 인벤토리가 매진되지 않았 음을 확인하여 이번 11 월 10 일에 발을 들여 놓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의 소매 파트너는 첫날 인벤토리를 시작합니다. 사전 판매를 원하는지 또는 첫날을 기다릴 것인지는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제 기대는 그들이 대부분의 인벤토리를 첫날 동안 보유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소매 업체의 결정입니다.

제가 말할 수있는 것은 출시일 인벤토리가 매진되지 않고 출시일에 더 많은 유닛이있을 것입니다. 유닛을 확보하려는 팬들이 있다는 느낌이 들지만 출시일을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Xbox 임원은 또한 지난 몇 주 동안 Microsoft와 소매 업체 파트너가받은 "전례없는 수요"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면서 "이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열광했습니다.

 

출처 : 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26700

mp1st.com/news/report-colombian-retailer-aready-selling-xbox-series-x-posts-unboxing-video

www.purexbox.com/news/2020/10/more_xbox_series_xs_consoles_will_be_available_on_launch_da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